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성산카페 어라운드폴리 카페 분위기갑 !

파인드제주 2018. 10. 25. 14:25



요즘 제주도민 사이에서 핫한 제주 성산카페 

어라운드폴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어라운드폴리는 제주 성산에 위치한 리조트 단지인데요 -!

넓은 부지 안에, 텐트캠핑과 에어스트림 

카라반 캠핑 등 아웃도어 숙박을 포함하여 

풀빌라와 독채펜션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캠핑도 할 수 있고, 휴식도 할 수 있는 정말 멋진 곳 중 하나인데요 

제주에는 이렇게 숨은 , 좋은 리조트가 많이 있는거 같아요 ! 

오늘은 카페에 음식을 먹으러 왔지만, 

언젠가는 이곳에서 한번 묵어보고싶을 정도로 

개성있는 모습이었어요 +_+ 



새로지은지 얼마 안되어 굉장히 깔끔하고 ,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제주 성산카페 어라운드폴리 추천드려요 ! 










어라운드폴리는 풀빌라나 펜션 캠핑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지만,

카페&팝에서는 이곳에서 묵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요 ! ㅎㅎ

더욱 더 어라운드폴리는 디자인상도 많이 

받을 정도로, 설계하신 분들이 실력자이신데요 ! 

이렇게 멋진 곳이 제주에 생길줄이야 ,,,,ㅋㅋ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컨셉이 좋아 , 대단하시기까지 느껴졌어요 











이곳이 제주성산카페 어라운드폴리 카페 구요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의경치를 보기에도 너무 좋고 , 

음식도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_^

일단 , 이곳에 주차를 하고 ,풍경이 너무 예뻐서 

펜션을 구경해 보기로 했는데요 -! ㅋㅋ 

가까이에서 봐도 너무 멋진 곳이었어요 ~









뾰족한 기둥처럼 생긴 건물이 롯지라고 , 

독채펜션이나 풀빌라 들이구요 , 

푸른 초원위에 그림처럼 , 펜션에 세워져 있어요 ! 

거실, 주방, 침실, 노천탕까지 연결되는 

독특한 공간구조가 특징인 롯지는 

한번쯤은 이용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ㅎㅎ 










정말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옮겨와, 

마음편하게 쉴 수 있는 어라운드폴리 !

부대시설도 깔끔하고 , 모든게 내부에 갖춰져 있어서 몸만 오시면 되니 ,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이 버스는 카페로도 이용가능한 트럭인데요 ^_^

흔히들 아시는 푸드트럭이라고 보시면 된데요,ㅋㅋㅋ 

숙박하면서 편하게 드실 수 있게 마련된 버스인데,

버스 디자인이 너무 아기자기해서 한번 타보고도 싶었어요 -♥







펜션을 이용할때는 , 펜션의 마무리의 꽃인 바베큐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 

펜션을 이용하면서 어느정도의 추가금액을 내면, 바베큐도 이용할 수 있어요 , 

무엇보다 다른 펜션에서 이용하는 바베큐와 시설이 조금 달랐는데요 ^_^

통으로 되어있어서 , 좀 더 안전하게 바베큐도 할 수 있을듯 싶고 , 

옆에 있는 검은건물로 들어가면 음식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

공간도 넓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 더욱추천드리는 곳이에요 >.<








넓은 잔디위로 펼쳐진 제주스러움 ! 

2인 기준방부터 꽤나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무슨방을 할지 선택하여 즐겁게 1박을 하실 수 있을듯 싶었어요 ^_^

이렇게 다들 극찬하는 펜션으로 오니, 여러가지 캠핑용품도 구경할 수 있었고 ,

캠핑용품들도 보면서 이런 용품들도 있었어 ? 하는 것들도 많아 

꽤나 밖에서도 오랜시간 보낼수 있었는데요 ! 

조경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ㅎㅎㅎ!

완전 딱 제스타일 이었답니다 










어느정도 구경하고 나서, 어라운드폴리 카페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 !

역시 캠핑으로 1박을 할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

아기자기한 용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_^

역시 실력있는 설계자들이 모여서 만든 곳인거 답게,

하나하나가 이곳 분위기와 잘 어울리면서도 

독특한 아이디어로 빛이났어요 









독특한 인테리어도 해놓으셨는데 , 

작은상자로 이렇게 모양을 내서 진열해 놓으니 

독특하면서도 예뻐 보였어요 ! ㅋㅋ

역시 외부 디자인도 잘 되어있는 만큼

실내도 잘 꾸며져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

아이디어도 정말 최고였어요,ㅎㅎㅎ







일단 주문을 하러 가기로 했어요 ! ㅎㅎㅎ

심플한 스타일로 꾸며진 어라운드폴리 카페는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이라 , 더욱 깔끔한 느낌을 줬는데요 !

탁자 밑에는 현무암으로 만든 돌벽을 만들어 좀 더 

제주스러운 느낌이 충만했어요 ^_^!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인테리어를 조금 더 살펴보았는데요 -! 

텐트를 중앙에 놓아서 특히나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듯 싶었어요 !

텐트앞 테이블에는 캠핑을 할때 많이 드시는 음료수들로 

예쁘게 꾸며놓으셨는데요 ^_^ 

컵도 예쁘고 , 음료수도 이렇게 나두니 , 

뭔가 더욱 느낌이 있었어요 ! 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요 : )

저희는 불고기버거와 폴드포크 또띠아를 주문했어요 ^_^

딱 보기에도 노릇하게 구워져, 굉장히 맛있어 보였는데요 !

생각보다 햄버거도 큼지막해서 하나를 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 ㅋㅋㅋㅋ

가격도 그리비싼편은 아니었어요 ^_^;








역시 또띠아와 햄버거는 콜라지 ! 하며 

콜라도 시키고 , 굉장히 푸짐한 한상이 되었는데요 ,ㅋㅋㅋ

따뜻하고 , 바삭바삭한 느낌이라 씹는맛이 일품이었어요 

>.< 또먹어보고 싶네요 !! 


이곳 음식들은 먹는것만큼이나 보는것들도 이뻐서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제주에 이런곳이 있다니 ! ㅎㅎ










불고기가 굉장히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불고기버거와 감자튀김 >.<

감자튀김도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따뜻하게 나와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ㅎㅎ 

양도 푸짐해서 성인3분이서 와도 충분할듯 싶었구요 !

무엇보다 음식들이 전부 ,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게 보였어요 










불고기버거라 하면, 다져서 패티로 만들어 들어간지 알았는데 , 

이곳은 완전 그냥 불고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 ㅋㅋㅋ 

고기로만 들어가 있어서 , 아무첨가물이 

들지 않은 불고기 라는걸 느낄 수 있었는데요 !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맛이 굉장히 일품이었어요 ! ♥

그 불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 ㅋㅋㅋ

햄버거를 먹으러 왔는지, 고기를 먹으러 왔는지 ♪









그리고 쭈욱 ! 늘어나는 또띠아도 먹어보았는데요 ~ ㅋㅋ

또띠아 2장 사이로 직접 만드는 돼지고기와 토마토베이스에 

양파, 버섯, 올리브, 모짜렐라치즈를 가득 토핑한 또띠아였어요 !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는 만큼 맛도 일품 ! 치즈도 굉장히 잘 늘어나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ㅎㅎ 








식당도 넓고 고급스런 분위기의 음악이 흘려나와 

이곳의 분위기에 취할만큼 너무 만족스러운 어라운드폴리 카페 였어요 ^_^

다음에는 롯지라는 펜션을 이용해 보고 싶었지만,

이렇게 가끔 멋진 풍경이 있는 어라운드폴리에 와서 

브런치로 햄버거와 또띠아를 먹어도 충분히 일상에서 탈출해 

힐링을 얻을거 같아요 ! ♥



제주성산에 위치한 펜션이나 풀빌라는 찾으시는분 !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 !

그저 좋은곳에서 맛있는걸 먹고 싶은 분 모두에게 

어라운드폴리를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