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비쥬얼이 최고인 코코마마 랍스타가 맛있어

파인드제주 2018. 9. 28. 10:43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sns에서 비쥬얼 화재인 코코마마에 다녀왔어요 ^_^

성산맛집으로 검색하니 랍스타 요리가 너무 멋지게 올라왔더라구요 -!

평소에 접하기 힘든 랍스타 요리, ㅎㅎㅎ 가격도 사악하기 때문에 

왠지 이번 여행이 아니면 먹기 힘들듯 싶었어요 >.<

원래 여행은 먹방찍는거 아닌가요 ?ㅎㅎ

동남아 지역 같은 인테리어를 한 식당이라, 마치 동남아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바로 앞에 웅장한 성산일출봉이 있어서 기대한만큼 값어치를 한듯한 느낌이에요 ! ㅋㅋ 

제주도도 10월부터 성수기에 들어갔는데, 여행하시면서 평소에 드시지 못하는 

음식들 먹으러 고고싱해보세요 - !

제주도에 있는 랍스타 음식치곤 꽤나 저렴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날따라 구름도 많고, 날씨도 선선한 가을이 되어서 , 

성산일출봉 위에 올라갔는데요 - !

이곳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 는 성산일출봉 공용주차장과 가까워 

도보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난 걱정이 없어요 ,ㅎㅎㅎㅎ 

성산일출봉 공용주차장 옆쪽으로 난 길을따라 

1~2분 정도 가면 나오는데요 ~ ㅎㅎ

자체 주차장도 있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간편하게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더욱 편하게 이용하실 듯 싶어요 !


 










조금 있으면 이 파릇파릇한 잔디들도 없어지겠다는 생각에 

조금 씁쓸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여름은 유난히 더웠지만 , 그래도 겨울이 오는건 ㅠ_ ㅠ아쉬워요 ~~
올여름 더웠던 여름만큼, 겨울도 굉장히 춥다는데 더 추워지기 전에 

좀더 야외활동을 해야겠어요 ㅎㅎㅎ

여행오실분들도 바로 지금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건물모습이구요 ^^ 이곳 1층에 위치한게,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 에요 !

아직은 날씨가 한낮에는 조금 따뜻한 편이라 , 

날씨와 음식이 어울렸어요 

조금 더 지나면 , 국물있는걸 찾을듯 싶었어요 ㅠ_ ㅠㅋ

주차장은 조금 협소해서 식사시간에 가시면 

꽉차서 주차를 못하실 수도 있어요 !













성산일출봉과 가장 가까이 위치한 코코마마 ^_^

한쪽으로는 바다, 한쪽으로는 성산일출봉 

정말 뷰도 최고였어요 !!!!!

길 끝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바로 보이는 바다~ ㅎㅎ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예쁘게 뷰를 볼 수 있었어요 ^_^









원목 느낌의 내추럴한 느낌과 , 나무들이 많이 있어서 

좀 더 열대아 스러운 느낌이 났는데요 ~


곳곳에 열대아 소품들과 사진들이 걸려 있어서

 좀 더 현지스러운 느낌이 났어요 ^_^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제주는 노키즈존이 많은데 ~ 

이곳은 아기의자도 넉넉하게 놓여 있었어요 ㅎㅎ










역시나 오션뷰가 보이는 곳은 인기가 많았는데요 ^_^

성산일출봉 뷰도 멋있지만, 역시 바다뷰도 멋있어서 자리가 많으면

고민이 될듯 싶더라구요 !!!ㅋㅋ

역시 sns에서 핫한 음식점 답게, 손님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 











평범한 조개들도 발처럼 묵어서 

색색별로 칠해 놓으니 너무 근사하더라구요 - !

조개 모양도 이쁘고 , 색도 이쁘고 ㅎㅎㅎ 

작은 조개 하나하나가 모이니 

너무 근사했어요 ㅋㅋㅋ .. 












요즘 마그네틱들도 많이 구매하시는데, 

곳에는 열대아물고기들로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 !

정말 동남아에 가면 이런 예쁜 무늬를 한 

물고기가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ㅎㅎㅎ

색색별로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_^

따로 구매를 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













저희는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자리에 앉아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웅장한 성산일출봉 뷰를 바라보기에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성산일출봉은 꼭 올라가지 않아도, 

밑에서 봐도 너무 근사한거 같아요 ^_^

바다끝에 어쩜 이런 큰 봉이 생겼을까요 ~? 

올때마다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을 보았어요 저희는 3명이서 간거라 , 

3,4인용에 랍스타를 포함시켜서 주문했어요 ^_^

랍스타는 역시 가격대가 있는 음식이라 

그런지 꽤나 금액이 비싸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 점보씨푸드가 양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 괜찮았어요 ^_^

파인애플밥부터 닭꼬지, 여러가지 튀김등 가리비 꽃게 까지 >.<










소스도 굉장히 많았는데요 - !

매운맛부터 달콤한맛 4가지의 맛 소스가 놓여져 있어서 

원하는걸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조금 느끼할 수도 있어서 무김치도 주시더라구요 !!







역시 한국인은 밥힘이라고 ! ㅎㅎㅎ

밥은 꼭 들어가 있어야 해요 ^_^

역시 열대아 컨셉의 식당답게 파인애플밥으로 선택되었는데요 - !

통 파인애플 가득 밥이 담겨져서 나왔어요~

파인애플도 많았고 ,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라 더욱 최고였어요 >.<







꽃게는 껍질채 씹어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바삭바삭한 느낌이었는데요 !

꽃게랑을 먹는 듯한 느낌으로 바삭바삭해서 먹기에 좋았어요 ㅎㅎㅎ

속살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 완전 최고 !!! ㅋㅋ 

처음에는 꽃게 껍질을 먹는다는 생각이 이상했지만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 ㅎㅎㅎ

씹을수록 고소했어요 ^-^








쥬스는 통파인애플쥬스 !

통 파인애플로 나왔는데 정말 사진에서 본거만큼 비쥬얼도 최고 

맛도 달달한게 최고였어요 ! ㅎㅎ 해산물과 굉장히 잘 어울리더라구요 ~ ㅎㅎ






그리고 등장한 코코마마의 랍스타 >.<

사진찍으라고 이렇게 나둬주시고 사진을 찍으심

다시 가져가셔서 치즈와 갈릭을 넣어 먹기 좋게 요리해 주세요 -! ㅋㅋㅋ

생각보다 큰 랍스타 더라구요 ~ ㅎㅎㅎ






그리고 꼬지까지 !

꼬지는 언제나 사랑인듯 싶어요 >.<

수제로 만들어서 부드러움은 물론, 소스도 맛이 좋아서 그냥 쑥쑥 들어갔어요 -! ㅎㅎㅎ 

파도 다른곳에서 먹으면 질겨서 잘 안먹어 지던데 , 

코코마마의 파는 전혀 그런게 없더라구요 ^_^

해산물만 있어서 자칫 느끼할 수 도 있는데, 이렇게 육지 꼬지가 나와서 

더욱 풍부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전체샷 >.<

상가득 담겨져셔 나오고, 색도 이쁘고 암튼 왜 요즘 핫한 곳인지 알겠어요 !!

종류도 여러가지고, 비쥬얼도 최고 ! ㅎㅎㅎ

여행은 역시 이런걸 먹어줘야 하는가봐요 ~

제주에 오면 3~4인 용은 특별한걸 먹으려면 거의 10만원씩은 줘야 되는데

랍스타를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금액이 저렴했어요 ㅎㅎㅎ

다음에 랍스타 먹으려면 이곳 또 찾으면 되겠더라구요 ! ㅎㅎㅎ

확실히 해산물을 먹어서 그런지 , 뒷맛도 맛있고 깔끔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먹고 있으니 중간에 나온 랍스타 ~ ㅎㅎ

랍스타는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요리해서 나오는데요 ㅎㅎㅎ 

치즈와 갈릭소스를 넣어서 향도 맛도 최고 ! 

부드러운 랍스타 살은 더욱 최고!! ㅋㅋㅋ

먹기 좋게 되어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코코마마는 우도에도 본점이 있다 하니, 우도에서 이용해도 좋을듯 싶었어요 ^_^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성산점이 정말 최고인듯 싶더라구요 !! ㅎㅎ

제주 성산일출봉에 오시면 sns에서도 화제인 코코마마 이용해보세요 ^_^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비쥬얼이 최고인 코코마마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