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올레시장 회포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회즐기기!

파인드제주 2019. 2. 24. 23:17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는 서귀포올레시장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제가 애정하는 서귀포 횟집 중 하나랍니다
제주여행에서 맛집 빼놓으면 팥 없는 찐빵이랄까?ㅋ
맛있는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로 추천하고 싶어용~~~

가성비 갑 착한 가격으로 도민들도 인정하는 맛집 이랍니다!
시장 3번 게이트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어 들리기도 편하더라구요


최근에도 관광할 일이 있어 서귀포 다녀오면서 들렸어요~~
예전에는 제주광어직판장이였는데 최근에 상호명도 바꼈어요^_^
서귀포회직판장이라서 더 서귀포 맛집  느낌이 느껴지는것 같아요


볼거리, 먹을거리 가득한 서귀포올레시장에서 만나니 더 좋은것 같은데요!~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즐기고 싶다면, 서귀포회직판장 에서 즐겨보세요!







서귀포회직판장은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가 참 많은 곳이에요!!
저는 그냥 모르고 갔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인증 맛집이 맞더라구요
맛있는 회를 신선하게 기분좋게 즐기기에 딱인 곳이랍니다^_^

식당 내부는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한 켠에는 아기의자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 방문객들도 베리굿!!!

테이블 수도 많고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착한 가격 서귀포 맛집 제대로 인증!!
무려 4인 상차림이 8만원이 넘지 않는데다 포장가격도 완전 대박맨~~~
제주도 물가 장난 없는데 더군다나 관광지가 밀집된 서귀포에서?
이 가격 실화냐, 소리 절로 나올 정도로 만족스러운 애정 맛집이지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스끼다시들이 많아 가족여행에도 추천!!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답니다~~~








신선한 새우, 멍게, 전복, 개불 등등!! 해산물이 정갈하게~
여기도 역시 차가운 얼음이 밑에 깔려 있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재료도 신선하고 양도 푸짐하니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서귀포회직판장 음식 하나 하나 굿굿 이랍니다니~~~
요런 스끼다시도 잘못하면 비리거나 할 수 있는데 너무 맛났어요^_^







바삭하니 맛나게 구워진 생선부터 야들야들했던 초밥까지~~
맛있는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 하나 하나 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ㅋㅋ
스끼다시도 천천히 나오는게 아니라 한번에 와르르 나오는데요~
그래서인지 먹는 흐름 끊기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언제 먹어도 바삭하니 맛있는 튀김도 맛나게 먹었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다 함께 맛있게 먹기 좋은 음식들이라 좋은 듯!!^_^
튀김옷도 얇게 되어 있어서 바삭함이 완전 짱이였어요







제주도 하면 회를 빼놓을 수 없는 이유가 있죠♪
얇게 썰지 않아 두툼한 식감과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엄지척하게 만듭니다

가성비 갑 알차고 푸짐한 상차림까지 더해지니 회맛이 더 달달했네요~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맛있는 회 드셔보세요!!!

서귀포 올레시장 회포장 도 가능한 맛집이랍니다~~








먹자마자 입에서 살살 녹는 건 팩트!!
그냥 단독으로 먹어도 좋고 같이 나온 반찬이랑 스끼다시랑 먹어도 최고랍니다!
회 아래 쪽으로는 얼음이 가득 놓여 있어서 신선도도 계속 유지~ㅎㅎ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음식에 대해서 부러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었어요~~
이런 착한 가게에서는 가격대비 인심도 후하고
맛도 후해서 너무 맛있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100% 만족으로는 모자란 서귀포회직판장 상차림! 칭찬해~ㅋㅋㅋ

굳이 카메라 어플이 필요없을 정도로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용!!!!!!!

가성비 좋은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는 이렇게 기분좋은 식사가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인증샷은 꼭 찍어주어야 겠지요~~~?

같이 간 친구들도 왜 여기를 처음 왔지, 하면서 엄청 좋아하더라구용!!!!!


이렇게 맛있는 회 먹는데 쏘주가 빠지면 안되겠지요~~?

시원하고 깔끔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여서 마셔주면 진짜 환상이랍니다!!!

스끼다시가 많다보니 술안주로 회 말고도 먹을 게 천지니까요~ㅋㅋ

제주여행의 즐거움엔 먹거리는 필수!! 이렇게 맛있는 회는 더 더 필수!!








아오...지금 다시 봐도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ㅠㅠ 두툼한 식감이 굿!!

백김치에 쌈장까지 턱 얹어서 돌돌 싸 먹는 맛도 장난 아니에요~ 강추

제주도에서 먹는 방어회는 진짜 고기마냥 즐기기 딱인 듯이용~~~!


쌈 채소와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

이런맛에 회를 먹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입가심하기에 딱 좋은 칼칼하고 깊은 맛의 매운탕까지 핵맛!!ㅎㅎ
배가 불렀지만, 자꾸만 손이 가던 매운탕~ 제대로 시원했어여~~~
종종 가다 보면 매운탕이 느끼하거나 맹맹한 곳도 더러 있거든요ㅠㅠ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은 생선살도 푸짐하게 국물이 끝내준답니다!!

제주 서귀포 맛집에서 진짜 제대로 한 끼 거하게 해결하고 왔네용~~~


계속 회만 먹으면 질리지만 이렇게 매운탕이 같이 나와서 좋더라구요 !!!!!

술안주로도 좋고 그냥 밥한공기 뚝딱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서귀포올레시장 3번 게이트 입구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_^

시장 안에도 볼거리, 쇼핑거리가 즐비하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 )

신선하고 맛좋은 회를 착한 가격에 먹으니 더 기분 좋았답니다ㅋㅋ

서귀포 여행 오신다면 두툼한 방어회 서귀포회직판장에서 꼭 드셔보세요!!

착한 가격에 맛까지 좋은 서귀포올레시장 맛집 이랍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화려하기 보다는 소박한 아름다움이 돋보였던
새연교도 거닐어 보았는데요 ~~~~~~
다른 지역의 크고 웅장한 다리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서귀포는 역시 제주 관광 1번지! 힐링하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여행도 역시 만족 스러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