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성산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며 통갈치구이 먹방

파인드제주 2018. 10. 19. 12:39



오랜만에 제주성산쪽으로 드라이브 하러 갔어요 ♥

우리집 꼬마가 좋아하는 아쿠아플라넷도 갔다가,

갈대가 멋지게 피어있는 금백조로로 

드라이브 하며 성산 해안도로까지 갔는데요 !

제주 가을 드라이브 하기에 제일 멋진 코스로도 

알려져 있는 금백조로는 성산과 가까워서 

성산을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아요 ^_^

아쿠아플라넷 을 구경하고 , 꼬마가 잠든 사이 

드라이브를 하러 고고싱했는데요 -!! 


이날따라 화려했던 날씨덕에 보는 풍경만으로도 힐링이 되는거같아요 , 









가을하늘은 언제봐도 너무 예쁜 하늘인데요 :) 

하늘은 높고 , 구름은 없는 좋은 날 성산일출봉쪽으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해변에 서서, 성산일출봉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

성산일출봉은 언제봐도 멋진거 같아요 ^^ 

요글래 들어서 , 단체여행으로 많이 와 성산일출봉은 사람들로 넘쳐나는데요 ! 

낮에는 야외활동하기 무리가 없는 날씨라 

지금이 딱 좋은 날씨 인거 같아요 ! 










어떻게 제주 끝에 이렇게 높은 오름이 생겼는지 , 

궁금할 따름인데요 ,ㅎㅎㅎ

이렇게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니 또 올라가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

잘 올라가진 못하지만, 땀내며 등산하고 , 꼭대기에 올라갔을때의 

그 느낌은 잊을 수가 없어요 ! ㅎㅎ













최대한 가까이에서도 찍어보았는데요 -!

현무암 사이로 풀과 나무들도 많이 자라고 , 

살짝 보이는 하산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니, 

여전히 인기가 많은 성산일출봉 관광지를 실감하게 하는거 같아요 

성산의 푸른색 바다와 잘 어울리는 성산일출봉 ! ㅎㅎ












저만 알고 싶은 숨은 명소인데요 ~ ㅋㅋㅋㅋ

여기서 찍으면 아주 예쁘게 성산일출봉이 잘 나온답니다 >.<

이곳은 생각보다 많이 알려지지 않아 

아는 분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


이곳은 탁트인 바다라 건물이 잘 보이지 않아 

나만의 멋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위치랍니다 ! ㅋㅋ











조금 배가 고파져 근처에 있는 

모해 통갈치구이화덕존으로 들어왔는데요 !

이곳은 성산일출봉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 

성산일출봉뷰를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_^

식당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 

성산일출봉이 훤히 잘 보인답니다 

특히나 이곳의 좋은점은 , 주차장이 아주 넓은건데요 ~!

생각보다 공용주차장과는 멀고 , 주위는 주차할 곳이 전혀 없는데 

이 모해 식당은 주차장이 넓어서 자주 이용하는 곳 중 하나에요 ^_^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 초보자분들이 오셔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이곳은 통갈치구이가 유명한 곳인데요-! 흑돼지 숯불구이와 갈지조림을 

같이 세트로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대표메뉴에요 ^^! 

손님이 왔을때 꼭 들린다는 제주 성산 대표 맛집 ! 모해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 뼈도 하나하나 빨라주셔서 더욱 편하게 먹을 수 있어 

통갈치구이 집으로는 강추!! 하는 집이에요 ^_^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되어있는데요 

단체객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식당이라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_^

곳곳에 아기의자도 배치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기도 좋은데요!

바로앞 불판에서 굽는 흑돼지에 비해 연기가 없기 때문에 더욱 청결해서 좋아요 

평소 생선요리를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냄새때문에 잘 구워먹지 못하는데 

이곳에 오면 생선요리를 많이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거 같아요 !











제가 갔을땐 해시태그 이벤트가 열리고 있었는데 , 

요즘 이런행사는 어딜 가나 빠지는 곳이 없는거 같아요 : )

인스타 활동도 활발히 하는 모해 ! 그래서 그런지 

젊은 커플부터 , 나이가 있는 분들까지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ㅎㅎ


하지만 머니머니해도 제주는 가족단위로 

놀러를 많이 오시는거 같아요 -! 



간단한 해시태그로 사진을 올리면 , 음료수 한병 공짜 ! ㅎㅎㅎ

이런건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꼭 이용하는거 같아요 ! ㅋㅋ

친구랑 오면 2개 올리고 음료수도 2병 받고 ..ㅎㅎㅎ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

저희는 고민없이 통갈치화덕구이 세트!!!! ㅋㅋㅋㅋ

이곳은 인원이 많을수록 굉장히 저렴해서 

손님들을 모시고 오기에 딱이에요 ^_^

인수에 따라 갈치크기가 달라서 4인이면 

쩍소리나는 특대형 갈치로 드실 수 있어요 !! ㅎㅎ; 


뿐만아니라 흑돼지숯불구이와 갈치조림까지 !! 










이곳은 화덕에 직접 구워서 담백하게 

갈치구이를 드실 수 있는곳인데요 

400~ 500도의 뜨거운 온도로 굽기때문에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육즙 가득한 

갈치구이를 드실 수 있어요 >.<


집에서는 냄새도 나고 , 갈치에서 

기름이 많이 나와서 해결하기도 귀찮은데 , 

이곳은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대만족이에요 >.<

좀만 더 집근처에 있었음 좋겠어요 ~~~ ㅠㅠ










노릇노릇 잘 구워진 통갈치 ! ㅎㅎㅎ

머리부터 꼬리까지 달려 그대로 나오는데요 ~ ㅋㅋㅋ

크기부터 ,정말 압도적이에요 ㅠ_ ㅠㅋ 

간도 잘 하셔서 ,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와 먹기도 딱이에요 !










통갈치구이가 나오면서 , 코스요리부럽지 않은 

다양한 반찬들이 나왔는데요 ! ㅋㅋㅋ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시간도 주시고, 

커다란 통갈치 비쥬얼이 최고기 때문에 

직원이 가족사진도 찍어주세요 ! ㅋㅋ 

더욱 좋은점은 뼈도 발라주시고 , 먹기 좋은 크기로 하나하나 짤라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인데요 ~ ㅎㅎㅎ










저희테이블에서 꺼낸 숟가락으로 

능숙하게 뼈도 발라주시고 하나하나 짤라서 

먹기좋은 크기로 만들어주셨어요 >.<

이런 점이 만족스러 통갈치구이 집을 찾을 때에는 

이곳을 이용하는 듯 싶었어요 !

반찬도 아주 많고 ,미역국에 밥까지 포함이 되어서 나와요 ^_^









갈치조림인데요 - ! 갈치조림에도 1마리는 충분히 들어간 양으로 

무와 다양한 야채들을 넣어  더욱 푸짐한 갈치조림 ! ㅎㅎㅎ

 매울줄 알았는데 맵지도 않고 밥반찬으로 먹기 딱이었어요 ! ㅋㅋ

소스가 얼마나 맛있던지, 소스에 밥을 비벼먹어도 최고더라구요 ㅎㅎ

이런 소스비법 알고싶어요 ㅠ _ㅠㅋ










갈치조림의 갈치는 이렇게 크답니다 ㅋ_ ㅋ

여기있는 뼈들은 직접 골라먹어야 하지만 토막이 되어있어서 

전혀 불편한게 없이 앞접시에 담아 

먹어보았어요 : ) 

양념이 뼈속 깊이까지 스며들어서 간이 최고였답니다 ㅋㅋ

완전 밥도둑 인정 !










그리고 흑돼지숯불구이는 아이도 있어서 

간장맛 양념반으로 해달라고 했는데요 : )

양념맛은 굉장히 매워요 ㅠ_ ㅠ

저처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필히 , 간장맛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

고기육질은 굉장히 부드럽고 , 쫄깃쫄깃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흑돼지숯불구이를 먹으러 와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맛이었어요 !

음식 맛에 하나하나 정성을 들인게 , 정말 느껴지더라구요 ^_^











고기 크기도 적당하고 , 숟가락으로도 짤리는 부드러움 이 최고인 

흑돼지숯불구이 >.< 같이 나온 파채에 섞어서 드시면 딱이에요 ! ㅎㅎ

4인으로 먹었더니 , 아주 저렴한 금액이었구요 - ! 

다양한 반찬들은 추가로 더 리필받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하나하나 정성이 묻어나는 제주 성산 맛집 모해 , 

생선요리를 좋아하시거나 ,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갈치 !

이곳 모해에서 편하게 드셔보세요 -!











오랜만에 제주 성산에 놀러갔다가 , 드라이브도 잘하고 

저녁까지 푸짐하게 통갈치구이로 먹어보았는데요 ! 

언제와도 힐링되는 성산은 , 제주 여행중 필수코스에요 ^_^

가을을 맞이하여 갈대도 너무 예쁘고 , 

담백하게 잘 구워진 통갈치구이를 먹으니 , 

하루가 어떻게 흘러갔는지 모를 정도로 만족이었어요 ! 


제주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