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존맛탱 : )

파인드제주 2019. 3. 19. 16:24




제주 서귀포 카페 어디가 좋을까, 한다면 여기는 무조건 원픽감이에요^o^

여행하면 힐링! 맛난 거 먹고 힐링하기만 해도 여행의 묘미를 다 느낄 수 있는 듯ㅋㅋ

최근에 오랜만에 제주 놀러 온 지인들이랑 서귀포 1박 여행을 갔었는데요~

제대로 알차게 짜서 떠났더니, 하루가 짧게 느껴질 정도로 엄청 재밌게 놀았어요♬

제주도 서귀포 여행 놓칠 수 없죠? 미리 찜하셔서 눈누난나 즐겨보시길♡.♡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스크림연구소인데요ㅋㅋ

이제 핫한 시즌이 기다려지는만큼 달다구리 아이스크림은 빼놓을 수 없어요><

진짜 일교차도 크고 기온 높은 한낮은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구요 : )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수제 젤라또를 판매하는 곳으로 제가 애정하는 맛집♬♡

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터라 오며 가며 두루두루 들리기도 딱임+.+



위치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짱 편해요 : )

오전 9시에 오픈해서 밤 11시까지 하니 언제 가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시장 구경하면서 들리기도 좋고 일단 젤라또가 너무 맛있으니 프리패쓰!

테이크아웃도 좋고 쉬었다 가도 좋고 저는 이 근처 갈 때마다 필수 방문각임+.+



메뉴도 다양 다양~ 일단, 원픽은 젤라또지만 일반 카페이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서귀포 괜찮은 카페 찾으신다면 주저말고 가보셔도 좋을 곳이에요 : )

진짜 이번 겨울은 어떻게 갔나 싶을 정도로 훅훅 가버린 것 같은 느낌+.+

그래서인지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 생각이 더 빨리 나는 듯 합니다ㅎㅎ



내부는 최근 새단장을 해서 더 깔끔하고 알차게 꾸며졌더라구요~ㅎㅎㅎ

한 켠에는 제주에서 사면 좋을 특산품이나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했네요 : )

저는 몰라도 다른 지역에서 온터라 지인들은 이것저것 고르더라구요+.+

이렇게 내부도 잘 조성되어 있어 맛있는 거 먹으면서 쉬다 가기에도 딱임^-^




다양한 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고운 컬러 뽐내가며 돌아가고 있답니다 : )

쫀득함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아이스크림통 안에서 쉴새없이 움직이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우도땅콩, 솔트카라멜, 청사과, 모카라떼 등등 진짜 젤라또맛이 다양해요^-^

콘으로도 먹을 수 있고 컵으로도 먹을 수 있어서 원하는 느낌으로 먹으면 된다는♬



진짜 콘이 안 보일 정도로 담뿍 담아주시더라구요~ 완전 맛깔스러움ㅋㅋㅋ

근데, 젤라또 특유의 쫀득함이 있어서 막 흐르거나 흐물거리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 )

예전부터 젤라또를 좋아라 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났다는^-^

제주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수제 젤라또는 진짜 믿고 먹는 것 같아요+.+



젤라또(gelato)는 이탈리아가 고향인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ㅎㅎ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맛이 진하고 부드러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어요+.+

다양한 천연 재료를 첨가하여 색다른 맛을 내는 맛있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연구소 서귀포점에서 만날 수 있으니 무조건 찜콩이랍니다><



3가지 인기메뉴를 사전 포장해서 만나볼 수 있는 하드팩도 있답니다 : )

미리 포장되어 있지만, 하드팩도 24시간 내 생산 제품으로만 꽉꽉 채워져 있다는><

750g 이상 대용량에 인기메뉴로만 조합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ㅎ

일반 포장보다 1,000원 저렴하니 하드팩 사서 가지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천연 재료를 넣어서 그런지 색감이 진짜 너무 예쁜 것 같아요~ㅋㅋㅋ

제주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먹을 때마다 감동이더라구요 : )

이번에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처음이었는데, 완전 좋다고 난리난리><

점심먹고 달달한 디저트 당길 때 간거라서 입에 착착 붙는게 짱이였답니다+.+

쫀득하고 달달하고 향까지 좋아서 기분이 막 좋아지는 느낌적인 느낌!



입간판마저 매력적이야~ 너어어어~ㅋㅋㅋ 자꾸 당기는 맛있는 젤라또 : )

제주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원픽하셔도 좋을 서귀포 카페+.+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터라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친구들이랑 가기 전에 부모님이랑도 갔었는데 완전 잘 드시더라는♬♪

젤라또 외에 커피나 일반 음료도 판매하기 때문에 두루두루 방문하기 딱!^-^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이렇게 있어서 찾기도 엄청 쉽답니다ㅋㅋㅋ

요즘 제주 어디 맛집이나 카페 가려면, 주차 문제도 솔직히 부러 걱정이 되는데요~

바로 앞으로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너무 편하게 방문할 수가 있더라구요+.+

제주 서귀포 카페 쫀득 달달 맛있는 젤라또 드시러 아이스크림연구소 가보세요><

따뜻한 시즌, 기분좋은 디저트 한 입만큼 힐링되는 것도 없는 것 같아요 : )



아이스크림연구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54번길 18

070-4153-3057

매일 09:00 ~ 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