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애월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회센타+마트를 한번에?!

파인드제주 2019. 1. 10. 23:53





제주도 애월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


제주도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신다거나 애월 지나면서 끼니를 해결하고 싶다면,

대박이네로 가셔서 맛있는 흑돼지를 드셔보세요^_^


가성비도 좋고 고기질도 좋고 또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그런곳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


정육식당 + 회센타 두가지를 즐길수 있습니다.

왼쪽은 마트로 되어 있구요 ~~ 오른쪽은 편의점 그리고 식사와 주류,

간식 해결까지 동시에 다 즐길수 있는 곳 입니다.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숙소들 많던뎅~~~ 숙박하시는 분들은 함 가보세요~~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에도 좋답니다 ^_^







정육&회마트 인데요 ~~~

1층에는 마트가 있고 2층은 식당이에여

원하는 음식을 사고 나서 2층에서 드시면 됩니다.

아니면 포장해가지고 가서 숙소에서 드시거나 집에서 드셔도 됩니당~!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가족단위나 단체로 식사하기에도 정말 안성맞춤 입니당~~


사진을 보아도 건물에 규모가 느껴지지 않나요~~~?!









내부는 정말 환상이에요 !! 첨에 갔을때 규모가 작을 줄 알았는데 ~~ 전혀~~
흑돼지 뿐만 아니라 회센터도 있어서 회도 드실수 있습니다.

같이간 일행은 고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회도 함께 샀어요 !!ㅋㅋㅋ

그리고 거기에 전복도 추가해서 함께 냠냠 해주기로 했지요 ~~~


역시 고기는 붉은빛에 조명이 가장 잘 어울리는것 같아용~~~~


매운탕해서 드실 재료들도 있었구 ~~~

저처럼 회와 고기 킬러인 분들에게 이곳은 신세계 랍니다 ~~~







그리고 고기 육질이 좋다는 한우도 드실수 있습니다..

흑돼지 뿐만 아니라,, 닭요리 등도 드실수 있고


가보면 알아요 ~~~ 정말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어용~~~
가면 아마 놀라실거에요 !!!!!


가격이 정말 저렴했던것 같아요 ~~~

고기질도 좋아서 저는 집에서 가족들과 고기 먹을때면

집 근처 가까운 마트를 놔두고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서 장보고 간답니다 !! ㅎㅎㅎㅎ







그리고 바다 요리들이나 회 역시 싱싱하답니다.

집에서 포장해 와서 먹어도 신선도가 그대로 유지가 되는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철 횟담 역시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사진 처럼 각각 어떤 자리에 뭐가 팔고 있는지

귀여운 글씨체로 적혀 있어서 그곳으 어떤 곳인지 알겠더라구요


사장님 센스 만빵 !!!!!!!!







1층에서 흑돼지와 채소, 회, 전복 등을 사고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2층은 바로 식당 분위기로 변신했는데요 ~~ 같은 곳 맞나 싶었다니깐요 !!

사진 속 처럼 아이들이 놀기 좋은 놀이방도 있었고,


식당도 역시 1층 규모와 답게 넓었습니다.

작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






자리는 테이블과 좌식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원하는 곳을 선택후 앉으면 됩니다^_^ㅋㅋㅋ

저희도 편한곳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냠냠해보았어요 ~~~!!


식당에 가면 기본 상차림 비용을 내셔야 한답니다.

상차림 비용도 부담없어서 좋았음!!

상차림+고기 가격 합쳐도 다른 흑돼지집과는 훨씬 저렴하게 나와요~~~





제주도 애월 흑돼지 맛집 중에서 고기질과 가성비면으로 으뜸인거 같아요 !!
흑돼지는 솔직히 비싸서 자주 먹기에는 부담인데 ~~ 대박이네 정육식당에선

그런 부담이 없어지는것 같아요 ~~ 칼집난 고기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









화로도 역시 달라요,,,, 갑자기 화로에 나무같은 톱밥을 넣어주는거에요

그래서 이게 뭐냐고 했더니 라고 했더니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는데

소나무 펠립 이라고 하는데요 연료로 사용하게 만든 펠립을 이용한다는게

정말 친환경적이고 좋았던것 같아요 ~~~~!!!!!!


화로 아래서 타면서 불을 지퍼 은은한 향이 고기에 베어

더욱 식감이 좋다고 합니다. 건강한 원료로 구워져서 인지

맛도 더욱 더 특별했던것 같아요 ~~~~~~


고기를 구울수록 사라지는것도 신기방기 !!! +_+


고기굽는 방식이 무척 특이했던것 같아요








칼집난 도톰한 흑돼지 ~~우와 비쥬얼 최고였어요 !!
제주 흑돼지하면 엄청 두껍잖아요~~~

흑돼지에 우수성을 그대로 보여주는 시간이였어요 ~~~


마늘도 왕창 넣어서 같이 구워주웠습니다,,, 이렇게 맛있도 되는거니????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넘나 착해서 만족스러운것 같아요 +_+


그리고 1층에서 고기 살때 야채도 함께 사보았는데요~~

고기구울때 같이 구워보았습니다 !!!!!

안에 양파와 버섯도 있고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었어요!!!!!


다들 너무 만족스럽게 먹은것 같아요,,,

역시 대박이네야 하면서 저도 맛있게 배를 채워주웠답니다~~ ㅎㅎㅎㅎ






버터전복?ㅎㅎ 먹어보앗습니다,,,

전복은 정말 싱싱함이 살아있었는데요

안이 촉촉한거 보이시죠 ~~~~?! 정말 침샘 폭팔이였던것 같아요~~








된장찌개는 별도로 주문했어요:)

식사류라고해서 찌개 등등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안에는 해산물,야채 등등 들어가 있었습니다.


구수한 국물맛이 정말루 진국이였어요 ~~~~


저희 애들은 정말 고기 먹고 놀이방 가고를 반복 ㅎㅎㅎㅎ

유아용의자와 놀이방 시설까지 있어서 아이와 가시는 분들은 편하실것 같아요!!






글구 야채와 함께 이렇게 한쌈을 싸서 먹어주기도 했답니다.

저와 똑같이 싸서 함 드셔보세요~~~ 맛에 놀라실고에요 ~~!!

엄청 크게 싸먹어서 입터질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용 ㅎㅎㅎㅎ

고기맛이 좋아서 쌈으로 싸 먹어도 최고에용 !!!






일반 흑돼지 맛집보다 정말 저렴한데다가,, 맛도 좋아서 최고에 식당이였는데요

제주도에 왔으면 꼭 먹어봐야할 흑돼지 ~~~~
대박이네에서 맛보고 가세용 !!!!


초초 대박 저렴하게 고기와 회를 구입할수 있는건 물론

마트도 있는 곳이여서 제주에 오신 관광객들 분이라면 들리지 않으면 손해가 될것 같아요!

장도 보고 식사도 해결하고 1석 2조에 식당 같아요 ~~~



제일 좋은건 착한 가격에 고기도 많이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 식당 같아요

언제가도 감동입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