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 베이글 유명함!

파인드제주 2019. 1. 15. 23:34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 카페 강추요~~><)*

세린디 카페는 중문에 위치한 카페 인데요!

중문관광단지내에 있어서 중문관광과 함께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중문단지 같은 경우는 다양한 관광지들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관광하기에 매우 편리한 곳 입니다.

그래서 제주를 찾는 분들이 일정 중 하루는 들리는 곳 입니다.


식당이나 관광지는 주변에 많이 있지만,,,, 

카페는 많이 없는게 또한 중문단지 인데요~~

거의 주변에 프렌차이즈 카페만 있어서,,

그중에서도 새로움 특별한 느낌을 찾는다면,

세렌디 카페로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_^

카페세렌디는 다양한 베리커리가 판매되고 있는 곳인데요~

건강에 좋은 음료수와 베이커리로 가득 합니다!!!!!!!

신우성타운 내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하답니다~~~~







세렌디 카페는 2층 규모의 큰 카페랍니다 :)

카페 옆으로는 제주롯데호텔이 있어서 창문 밖으로 제주롯데호텔도

시원스럽게 펼쳐진답니다. 이국적인 경치에 뿅하고 반해버려요 ♡


뷰 좋고 심플하고 모던한 스탈에 카페를 추구하신다면, 맘에 드실거에요

​중문 뷰도 보며 , 수다 떨 수 있어요 ~!!!!!!

글구 샌드위치나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용~~~!!






제주 중문 카페 카페세렌디에 인기메뉴는 베이글 입니다!

베이글과 커피가 유명하기는 한데 ~~ 저는 첨에 베이글로 알았어요 !!! ㅎㅎㅎㅎ

세렌디 카페 베이글 같은 경우는 유기농밀과 , 천연발효종 , 제주 꿀을 넣어 만든

빵인데요~~ 맛이 정말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_^






내부는 원목톤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따뜻해 보이는 느낌이 든답니다 !!!!

곳곳에 작은 화단도 있어서 자연친화적인 느낌도 가득~~


한쪽에는 빵이 진열되어 있어서 , 향긋한 빵 냄새가 온 카페에 퍼졌답니다:)


어떤 메뉴를 먹을지 정말 고민되는 순간이었는데요 ~~~~~

음료수도 커피부터 에이드 , 쥬스 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







베이커리 향이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비쥬얼도 정말 좋을뿐더러,,,

먹음직스러워 보이기까지해서 미춰버리는줄 알았어요 !!!!


6가지 넘게 보이는 다양한 베이글 종류가 있었답니다 !!!

그외에도 타르트, 쿠키 등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_< 행복해라~

빵은 하루 두번 8시 와 1시에 굽는다고 적혀 있었는데요~~~

빵순이들이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

저도 빵순이 중 한명 입니다요 ㅎㅎㅎㅎㅎ







냉장고 쪽에 보니 아보카도 샐러드도 있었습니다 !!
아보카도 정말 좋아라 하는데요 ~~~~~

싱싱해 보이고 , 양도 많아서 두명이서도 충분히 먹을것 같았어요!!!









곡물, 천혜향, 치즈, 어니언,등 다양한 종류로 이루어져 있어서

어떤 베이글을 먹어볼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

한가지 종류라면 이런 고민도 없었을 텐데,,,, 

다양한 종류에 베이글에 뿅하고 반해버렸답니다 ~~~~

단독적으로 베이글만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그에 맞는 크림치즈까지  더하면 웬만한 빵 저리가라 수준 입니다~~~~





수제쿠키도 있었는데요 ^_^ 가격도 저렴하고 선물용으로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선물 상자도 있었어요 !!! 3개를 넣어 선물할수 있답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세렌디에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 건데 계절에

맞게 그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해놓는것 같아요


카페 사장님에 섬세함이 느껴지는 카페 였는데요

제가 갔을땐 겨울이라 겨울을 테마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정말 제 맘에 쏙 들고 여러모로 맘에 들었던 카페였어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와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

1층도 좋지만 2층에 올라오니 뷰가 확실히 더 좋더라구요 !!!

바로 앞에는 제주롯데호텔 있었습니다.

가꿔 놓은 정원과 야자수 나무가 너무 근사했어요 ~~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바깥 경치에 취해있는 사이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습니당!!!!!


맛있어 보이는 샌드위치와 빵 ! 카페 세렌디에서 직접 만들어서인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 더욱 좋았던것 같아요 ~~~

아이와 함께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








따뜻한 차 역시 좋았는데요 ~~ 추운 겨울 꽁꽁 언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그리고 제가 감기가 걸려서 레몬차로 특별히 주문했는데,,,

이게 우연인지 뭔지 몰라도 레몬차 효과인지 다음날 감기가 나았어요 ㅎㅎ

역시 감기에 효능이 좋은 차는 다름 없는것 같아요 ~~~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차 였습니다 !!!!


담에 또 중문가면 ,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에서 맛있게 빵 먹고 올려구요 ~~>_<

건강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빵도 먹고 차와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정말 한번 가면 만족하실만한 카페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강추 드리는 카페이오

중문 여행 중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베이글과 함께 차 한잔 하고 가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