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고기국수 맛집 내가 찾은 진정한 식당

파인드제주 2019. 1. 9. 23:57





이제 정말 체감온도가 쌀쌀한 겨울이네요 ~~
이런 날씨에 어김없이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니 그건 바로 일도국수!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 !!

개인적으로 제주도 국수집은 괜찮기는 하지만 그중에서 진정한 맛집을 찾기란 힘들지요 ㅠㅠ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일도국수는 정말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맛집인데요~~

오랜 전통과 향기가 느껴지는 국수를 드실수있습니다.
꼭 기억해두셨다가 따뜻한 국수 한그릇 하러 가보세요 ~~^_^

서비스도 굿 맛도 굿인 식당 입니다.!!!!!


한그릇 이상에 든든함과 푸짐함으로 제주도여행에 최고에 활력이 되어줄거에요~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나도 맛있었던 일도국수 후기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고고씽 !!!





큰 도로변에 있어서 일도국수를 찾기란 어렵지 않아요~~~!!

제주국수문화거리에 있어서 네비에 그곳을 검색하고 가다보면

사진처럼 공영주차장이 보이는데요 ~~

저곳이 보인다면 일도국수에 도착한거나 다름없어요 !!!!


차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면 됩니다 !!

많은 분들이 어디론가 가고 있었는데요,,,,,

이분들 다 일도국수로 들어가는 것이었어요,,, 정말 깜놀!

역시 겨울이라서 더욱 국수에 인기가 대단한것 같아요 !! +_+









국수 종류도 다양해서 여럿이서 가도 문제 없는데요

사이드로 즐기기 좋은 아강발, 물만두, 돔베고기, 육회까지

그리고 신선한 소고기 육회가 단돈,,,,4.500원 인데요 대박이지요!!!!








국수와 육회에 조합이 어울릴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수 있지만

두말하면 잔소리에요 ~~ 안 먹고 말을 하면 안되용~~~!!

내부 테이블은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음 됩니다.


자리가 정말 꽉차 있었던것 같아요~~

제주시 고기국수 맛집 일도국수에 인기가 실감 났어요:)








그리고 제가 제일 추천해주고 싶은건 서비스에욤,, 이집 서비스 정말 대박이에요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이 뭐냐면,, 떡갈비, 갈비, 물만두 이렇게 나와요,,,

이게 서비스라니 말이냐 방구냐 하시는 분들 있으실테지만

국수 주문하게 되면 무조건 나온답니다 ~~~


아이들도 부담없이 좋아하는 음식들이기에

맛있게 먹었던것 같아요 ^_^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정말 기대가 없었지만,,,

진짜 한번 가고 나니 단골이 안될수가 없겠더구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이런곳 또 없어용~!~~!!!!!








물만두도 속이 촉촉하고 담백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
입안에 넣는 순간 샤르르 녹는 느낌이었어요 :)


애들도 너무 잘 먹더라구욤,,, 다른 주변 국수집은 물만두 같은 경우는

따로 돈 받고 판매하는데도 많은데 일도국수는 정말 달랐어요 !!!!








뽀오얀 육수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고기국수!!
요즘 같은 날씨에 먹어주면 좋은 음식인데요 ~~~
후루룩 먹으면 쫄깃한 면발이 너무 맛있고 배지근한 국물에 맛도 최고였어요!! ㅎㅎㅎ


면을 먹으면 배가 빨리 꺼진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여기 고기국수는 푸짐한 양 때문에 정말 달라요!!

정말 점심,저녁 식사로 손색이 없을 만큼 든든해요 ~~~^_^



고기국수에 들어가 있는 고기도 딱딱하거나 그렇지 않아서 식감이 정말 좋았네요~~







새콤하면서도 감칠맛 짱인 비빔국수도 참 괜찮더라구요^_^

안에는 오이, 콩나물, 상추, 당근 등 식감이 좋은 야채들이 가득 들어가 있었어용


비빔국수 양념장이 너무 과하지 않고 간도 딱이어서 맛났어요 ~~~









쫄깃한 면발이랑 쓱쓱 비벼서 야채랑 호로록 먹어주면 너무 최고에요!!

고기국수도 맛있는데 비빔국수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양념장이 정말 감칠맛이 대단 하더라구요 ~~

너무 맛있는 조화를 보여주었는데요

탱글탱글한 면발에 매콤새콤한 양념장까지 입맛 없는 사람들도

입맛이 저절로 생기는 맛이에요~~ 입맛이 찾아올것만 같았습니다.


비빔국수에는 일도국수에 비법이 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사장님이 만든 특급 비밀에 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집에서 만들어 먹을땐,, 이 맛이 안나는데,,,ㅠㅠ ㅎㅎ








멸치고기국수도 먹어보았답니다 :)

멸치와 고기국수가 섞인 맛이었는데요

국물이 시원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욤 !!!!!!

저희 아들은 일도국수에 오면 이것만 찾더라구용~~~


제가 식사를 하는 동안에도 자리가 정말 꽉차 있었느데요

로테이션도 빨라서 기다리게 되도 금방 자리가 나는것 같아요

직원들에 손발도 척척 맞는것 같아요 ~~

계절이 계절인 만큼 푸짐하고 든든한 고기국수 한그릇 하며

겨울철 몸에 힘을 주시기 바랍니다 ^_^








더 대박인거는 이집 육회에 있어요,,,

시중가 2만원인 소고기 육회가 일도국수에선 

오천원도 안되는 금액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서비스도 좋은데 메뉴 가격까지 착해서 정말 대단했습니다 !!!

육회는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_^


육회는 정말 사랑입니다요 ~~~

이렇게 간단하게 즐겨줘야만 제대로된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제주 고기국수 맛집에서 이런 메뉴까지 만나보실줄 몰라쥬~~?

이건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


가격이 넘 저렴해서 별 기대하지 않았을거 같은데~~

육질이 정말 최고여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신선함이 정말 최고임!!!

국수와 함께 맛난 육회까지 후루룩 드셔보세요!


간만에 제대로된 국수를 먹으니 기분이 업업 좋아지는것 같아요 ~~~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이여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한끼 식사를 해결하실수 잇습니다 :)


음식에 정성이 가득 느껴져서 언제가도 좋아요 ~~~~>_<

제주시내권에서 맛있는 국수집을 찾는다면 일도국수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