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

파인드제주 2019. 1. 14. 22:06



제주시 이마트 노형점 근처에 있는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

외식을 위해 가족들과 식사 하러 갔어요~~~^_^

집근처에 있어서 고기가 생각날때 가끔 찾는 식당이에요

고기중에서도 흑돼지가 땡길땐 돈사촌을 찾는답니다 !!!


저희 가족이 자주 이용하는 흑돼지집 이랍니다 !!

글구 이곳엔 흑돼지도 판매하지만 백돼지도 있어서 , 

편안하면서도 저렴하게 돼지고기를 드실수 있어요 ~~~~


제주도에 살면서 흑돼지를 굉장히 많이 먹게 되는것 같아요

전에 잠시 타지 생활하면서는 흑돼지 한달에 먹을까 말까인데

제주도 살면 이런 좋은 점이 있는것 같아요 ~~ 








위치는 노형동 주민센터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_^

유명한 최고이비인후과 병원도 바로 옆에 있으니 , 

찾기는 쉬우실 거에용!!! 최고이빈후과 같은 경우에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병원이에요 ~~ 도민들 분은 아실고에요 ~~~

저도 첨에 최고이비인후과에 갔다가 바로 옆에 사람 북적이는 돈사촌을 보고

가게 되었는데요 ~~~ㅋㅋㅋㅋ 병원 진료를 보고 나오는 사이에

고기에 향을 무시 못하겠더라구요~~~~ ^_^








제주는 관광지라 흑돼지집이 많이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돈사촌 노형점만 간답니다!!!!!!!


같은 흑돼지라도 , 먹는 식당에 따라 가격과 맛은 

아주 천차만별 차이가 나는것 같아요

돈사촌 처럼 좋은 육질을 써서 굉장히 부드러운 집이 있는가 반면 , 

정말 고기가 퍽퍽하고 맛이 없는 흑돼지집도 많은것 같아요,,,,,


복불복 이라서 잘 선택하고 가야 한답니다 ~~~~!!!!!

똑같은 고기인데 어떤건 맛있고 어떤건 왜 맛없다 하시냐는 분들도 있는데

이건 직접 드셔봐야만 알고에요 ~~~~~

 

다른곳 갔더니 영 맛이 별로더구요,,,, 돈이 아까운곳도 있었어요 !!!!

 

그래서 저희는 항상 맛으로 보장하는 제주 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돈사촌노형점에서만 흑돼지를 먹는답니다 !!!!!






원형이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으며 넓고 쾌적해서 맘에 들었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도 천장이 높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내부가 더 탁트여 있는 느낌이 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풍경도 시원스레 보인답니다~~

날씨가 좋은날엔 문도 오픈 하는것 같더라구요 ~~~~~~






검은털이 슝슝 박힌 흑돼지가 나왔습니다.

근고기라 그런지 두께가 어마어마 했습니다~~~!!!



이곳을 제가 추천하는 이유 첫번째는 친절이고 두번째는 맛인데요

두껍게 썰린 근고기 흑돼지는  언제 먹어도 육즙 가득 하며 , 부드럽기까지 합니다.

다 같은 흑돼지라고 맛을 똑같이 보면 안되요 ~~~~~~!!!







메뉴는 흑돼지 근고기 와 백돼지 근고기 , 그리고 다양한 메뉴 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희는 평소에는 백돼지 를 주로 많이 사 먹는 편이지만  

오늘은 올만에 흑돼지로 선택했어요, 백돼지와 흑돼지 둘 중 선택하기 힘들어요 ㅠㅠ

둘다 맛있거든요 ㅠㅠㅠㅠㅠ







저희는 목살로 달라고 했어요 ~ ㅋㅋㅋㅋ

흑돼지라는 증명으로 살짝 남겨둔 검은털 사진으로도 보이지요~?

검은털이 있어서 못 먹는 분들도 많지만

먹는다고해서 더럽거나 이상한 느낌은 전혀 없었답니다 ! ㅋㅋㅋㅋ








흑돼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완죤 내스탈 ~~~

고기질도 정말 싱싱하고 밑반찬도 정말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 비해 제주 공항근처 맛집 돈사촌 노형점은 

다른곳과  같은 인분들 시켜도 좀 더 푸짐하면서 맛도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밑반찬도 역시 신선한 음식들로 나와서 맛이 좋았는데요


전 갠적으로 반찬들 중에서도 파채보다는 양파채를 더 좋아한답니다!!

근데 이곳은 내맘에 쏙 들게 양파채가 나와서 더욱 굿이랍니다~

제주는 생각보다 파채로만 주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다르답니다


글구 콩나물 반찬도 있었는데요 ~ 담백하게 간도 잘되어 있었어요 ^_^

이것도 모두 불판에 넣어 구워먹었지요 ~ㅋㅋㅋㅋ 

역시 불판에 콩나물은 언제먹어도 진리인거 같아요 !!!!







파김치도 내스타일 ~~

맛있게 잘 익어서 불판에도 구워먹고 , 그냥 쌈에 넣어서도 먹어보았어요 ^_^

달걀찜은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뚝배기 사발에 나온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쫑쫑 썰린 파채도 예쁘고 , 뚝배기 가득 맛있게 나온답니다.







불판이 뜨겁게 달궈지면 고기를 올려주면 됩니다 !!!!

제주도 필수품인 멜젓과 새송이 버섯도 함께 올려서 먹어주면 됩니다!


저는 고기와 함께 새송이 버섯도 구워보았습니다!

버섯도 한개를 다 주시더라구요 ~ 푸짐했어요 !!!!

불판이 작은크기는 아닌데 , 아주 꽉찰 정도로 고기와 채소가 올려져 있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음식은 인증샷 필수 겠지요~?!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 역시 사진 빨도 잘 받더라구요!!!


앞뒤로 어느정도 익었다 생각이 들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는데요 !

근고기라 아주 두꺼웠는데요 ~~~~아무래도 목살이다 보니까 

스테이크 같은 느낌이 들었던것 같아요 ~~~~







글구 돈사촌에서서는 천연연료 사용해서 고기를 구워줘서

가스냄새도 나지 않고 , 화력은 더 강해 육즙가득하게 

흑돼지고기가 맛있게 구워진답니다 !!!

사람몸에 해롭지 않은 천연연료여서 더욱 건강한 흑돼지를 드실 수 있어요!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갈때면 지금 바로 젓가락질을 고고씽~~~

고기는 뒤적뒤적 많이 하면 안되용~~!!!

익었다 싶으면 그때 바로 뒤집어야 고기에 참맛을 맛볼수 있습니다!!!

그래야 더욱 더 고기에 육즙이 안 빠져나가는것 같아요 ~~~


육즙이 가득찬게 느껴지느게 고기에 윤기가 흐르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부드러운 맛으로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이 좋았던것 같아요 환상이었어요 !!!!!!

질긴거 없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버릴것 같은 흑돼지맛 ~~~! 완전 맛있었습니다 ^_^








식사로는 김치찌개,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조금 배가 부르긴 했지만,,, 다 들어가더라구요,,,,

김치찌개는 안에는 김치와 돼지고기가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앙!

국물도 약간 매콤한게 칼칼해서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김치말이 국수 역시 맛있었습니다.

잘 삶아진 국수에 김치와 오이를 듬뿍 올려서 먹는 

이집만의 별미 국수랍니다 !

얼음이 동동 띄어져 있어서 시원하고 

고기와 먹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








요즘엔 이렇게 귤도 주어서 식후에 먹기 좋더라구용~~~

예전엔 도민들이 많이왔는데 , 요즘에는 

관광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잘 익은 새콤달콤한 귤로 입가심도 하고 ,흑돼지 고기도 푸짐하게 먹으러 가보세요~


제주 공항근처 맛집 돈사촌노형점에서 맛좋고 즐거운 한끼 드시고 가세요

회식,외식,모임 장소로도 좋고, 고기가 생각날때 찾으셔도 드셔보셔도 좋습니다 !!



유투브에 동영상 만들어서 올려보았으니 감상해보삼!~!~^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