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

파인드제주 2019. 3. 8. 23:52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정육식당~!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대박이네 다녀왔어요~

도민들도 많이 이용하는 식당인데요 ~

1층에서 고기를 먹고 2층에서 식사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이써요!

그렇기 때문에 가격도 착한데다가 다양하게 맛볼수 있어서

너무 좋은 애월 흑돼지 맛집 같아요~~


애월해안도로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건물은 회색으로 이루어져 있고, 규모가 정말 크더라구요!


1층에는 편의점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식사는 물론이고

포장도 가능해서 숙소나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점 !!










한우부터 소고기, 흑돼지, 양념주물럭 등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답니다

여행하는 분들은 보통 흑돼지나 횟거리 괜찮은 곳을 찾는데 여기가 딱!!ㅋㅋ

대박이네 2층에서 먹어도 좋고 숙소로 가지고 가서 먹어도 좋겠죠??


취향껏 입맛에 맞게 골라서 먹을 수 있으니 진짜 좋은 것 같아요^_^










바로 바로 해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음식들이 있어서 좋아요!!ㅋㅋㅋ

회나 매운탕거리도 먹기 좋게 포장되어 판매하고 있으니 집기만 하면 끝~~

활어회도 판매하는데 미리 주문 예약하면 편할 것 같더라구요~

새우, 꼬막 등등 대박이네 육해공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답니다

제주 애월 맛집 가성비 짱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용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식당이! 단체도 문제없겠더라구요~~

1층에서 구입한 고기나 횟거리를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


일반 테이블도 있고 룸으로 된 곳도 있어서 은근 넓고 여유롭답니다ㅋㅋㅋ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도 한 켠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랑 고기 먹으러 가기 힘든데 놀이방만 있으면 장땡인거 아시쥬??

깔끔하니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어린 아가들도 놀기 좋겠더라구요~








입장료는 상차림이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에요! 왕 저렴하죠?ㅎㅎㅎ


가격도 왕 착한터라 역시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입니다.

저는 여기 고기나 회는 종종 먹어도 점심은 못 먹어봤거든요ㅠㅠ

점심 식사 괜찮은 식당 찾는 분들에게도 꿀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기나 횟거리 사서 가면, 입장료만 따로 후불로 내면 되니 참고~!








가격도 착하니 1층에서 자꾸만 사와서 추가 추가해도 부담이 없답니다 : )

저번에는 하도 넉넉하게 사와가지고 남아서 싸서 갔었어요ㅠㅠ
고기든 뭐든 먹고픈거 원하는대로 사서 먹을 수 있으니 진짜 꿀잼+.+







맛있는 꼬깃꼬깃~ 가운데 멜젓도 턱 올려놓고 함께 지글지글 !!

착한 가격에 제주도 흑돼지 등등 맛난 음식들을 즐길 수 있으니 딱임 ^_^
하귀 애월 해안도로로 가는 길목이라 동선도 좋은 것 같아요+.+

맛나게 한 끼 먹고 핫한 카페 가면서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거든요~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는 도민들에게도 여행객들에게도 핫플!!ㅋㅋ


겉면이 노릇하게 익으면 먹기 좋게 잘라서 다시 제대로 익히기~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까 푸짐하게 옆에 쌓아두고 먹는 맛이 쏠쏠하더라구요~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 흑돼지 부위별로 맛깔나게 구워먹었지요

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기운이 솟는다는!!







그 밖에도 소시지나 야채, 활전복까지 구워 먹을 수 있었는데요 : )

진짜 다양한 먹을거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짱 좋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애월 흑돼지 맛집으로 강추할 수 밖에~
점심메뉴도 있어서 점심 간단히 드시러도 대박이네 좋을 듯 해요ㅋㅋ






시원한 찌개도 추가!!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여주면 금상첨화지요~~

이렇게 맛있는 한상차림을 앞에 두고 물만 벌컥 벌컥하는건 예의가 아닙니다.

고기를 제외하고 입장료랑 추가 메뉴는 후불로 지불하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편하고 진짜 더 맛있게 먹게 되더라구요~~!!

제주 애월에서 괜찮은 맛집 찾으신다면, 대박이네 강추할 수 밖에요ㅋㅋ








진짜 이렇게 계속 싸먹어도 싸먹어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우왕굳~~~

제주 애월 맛집 대박이네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기 딱이에요~!!
아무래도 제주도 흑돼지 하면 가격대가 그리 가볍지는 않거든요ㅜㅜ

대박이네에서는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답니다ㅋㅋㅋ


쫄깃하니 육즙이 살아 있어 씹을 때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역시 고기맛 하나는 제대로인 듯 합니다+.+






대박이네는 매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은 쉬어가는 날이에요~~~

휴무랑 영업시간을 미리 체크해서 방문하시면 더 편할 듯 합니다 !!!!

맛있는 흑돼지에 횟거리까지 가성비 좋은 대박이네 마트!!ㅋㅋ

가성비 좋은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꼭 들려보시기 바랄게용!!!


도민들도 애용하는 곳이지만, 여행객들에게도 필수코스 랍니다~

도민들도 애정하며 이용하는 곳이니만큼 믿고 방문할 수 있어여~~~


맛있는 흑돼지 가격까지 좋아 추천하는 대박이네!!
제주여행 오시게 된다면 꼭 한번 들리셔서 맛보고 가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