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해안도로 소문난 맛집 통갈치조림 넘사벽...♥

파인드제주 2019. 3. 30. 10:00




애월 해안도로로 가는 길에 소문난 맛집 한번쯤은 보셨을지도 몰라요~ㅋㅋㅋ

제주의 향토음식은 물론 제주여행에서 꼭 먹어보면 좋을 음식, 통갈치조림이 있답니다 : )

요즘 같은 시즌에는 은근 입맛이 없는데, 이런 매콤한 갈치조림이라면 오케이+.+

제주산 은갈치를 통으로!! 제주도 하면 흑돼지만큼이나 통갈치 요리는 필수라는 점!!^-^

소문난맛집은 사장님 손맛이 워낙에나 좋아서 이름 그대로 입소문난 식당이에요



이렇게 맛있는 메뉴들이 한가득! 제주도 하면 딱 떠오르는 음식들이에요ㅋㅋㅋ

다양한 구성의 세트메뉴부터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해물탕, 고등어묵은지조림 등등><

제주 애월해안도로 소문난 맛집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니 장땡이랍니다 : )

하귀나 애월 부근에서 이런 음식 괜찮은 식당 찾으신다면, 전 여기 강추하고파요^-^



기본 테이블부터 이렇게 방으로 편하게 된 자리도 있어 좋았네요~ㅋㅋㅋ

아이나 어르신과 함께 방문하셔도 부담없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 )

창 밖으로 보이는 소박한 애월 바다풍경도 참 멋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애월 해안도로가 워낙에나 제주도 해안도로 중에서도 드라이브 코스로 엄지척♬

그렇기 때문에 소문난 맛집에서 식사하고 드라이브하면 진짜 딱이에요><



통갈치조림 비주얼이 뭐 그냥...ㅋㅋㅋ다시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온답니다 : )

제주도 내 갈치조림 식당 많지만, 이렇게 알차고 예쁜 비주얼은 처음인 것 같더라구요><

이왕 먹는 거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완전 마음에 쏙 들었다는 사실~

통갈치가 아래 깔려 있고 그 위에 야채랑 활전복, 낙지에 키조개까지 진짜 대박!ㅋㅋㅋ

통갈치조림을 담기 위해 제작된 길다란 냄비까지 비주얼 조합이 짱이였어요^-^




좋은 건 가까이에서 보고 또 보고~ 양념 국물이 자작하니 맛깔스럽답니다ㅋㅋ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시는터라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여러모로 기분이 좋더라구요 : )

적당히 익었을 때 손질해주고 먹어도 된다고 하니 더 맛있게 먹은 듯 해요><

전복이랑 야재 등 다양한 먹을거리가 들어 있으니 양념 국물맛이 더 좋았던 듯+.+



통갈치도 통으로 먹을 순 없으니 먹기 좋은 사이즈로 탁탁 잘라주심ㅋㅋㅋ

양념 국물이 싹 배어서 진짜 보기만 해도 밥도둑이에요! 군침이 절로 나온답니다 : )

환절기라 밥 맛이 있다 없다 하는데, 이런 거 먹어주면 안성맞춤이지요+.+

매콤하니 없던 입맛도 확 돌아올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o^

제주 애월해안도로 소문난 맛집표 통갈치조림 역시 믿고 먹방 찍는다는~><



앞접시에 푸짐하게 촥~ 진짜 다양한 먹거리가 한데 모여 있으니 더 좋으다><

그냥 갈치만 덩그라니 있었으면, 맛은 있었겠지만 뭔가 2% 아쉬웠을 수도 있을 듯ㅋㅋ

하지만 소문난 맛집은 해산물에 야채까지 듬뿍 아쉬울 일이 1도 없더라구요+.+

분명 아침을 든든하게 먹은 것 같은데...사진 보니까 점심에 갈치조림 먹어야겠음 : )

주말 나들이나 여행 애월해안도로 쪽으로 가신다면, 들려보셔도 좋겠죠??^-^



역시 제주산 은갈치!! 오동통하니 실하기가...인정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ㅋㅋㅋ

양념도 완전 입에 착착 붙어서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밥에다 비벼 먹으면 끝판왕임><

진짜 양념도 너무 맛나고 잘 조려졌다, 싶은 생각이 드는 맛이더라구요(^-^)/

연령대 상관없이 두루두루 맛있게 한 끼 즐기기 충분한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들은 꼭 먹어봐야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좀 더 맛깔나게 즐기고 싶으시면, 양념 국물에다 푹 조려도 좋답니다!ㅋㅋ

쫄깃한 전복에 갈치까지 양념이 더 배어서 쫀쫀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밥에다 싹싹 비벼 먹어도 존맛탱이니 먹는 방법이 다양한 통갈치조림~♬

제주 애월해안도로 소문난 맛집에서 한 끼 푸짐하게 하고 놀러가고 싶네요+.+



소문난 맛집은 이렇게 해안도로 초입 우측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ㅋㅋㅋ

어디 골목 들어가고 들어가야 찾을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 )

이렇게 쭉 해안도로 타고 가면 완전 멋진 드라이브 코스인거 아시쥬??+.+

제주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고 맛집에서 맛있는 통갈치조림도 먹구요^-^

제주여행에서도 단체 모임이나 식사 자리로도 두루두루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통갈치조림 외에도 메뉴가 참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더라구요 : )

많은 인원이 가더라도 원하는 메뉴를 고를 수 있으니 부담없이 가봐도 좋은 곳^-^

사장님 손맛도 너무 좋고 친절하셔서 언제 가도 기분이 좋은 소문난 맛집!

따스한 봄시즌 제주도 봄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맛집으로 찜하셔도 참 좋겠죠?+.+

도망간 입맛도 훅 잡아오는 맛깔스러운 통갈치조림 꼭 드셔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