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부담없이 푸짐하게~♬

파인드제주 2019. 3. 29. 13:45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맛좋은 흑돼지 부담없이 즐기기 좋다는 : )

제주공항에서 일주도로 타고 쭉 가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정육식당 겸 회센터에요+.+

거기다 식당에 편의점까지 있어서 진짜 도민들 사이에서도 단골식당>_<

이왕 먹는 흑돼지 먹고픈만큼 든든하게 먹어줘야 제대로 먹었다 하겠죠??ㅋㅋㅋ

대박이네는 정육식당이 함께 있어 가성비 좋은 흑돼지 맛집 중 하나랍니다^^




애월 대박이네는 이렇게 1층에 정육이랑 횟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 )

싱싱한 해산물이나 야채, 소시지 등 각종 먹거리도 있어서 장보기에도 딱이에요~

일반 마트와는 달리 이런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ㅋㅋ

여행 중 숙소에서 야식거리 해먹거나 고기 구워먹을 때 장보는 곳으로 제격임^-^

저도 집에서 고기 먹을까 싶을 때 이것저것 사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식당이 있는데요^-^

1인당 상차림료를 내고 1층에서 산 고기나 횟거리를 편하게 먹기마 하면 된답니다 : )

가격도 착하고 시설도 너무 쾌적해서 처음 갔을 때 완전 놀랬다는..ㅋㅋㅋ

다른 쪽으로는 방으로 된 자리가 있고 아이들 놀이방도 넓게 조성되어 있어요~



상차림 너무 깔끔하죠??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고깃집에서 나오는 기본 반찬은 거진 나오는터라 고기랑 딱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내가 고른거니까 믿고 먹기에도 딱이라는><

애월 흑돼지 가성비 좋은 맛집 찾으신다면, 대박이네 부담없이 렛츠고고에요♬



맛있게 노릇노릇 잘 익은 고기는 탁탁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구요 : )

가운데 멜젓은 필수죠? 고기 구울 때부터 다 먹을 때까지 폭폭 졸여줘야 제맛+.+

저도 예전에는 멜젓이 좀 불호였는데, 이제는 진짜 없으면 울상지어짐 ;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흑돼지 양도 질도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ㅎㅎㅎ

더 먹고프면 1층 가서 원하는 걸로다가 샤샥 사오면 되니 만사오케이♡



이 세상에서 고기 다 익을 때까지 기다리는 게 제일 힘든 것 같아요...(ㅠㅠ)

맛있는 냄새 솔솔 풍겨가며 구워지는데, 진짜 군침을 몇 번을 꿀떡 삼켰는지 모르겠음 ;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단 거겠죠? 구워지자마자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향긋한 깻잎에다 상추에 쌈무에 파채에 알싸한 고추도 하나 넣고 고기 듬뿍 듬뿍!^-^

대박이네 가성비가 워낙에 좋으니 고기 두 점씩 막 넣어서 먹어도 오케이임♬



한국인은 밥심이죠?? 고슬고슬 맛있는 돌솥밥도 대박이네에서 먹지요~ㅋㅋㅋ

돌솥밥 같은 경우 15~2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고기 먹으며 미리 주문하시면 좋아요 : )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고기랑도 찰떡이라 짱 맛났음!!

밥도 맛있고 부드러운 달걀찜도 있어 아이랑 같이 가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의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주는 찌개도 호로록~ 너무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술안주로도 좋고 고기랑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으니 뭐 거의 돌솥밥이랑 같이 세트 주문><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참 편했던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 : )

제주도 가족여행에서 괜찮은 식당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짱 편한 맛집이 될 듯 해요!ㅋㅋ

제주공항이랑도 멀지 않아 제주도 도착해서 바로 방문하기에도 위치상 안성맞춤



애월 흑돼지 맛집 대박이네는 이렇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답니다 : )

소시지나 야채, 또는 구워먹지 않아도 되는 횟거리를 사서 옆에 놓고 먹어도 좋구요ㅋㅋ

고기파, 해산물파 이렇게 일행 중에도 갈릴 때가 있으니 그럴 때 딱인 듯 함+.+

싱싱한 해산물에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라 하는 소시지까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딱!

누구와 함께라도 편히 방문히 가능한 애월 대박이네 찜할 수 밖에 없겠죠??ㅋㅋ



푸딩따위 저리 가랏...ㅋㅋㅋㅋ부드러운 달걀찜이 진짜 순삭이더라구요ㅋㅋㅋ

그냥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르...아이스크림인가봉가? 너무 맛있어서 저는 두 번 시켜요+.+

고기 먹으러 가서 왠 달걀찜이냐고 하시겠지만, 고기랑 궁합이 꽤 좋답니다><

따끈하게 뚝배기에 담겨져 나오기 때문에 온도를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애월 흑돼지 대박이네에서는 온가족 푸짐하게 부담없이 흑돼지 파티입니다♬♪



이렇게 알차고 맛있는 비주얼은 찍어줘야~ 인증샷으로 남겨줘야~ㅋㅋㅋㅋ

애월 부근에서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맛좋은 대박이네랍니다 : )

저는 장보러도 종종 가는 곳인데, 진짜 주말에는 식당이 바글바글 만원임+.+

그만큼 가성비도 좋고 여러모로 괜찮아서 도민도 여행객들도 많이 가는 듯 해요><



애월 해안도로로 향하는 일주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왕 쉬워요 : )

여행 중 숙소에서 먹을거리 장봐야 한다거나, 가성비 좋은 고깃집 찾으실 때~ 여기요+.+

애월 흑돼지 맛집이기도 하지만 마트이기도 해서 진짜 두루두루 편해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죠? 푸짐하게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