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성산맛집 통갈치구이가 맛있는 모해

파인드제주 2018. 9. 29. 13:00



제주 성산맛집 통갈치구이가 맛있는 모해 에 다녀왔어요 - !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면서

 대형주차장과 단체객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 모해 인데요 -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는 식당들은 

거의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은 맛도 맛이지만 주차걱정이 없어서  , 

성산맛집을 찾는경우는 모해 에 가는거 같아요 ^_^


통갈치요리가 메인메뉴지만 , 흑돼지숯불구이도 있고, 

갈치조림까지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손님이 오시거나 생선요리가 먹고 싶을때 자주 와요 !

생선은 집에서 구우면 냄새가 나서 잘 안먹게 되는데 , 

이곳에 오면 그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_^


그리고 제주에 왔으니 제주갈치는 드셔보셔야죠 !!











성산은 여러 관광지가 밀집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여행중 성산은 필수코스로 꼭 다녀오시는 곳인데요 !

유네스코로 지정된 성산일출봉 말고도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등 

다양한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같이 있어서 

1박을 보내기도 하시는듯 싶어요 ^_^

통갈치구이라 금액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특대형의 갈치를 싱싱하게 화덕에 누워 굽기 때문에 

육즙도 많고 겉은 바삭하여 너무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에요 !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도록 통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식당 내부에서도 훤희 밖을 볼 수 있어요 ~ ㅎㅎㅎ

확실히 창문 옆은 인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ㅋㅋㅋ

다들 앉아 계셔서 안쪽으로 들어왔어요 ^_^

식당내부가 넓기 때문에 붐비지 않게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주차장에 주차도 하고 ^_^

대형주차장으로 , 차들도 많이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일 먼저 주차장이 좋아요!! ㅎㅎ

그리고 바로 앞에 보이는 성산일출봉 !

성산일출봉은 여행코스로 빠짐없는 관광지 중 하나인데, 

웅장한 성산일출봉은 볼때마다 어떻게 이런곳에 생겼는지

신기할 따름이에요 ^_^









식당 내부로 들어갔는데요 ! ㅋㅋ

식당내부는 주차장보다 더 커서 , 편하게 앉아 드실 수 있어요 ^_^

모던한 스타일로 지은지 얼마안되어 그런지 

깔끔하고 , 차분한 느낌이었는데요 !
확실히 화덕에서 구워서 그런지 냄새도 많이 퍼지지 않아 

생선향도 안나서 더욱 청결해 좋더라구요 ~ ㅎㅎㅎ






메뉴판을 보고 주문했는데요 ! 

저희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를 주문했어요 ^_^

갈지조림세트도 있고 흑돼지숯불구이세트도 있지만 

그 2가지가 다 나오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가 최고인거 같아요 >.<

그리고 통갈치구이도 맛있지만 , 그외에 나오는 반찬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

간이 쌔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통갈치구이는 이렇게 생긴 화덕에 굽는데요 - !

500도 정도의 고열로 굽기 때문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가득한 

통갈치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 

크기도 얼마나큰지 깜짝 놀랄 정도더라구요 ㅎㅎㅎㅎ 

또한 기름이 모두 밑으로 빠지기 때문에 

기름지지 않아 깔끔해서 더욱 만족스러워요 - ^_^










확실히 고열로 굽기 때문에 커다란 생선도 빨리 익어서 음식도 빨리 차려졌는데요 !

마치 코스요리처럼 많이 나온 반찬들과 

국이랑 밥, 밥이 부족할 정도로 많은 반찬이었어요 >.<

저는 이런 한식류를 엄청 좋아해서 , 외식을 해도 

한식류로 많이 먹는 편인데 , 오늘도 굿 초이스 한듯 싶더라구요 ^_^










3인상을 주문했는데 , 반찬도 많고 통갈치구이한마리에 

갈치조림 흑돼지숯불구이까지 !!

흑돼지숯불구이는 간장맛과 양념맛으로 선택이 가능해요 ^_^

따로 말을 하지 않을 경우 양념맛으로 주문이 되며 

아이가 있는 경우는 간장맛인지 양념맛인지 물어보시더라구요 ~ ㅎㅎ

저희는 양념맛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간장맛으로 선택하는게 더 좋으실듯 싶었어요 ^_^









갈치조림도 뼈속까지 양념이 스며들어서 , 

더욱 최고 >.<

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고 ,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 

굉장히 많아 보였는데 먹어보니 다 먹어졌어요 ㅋ_ ㅋ

대식가인가 ,....ㅋㅋㅋ








제주도에왔으니 흑돼지도 한번 드셔보셔야죠 !

흑돼지로 만든 숯불구이는 숯불향이 솔솔나면서 , 

고기육질이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 

양도 충분했고 , 제 입맛에는 살짝 매콤한 맛이라 

밥이랑 함께 먹었어요 ㅎㅎ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필히 

간장맛으로 주문하세요 !! ^^











더욱 좋은점은 생선을 가지고 오시면 사진찍는시간도 주시고, 

직접 뼈를 다 발라 주시는데요 ~

저희 상에서 꺼낸 숟가락으로 뼈를 골라주세요  ^_^

커다란 갈치를 내장과 뼈를 모두 발라주시고 ,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잘라주셔서 

젓가락으로 그냥 집어먹기만 하면 되니 편해서 더욱 좋더라구요 










노릇노릇하게 익어 육즙가득한 생선이 보이시나요 >.<

간도 딱 알맞게 잘되어 짜거나 싱겁지도 않아 딱 좋았어요 !

아이들도 여기와서 많이 먹더라구요 ~ ㅎㅎㅎㅎ

아이반찬으로도 딱이었어요 ! 

크기는 얼마나 큰지 ~ ㅎㅎㅎ 먹으면서 보니 

가족사진도 찍어주시더라구요 ㅋ_ ㅋ









통갈치구이는 식으면 맛이없다고 하셔서 

통갈치구이 먼저 먹고, 갈치조림도 먹어보았어요 

뚝배기에 들어가 있어서, 오래도록 따뜻하더라구요 ^_^

조림에 있는 갈치도 생각보다 크기가 굵어서 확실히 먹을것도 있었어요  - !











흑돼지숯불구이는 파와 함께 쓱쓱 비벼서 먹어보았는데요 

파와함께 먹으니 매운맛이 조금 덜한거 같았어요 ^_^

무엇보다 육질이 부드러워서 간장맛은 

아이도 잘 먹을 수 있을듯 싶더라구요 !!

젓가락으로 마져도 짤라지니, 

부드러운 그육질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기본반찬들도 맛있고 , 정갈하게 잘 담겨져서 나와서 

젓가락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를 정도로 푸짐한 양을 자랑했는데요 - !

제주도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갈치요리

제주 성산맛집 통갈치구이가 맛있는 모해 선택하시면 

분명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듯 싶어요 -

평소 냄새 때문에 집에서 잘 안드시는 생선요리, 

제주 성산맛집 모해에서 한번 이용해보세요 ~











제주 성산맛집 모해 추천드립니다 ! 

제주 필수코스 성산에 오시면 성산 모해 이용해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