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감귤 카페 귤꽃 지금 분위기 절정!

파인드제주 2019. 1. 3. 23:57





제주도 감귤 카페 귤꽃 지금가면 분위기 절정!



한적한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귤꽃 카페 지금가면

주렁주렁 열린 귤들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답니다.

아쉽게도 제가 갔을때 10월 말이여서 귤들이 없을때

갔는데요 ~ 아마 지금 가면 귤들이 주렁주렁 열려서

멋진 풍경을 보여주어요 ~~ 제주 스러운 느낌이 가득 느껴진답니다.

귤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담아보고 싶으신 분들에

지금 한창 매력발산을 뽐내고 있는 귤꽃 카페를 추천해주고 싶네요


글구 조용한 분위기에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도 좋은데요.


저만 알고 싶은 숨은 카페인데,,, 이웃님들께 공유해드리는거니

꼭 한번 가보셔서 카페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분위기도 조용한데다가 안에 소품들이 많고

작고 아담한 카페라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아이들과 가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못갈거 같아요 ㅠㅠ

정 가고 싶으신 분들은 카페 측에 한번 문의 후 가보세요 ~


주차는 갓길에 하고 가셔야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안내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안내문을 미리 읽고 가면 얼굴 붉힐 일도 없고 좋겠쥬~~?


위치는 함덕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있어서

제주시에서 동부권 쪽으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은 제주도 감귤 카페 입니다.


아날로그 감귤밭이야 워낙 인기가 많고 저라면

귤꽃이 좋을것 같아요 ~~


잠시들려 차한잔에 여유를 즐겨보세요!!!!









너와나 여기제주 라는 문구가 감성자극 !!!

오픈 시간은 11시부터 오후6시 까지 이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마당은 동네 예쁜 집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특별나게 아름다운건 아니지만 아늑함에서 느껴지는 향기랄까?!


곳곳에 포토존이 잘 되어 있어요 !

제가 간날은 감귤철이 아니여서 감귤 나무에 열매가

안 열렸는데도 이만한 풍경을 보여주는데 ~~

진짜 주황빛으로 물드는 세상이 될때 가면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분위기에 취해 ~ 감귤에 취해 ♪








카페 내부에 들어가니 귀여운 강아지도 있었어요 ~~
카페 주인분께서 키우는 강아지였는데요

엄청 순하고 말도 잘 듣더라구요 ~~


강아지가 만지는건 싫어할까봐 저도 멀리서만 보았어요


근데 먼저 다가와 인사도 해주고 꼬리도 흔들어주고

사람을 좋아하는 강아지였어요 ~~~

저희 집에도 강아지를 키우는데,,, 집에 있는 멍뭉이가 보고싶더라구요~~~







감성을 자극하는 소품들로 내부가 꾸며져 있었습니다.







천장이 높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없었던것 같아요~


작고 아담하지만 내부에 정말 볼거리가 넘쳐 났어요 !!
평소에 소품 모으는 취미가 있는데

카페 사장님도 왠지 모를 저와 같은 공감대가 있는것 같아요~~



피규어 좋아하거나 평소에 인테리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제주도 감귤 카페 귤꽃!!!!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귤로 만든 음료를 주문해보았어요

예쁜 받침대와 데코가 되어서 나왔는데요

그 찻잔 옆으로는 귤꽃 카페 라고 적힌 카드도 있었습니다.

카드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아싸득템!!


이렇게 보니 꼭 하나에 작품 같아 보이네요 ~~
보는 재미까지 있는 귤꽃카페 ~~~










강아지 그림이 그려져 있었는데요 너무 귀엽더라구요

어디서 많이 본 강아지인데 하고 자세히 봤더니 카페에서 키우는 멍뭉이 였어요 ~~


실제와 어쩜 이렇게 실물과 똑같은지 ~~~~!!!










내부 분위기도 정말 아기자기한게 내스타일이고

주변 풍경이 무척이나 아름다웠는데요 ~~
이번주 주말에 갈 예정인데 ~ 그때가면 감귤들로 카페 주변이 물들었겠네요~

그때 찍은 사진도 조만간 업뎃 할테니 기둘려주세요!ㅋㅋㅋ






비밀스런 레시피로 음료도 맛있었고

이름 만큼이나 아름다웠던 귤꽃 카페 !!

제가 꽁꽁 숨겨두었다가 추천드리는 곳이니

꼭 한번 가보셔서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차한잔에 여유도 즐길수 있고 감성적인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곳곳마다 컨셉이 달라서 사진 찍는 재미가 넘쳐요 ♪


지금 한창 절정에 가까운 풍경을 보여주니

감귤과 함께 인생샷 여러컷 꼭 한번 남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