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섭지코지 맛집 추천 성산포흑돈애 고기맛이 일품

파인드제주 2019. 3. 18. 16:00




제주 섭지코지 맛집으로 강추하는 성산포흑돈애, 역시 고기맛이 일품 : )

섭지코지와 가까운만큼 제주 동부권 관광 명소하고도 거리가 가까워 좋더라구요^^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구이 제대로 푸짐하게 즐기려면 역시 흑돈애~~><

근처 도민들도 자주 애용하는 곳이니만큼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좋답니다♬♪

성산일출봉 근처로 고깃집 찾게 되면 성산포흑돈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흑돼지는 물론이고 해산물까지~ 모둠으로 나오니 원픽해도 좋을만한 곳이에요!




전원주택마냥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처음에는 식당맞나, 싶더라구요 : )

주차장도 넉넉하게 조성되어 있고 전기차 충전도 가능함! 센스 만점이죠?ㅋㅋㅋ

테이블은 실내외 다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앉아 먹기만 하면 끝!!^-^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고기 냄새가 코 끝에 스치는데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각종 맛있는 기본반찬이랑 함께 한 상 푸짐하게 차려집니다!ㅎㅎㅎ

크헉...전복장이 반찬으로? 제주 섭지코지 맛집 클래스가 남다르더라구요 : )

흑돼지·해산물 모둠을 시키니 마음에 쏙 드는 한 상이 차려졌어요^-^

흑돼지는 가브리살, 항정살, 목살, 오겹살 / 해산물은 뿔소라, 전복, 새우♬

한 자리에서 육해공을 전부 맛볼 수 있으니 진짜 짱인 것 같아요~~><




요리 봐도 저리 봐도 대박 비주얼ㅋㅋㅋ 싱싱한 해산물에 둘러싸인 흑돼지라니 : )

보면 볼수록 맛좋은 비주얼에 구워지기 전부터 군침 흐르는거 참느라 완전 고생했어요+.+

제주 섭지코지 맛집 성산포흑돈애 역시 도민들도 애정하는 이유를 알겠다는><

흑돼지는 물론 해산물도 원하는대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 손이 크신건지 인심이 좋으신건지 양도 넉넉해서 노나 먹기도 너무 좋았네요~



지글지글~ 노릇노릇~ 구워지는 비주얼에 수저 들고 대기! 햄볶는 시간 : )

싱싱한 해산물 구워지는 소리에다 맛좋은 흑돼지까지 보기만 해도 힐링된답니다ㅋㅋ

성산포흑돈애에서는 이렇게 육해공 어벤저스를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점심도 든든하게 먹은 것 같은데, 사진 보고 있으니까 당장 달려가고 싶어요ㅠㅠ



바로 이거죠~ 비주얼 보소~ 깻잎에다 쌈무, 파채까지 얹으면 딱이에요! 딱!+.+

상큼하고 매콤하고 담백하고 맛있고 이렇게 좋을 수는 없다 : ) 두말하면 입아픕니다ㅋㅋ

제주 섭지코지 맛집 직접 이 환상 조합 주문해서 드셔보셔야 알 것 같아요^-^

성산포흑돈애 이렇게 맛있을 일?? 저는 이 부근에서는 여기 완전 찜콩이에요♡.♡



왠지 고기랑 해산물이랑 같이 구우니까 더 맛있는 듯~ 케미가 짱이에요ㅋㅋㅋ

원래 여행 중 숙소에서 바베큐 구워 먹을 때도 고기 사면서 해산물도 같이 사잖아요 : )

직접 사서 그렇게 먹으려면 좀 귀찬은데, 성산포흑돈애에서는 짱 편했어요+.+

해산물 구워지는게 조금 더 걸리기 때문에 고기 먹으면서 딩가딩가하면 된답니다><

제주여행에서 이왕 먹는 흑돼지, 이렇게 스페셜하게 먹으면 더 맛있겠죠??^-^



이렇게 맛있는 음식 먹는데, 쐬주가 빠질쏘냐! 제주도 한라산도 한 잔~

고기도 좋고 해산물도 탱글 쫄깃하니 씹으면 씹을수록 너무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 )

고기나 해산물이나 구워서 먹어보면 신선도를 알 수 있는데 너무 좋았음^-^

제주 섭지코지 근처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일단 여기 추천할 것 같답니다><

온가족 여행코스 맛집으로도 너무 좋으니 찜해놓고 가보셔도 참 좋을거라는!!



찌개는 뭐, 게임오버죠ㅋㅋㅋ 고기까지 들어가니 국물맛이 그냥 끝ㅋㅋㅋ

진득하면서도 시원한게 밥도둑이에요! 술안주로도 제격! 이래저래 진짜 좋더라구요><

식당 분위기 자체도 좋아서 고기맛도 소주맛도 정말 짱이였답니다~ 크~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먹으면서 도란도란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는 재미가 짱+.+



제주만의 감성 또한 놓치지 않고 느낄 수 있어서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뿔소라가 나오는 곳도 생각보다 흔치 않은데, 이렇게 실한 뿔소라도 떡하니 나오고!!

모둠 세트를 시켜도 좋고 고기 먹다가 해산물만 따로 주문해도 된답니다 : )

성산포흑돈애에서는 제주의 산과 바다를 다 만날 수 있는 것 같아서 참 좋았어요^-^

제주 섭지코지 근처라서 섭지코지 구경하고 난 후 들리기에도 딱인 위치라는♬



성산포흑돈애는 양념갈비가 맛있기로도 입소문난 제주 섭지코지 맛집이에요~

300g 12,000원이라 가격도 착하고~ 딱 나오는 비주얼부터가 맛나겠다, 싶었음ㅋㅋㅋ

양념갈비 싫어라 하는 분들 별로 없죠? 아이들도 어른들도 짱 좋아하는 메뉴!

유명한 양념갈비 비법을 전수받아 사용해서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에 시켜서 막 먹느라 사진이 더 없지만, 진짜 얘도 완전 꿀꿀 꿀도둑 : )



고기맛도 분위기도 메뉴 구성도 일품이라 마음에 쏙 들었던 맛이에요+.=

흔히 나오지 않는 뿔소라도 나오니 제주여행에서 원픽하기 이만한 곳도 없어요 : )

흑돼지랑 해산물 같이 나오는 모둠도 너무 맛있고 양념갈비까지 짱짱^-^

제주 섭지코지 맛집 찾는 분들에게 강추할 수 밖에 없는 식당이랍니다~ㅋㅋㅋ

찜해놓고 꼭 방문하셔서 맛있게 푸짐하게 즐겨보시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