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구좌 예쁜카페 글렌코카페 핑크뮬리가 가득하네

파인드제주 2018. 10. 29. 12:39



제주 구좌에 요즘 새로 뜨고 있는 글렌코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2만여평의 부지나 되는 넓은 대지에 있는 카페인데요 :)

요즘 유명하는 핑크뮬리도 굉장히 많이 

피어있어서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 ㅎㅎㅎ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깔끔하고 , 

무엇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ㅠ_ㅠ

2만여평의 부지인 초 대형 카페라고만 들었지 , 

어느정도 인지는 감이 잘 잡히지 않아 

그냥 큰 카페라고만 생각했었는데 , 

직접 가보니 그 규모가 제주 탑인듯 싶었어요 ㅠ!! 

led전구로도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서 , 

해가 지고 나서 방문해도 좋을듯 싶더라구요 ㅎㅎ 










주차장에 주차하고나서도 건물까지 한참을 걸어 들어왔는데요,ㅋㅋㅋ

정말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글렌코 카페 ㅠ_ ㅠ

구좌쪽으로 이동하신 분들은 아마, 이 카페를 보고 

뭐지뭐지 ? 싶을 정도로 규모가 큰곳이었는데요 -!

저도 얼마전 이근처에 지나갔다가 본 기억이 나더라구요,ㅎㅎㅎ

그때는 그냥 지나쳐서 갔었는데 , 

이번엔 소문듣고 방문했어요









주차장에 주차한 후 일단 건물로 들어가보았는데요 : )

나무에 있는 전등이 이쁘다고 해서 일부러 

해가 질때쯤 방문했는데 정말 굿 초이스 >.<

들판도 이쁘고 , 나무도 이쁘고 . 카페 분위기 완전 짱이었어요! ㅋㅋㅋ

카페 모습은 효리네민박에서 나온 게르와 비슷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어요,

꽤나 고급스러운 모습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 









내부는 심플하고 굉장히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

세련되었고 고급스럼움이 느껴졌어요 ^_^

외부가 넓은 카페답게 , 실내에는 많은 테이블이 없었고 , 

사람또한 거의 외부에 나가 있더라구요 !! 

카페에 굉장히 공을 쓴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_^

마치 한적한 공원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ㅋㅋㅋ

제주에 이런 멋진 카페가 생겼을 줄이야! 









굉장히 심플하고 멋져보여요 ,ㅎㅎㅎ 

여러가지 소품으로 더욱 화사했고 , 심플함과 멋이있는 ㅋㅋ? 

그런 느낌으로 이제 좀있으면 더욱 인기가 많아질듯 싶더라구요 !!! 

아직 유명해지기전에 , 많이 방문하려구요 ^_^

무엇보다 아이들과 뛰어놀기에 너무 좋을듯 싶어요 !









카페이용요금은 음료수안에 값이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음료수가격은 조금 사악편 편이었어요 ㅠ_ ㅠ 

아메리카노가 7천원 정도로 , 헉 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2만여평의 부지를 가꾸기 위해선 이정도는 내야할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_^

어쨋든 이가격주고 여기이용하기는 만족스럽다 라는 느낌이에요 ! ^^

날씨가 좋을날 또 이용하고 싶더라구요 : )










음료수는 굉장히 간단했어요, 

아메리카노와 라뗴, 생과일주스, 그리고 청귤차 오미자차 복숭아차 등 

그리고 브런치 케익,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카페안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리구요 ^_^

아메리카노 주문시엔 브런치 메뉴는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 











가게안은 다양한 꽃들로 장식도 많이 되어 있었어요 : )

먼가 심플한 느낌의 카페에. 화려한 느낌이 드는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어요 

꽃들도 평소에 잘 접하지 않은 예쁜 꽃들로 가득이라 , 

꽃향기로 가득한거 같았어요 ♥

꽃 이름이 뭔지, 궁금할만큼 꽃이 이쁘더라구요,.ㅎㅎ 










날씨가 조금 서늘한 편이라, 오미자차와 

복숭아차를 따뜻하게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 )

귤도 인원수에 맞게 나왔는데요 ! >.<

제주에 여행오신분들은 좀 더 제주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듯 싶었어요 ! ㅎㅎ

몸이 사르르 녹을만큼 따뜻한 음료로 맛까지 달달함이 느껴져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

복숭아차는 , 복숭아 가 들어가 있어서 씹히는 맛도 일품이었어요 !








속까지 따뜻해졌겠다 , 야외로 나가보았는데요 ~ ㅋㅋ

야외에도 다양한색이 있는 의자들과 테이블로 날씨가 좋을땐 

밖에서 드시기도 좋을듯 싶었어요 ^_^

무엇보다 2만여평의 부지에서 먹으니 , 조용조용한 분위기에 

산책하듯 가볍게 걸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마치 공원이나, 관광지에 온거 같은데 

카페 내부라니 ,,, 생각이 들때마다 깜짝놀랄만큼, 비주얼이 좋았어요 








카페 내에서도 많이 있던 꽃이 이곳에도 있었는데요 :)

색부터 모양 화려했어요 ㅠ_ ㅠ! 

집에서도 한번 키우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아기자기한게 화려한꽃이 너무 예뻐 보였어요 -! ㅋㅋ

이외에도 글렌코카페 내에는 다양한 꽃들로 가득해서 

보는 눈이 즐겁더라구요 ♥







카페 배경으로 보인 핑크뮬리 ~ ㅋㅋㅋ

요즘 여러 관광지마다 핑크뮬리를 심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축체를 한창 하고 있더라구요 ~ ^_^

핑크빛이 가득한 억새 식물인데 , 핑크핑크해서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하는 

억새죠! ㅋㅋ원래 미국에서 자라는 억새종류인데,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져서 유명해지게 되었어요 ^_^








동쪽이라 그런지 아무래도 서쪽에 있는 

핑크뮬리보단 아직 덜 피어있는 모습이라 , 

11월달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_^ 

다음에 왔을땐 더 풍성할듯 싶었어요 !
좀 더 늦게 오셔서 핑크뮬리를 못보시는 분들은, 

제주 구좌 예쁜카페 글렌코카페에 오시면 

풍성하게 예쁜 핑크뮬리를 볼 수 있을듯 싶어요 ^_^

거기다 2만여평의 부지를 예쁘게 꾸며져 있는 

정원도 함께 보실 수 있을듯 싶었어요 ~ ㅋㅋㅋ

핑크뮬리 앞에서 인생사진도 찍고, 글렌코카페 온 보람이 있었어요 !









led 전구로 예쁨이 가득했던 제주 구좌 예쁜카페 글렌코카페, 

제주도는 보통 바다와 오름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

제주의 가을을 넓은 정원이 있는 핑크뮬리와 갈대 , 

그리고 꽃들이 많은 글렌코 카페를 들러 

피로를 풀고 힐링을 하는 시간을 보냈음 싶었네요 ^_^

낮에 와도 파릇파릇한 느낌이 많아 인기가 많지만, 

led전구가 켜지는 노을이 질때쯤

방문해 보시는것도 최고일듯 싶어요 :)












핑크빛으로 물든 핑크뮬리와 붉은색으로 빛나는 노을을 바라보며, 

너무나 아름다워 집에 가기가 싫었던 제주 글렌코 카페 ! 

카페에서 보이는 뷰도 좋았고, 조명도 많이 있어 더욱 멋져보였어요 ^_^

다음에도 노을이 질때쯤 방문하고 싶었어요 ♥

제주의 밤을 정만 낭만적이고, 포근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_^

2만여평의 넓은 부지위로 핑크뮬리와 잔디밭 정원이 있는 

제주 구좌 예쁜카페 글렌코카페 추천드립니다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2635-8

매일 : 10시 ~ 오후 8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