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 맛집 통갈치구이 맛있는 소문난맛집!

파인드제주 2019. 3. 4. 23:57





제주 애월 맛집 소문난맛집에서 부모님과 맛점하고 왔습니다~~

여기는 펜션도 함께 하고 있는터라 여행객들에게 알음알음 입소문난 곳!!!

여기는 막 눈에 띄는 곳에 위치한 식당이 아니라 잘 찾아야 하는데~

그만큼 맛으로만 알려진 식당이니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바로 앞으로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라서 뷰도 은근 예쁘다는ㅋㅋㅋ

맛있는 제주의 향토음식 전문점이라 제주여행 중 들리기에 딱인 듯 해요^_^


아침식사도 가능하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ㅎㅎㅎ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해물탕, 갈치조림, 고등어묵은지조림, 성게국 등!!

저희는 좀 매콤한게 땡겼던터라 통갈치조림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집 근처에 위치한 동네 식당처럼 친근하고 푸근한 느낌이 감돌던 곳 !!!

제주로 여행오신 분들은 물론이고 도민들도 찾는 맛집 입니다~~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 해물탕, 고등어묵은지조림 등등!!ㅎㅎ

제주여행에서 맛보기 좋은 맛있는 음식들이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요~~

2인, 4인 이렇게 인원수도 나뉘어져 있어 주문하기도 짱 좋음~

제주도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가성비 갑 소문난맛집 역시 맛난답니다~








멸치볶음, 오징어젓갈, 볶음김치, 성게미역국, 미역줄기, 감자볶음 등!!ㅎㅎ

기본 반찬부터가 밥도둑이라 통갈치구이랑 같이 즐기기 너무 좋아요^_^

나트륨 줄기이 실천식당이니만큼 간도 적당하고 꿀맛이라는~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밥 위에 턱턱 얹어 먹었답니다








통갈치구이~ 진짜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갈치구이에요ㅋㅋㅋ

비주얼 갑!! 제주도에서 이런 비주얼 감상하면서 한 끼 즐겨봐야죠 : )

반찬도 푸짐하게 맛깔스러운 것들로만 싹 나오더라구요 ~~!!

밥도둑이 한두가지가 아님!! 그리고 성게미역국이라 너무 좋아요~!~

그리고 알고 보니 소문난맛집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 !!!

맛있는 음식들을 건강하게 즐겨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_^








갈치가 진짜 통실통실했답니다~ 통으로 구워 식감이 굿!!

숟가락이랑 젓가락을 이용해서 조심스럽게 발라 먹으면 그만이에요

간이 딱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반찬이랑 곁들여도 꿀맛

갈치구이 발라먹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전 은근 쉽던데요ㅋㅋ

뭔가 길쭉하게 살이 발라져 나오는게 더 먹기 편한 것 같아요 : )







하얀 쌀밥 위에다 딱 얹어 먹으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담백!!ㅋㅋ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에서도 한 끼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_^

건강하게 만든 밑반찬과 두툼하고 실한 통갈치구이가 짱인듯!!!

갈치는 담백하고 반찬들은 적당히 짭쪼롬하니 궁합이 꽤 좋았네요







자꾸만 손이 가는 소문난맛집표 제주 애월 맛집 통갈치구이!! 역시 가성비 갑!!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푸짐하게 한상차림 나오니 딱이더라구요~~~

제주도 현지인 맛집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 더욱 좋은 듯 해요~

대표메뉴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도 좋고 향토음식들도 있구요ㅋㅋㅋ

단품메뉴도 있으니 나홀로 여행객분들도 방문하기 좋답니다 !!!







보글보글 맛난 냄새 폴폴 풍기며 나오는 비주얼이 진짜 보자마자 뜨헉 ^0^

문어, 전복, 키조개 등 해물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이 남달랐네요~

약간 입맛 없을 때도 이런 메뉴 먹어주면 다시 식욕이 돋는 것 같아요

제주산 은갈치가 통으로 조려져서 더욱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당~~~







국물맛도 좋아서 밥에다가 그냥 얹어서 싹싹 비벼 먹는 맛도 좋았네요~~!!

저희 어머니도 약간 입맛이 까다로우신 편인데 엄청 잘드심ㅋㅋ

통갈치조림은 여행오신 분들만큼이나 도민들에게도 인기만점이에요~

신선한 해산물을 톡톡 잘라서 양념국물에 푹 조려 먹는 맛이 일품!!


아까 점심에 이것저것 많이도 먹었는데 포스팅하다 보니까 다시 군침이 ...ㅠㅠ

요즘 같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이런 음식이 더 땡기는 듯ㅋㅋ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제주도 향토음식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겠죠??

도민들도 애정하는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소문난맛집 강추할 수 밖에 !!!







아이들에게는 좀 간이 세겠지만 누구나 좋아라 할 맛이라는 !!!!

맛있는 통갈치조림 먹으면서 바다풍경 보고 있자니 힐링되더라구요~

이런 걸 보면 진짜 행복은 멀리에서 찾을 필요가 젼혀 없다니까요?








쫀득 탱탱한 전복에 다양한 해산물까지 제대로 푸짐했는데요 !!!!

사실 막 알려지거나 큰 식당이 아니라서 얼마나 맛있겠나, 싶었거든요~

친구네가 맛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라고 해서 갔던 소문난맛집~~~~

근데 처음 생각이 좀 미안해질 정도로 맛있게 다 싹싹 비웠답니다ㅋㅋ

부모님도 조만간 모임하는 지인네랑 같이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일단 푸짐하고 양념국물이 제대로니 갈치살에 쏙 배어 맛이 없을 수가 없음!!

밥한공기는 이미 뚝딱하고 한공기 더 시켜서 노나 먹었답니다 !!!!

양이 많다보니 조금 남는 것도 아까워서 자꾸만 수저가 가더라구요 ~~

제주 애월 맛집 진짜 제대로 입소문 내고픈 소문난맛집표 통갈치조림 !!!


시원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이면 제대로 한 끼 식사가 완성!!ㅋㅋ

과도한 음주는 안되겠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 반주 정도는 괜찮죠?? ^_^

제주의 향토음식에다 제주 대표소주 한라산이면 금상첨화랍니다 : )

제주 애월 맛집 이런 향토음식 전문점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파요!!!!!

가을바람 타고 즐기는 제주여행에서 이런 맛집 하나 정도는

맘속에 저장 해두어야 할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