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표선 흑돼지 맛집 추천 제주 육값하네 역시 맛있숑

파인드제주 2019. 4. 4. 14:47





날도 풀리고 맛있는 흑돼지 냠냠하면서 여행 떠나고픈 시즌이에요 : )

육값하네식육가든은 표선 흑돼지 맛집 중에서도 원픽하고픈 추천 맛집인데요~

다른 곳과 달리 황토로 숙성시킨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건물 자체도 친환경자재로 만들어져 건강한 기운을 담뿍 받을 수가 있어요><

흑돼지하면 제주도! 제주도에서 먹는 흑돼지가 제일 맛있는 듯!ㅋㅋㅋ

이왕 먹는 맛있는 흑돼지, 건강하고 특별하게 즐겨본다면 더욱 좋겠죠??^o^



제주도 흑돼지하면 맛있기로 유명해서 가격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ㅠㅠ

육값하네식육가든은 가격도 착한데다 황토숙성 흑돼지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많은 맛집이 있지만, 육값하네식육가든 고기맛 인정할 수 밖에 없음ㅋㅋ

쫄깃하고 부드러운 숙성 흑돼지에다 소주 한 잔 딱 해주면 진짜 끝입니다요 : )



일반 테이블도 있지만, 대부분 자리가 방으로 되어 있어서 더 편하더라구요 : )

아이가 있거나 어르신을 동반한 가족여행에서도 추천할만한 표선 흑돼지 맛집입니다><

참숯에 맛나게 구워먹는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니! 우왕굳!^-^

단체 예약하면 픽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원이 많아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육값하네식육가든은 가기 전부터 맛있는 흑돼지 생각에 설레이는 곳이랍니다♬



ㅋㅑ하... 맛있는 이 비주얼...ㅋㅋㅋ 4인용 테이블이 알차게 차려진답니다^-^

고기랑 먹기 딱 좋은 밑반찬들부터 싱싱한 채소, 찌개, 소주까지 완벽한 상차림이죠?

표선 흑돼지 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도민들도 애정하는 핫핫 맛집이에요 : )

두툼한 흑돼지부터 탁 얹고 야채랑 멜젓까지 불판 위에 올려주면 딱이지요오~ㅎ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제주도 흑돼지는 일주일에 한 번은 먹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먹기 좋게 싹싹 잘라서 속까지 맛있게 구워주기 : )

진짜 양파랑 버섯까지 고기 기름 묻혀져서 구워지니까 전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ㅋㅋ

이건 뭐, 아무도 거부할 수 없는 아우라랄까? 이래서 흑돼지, 흑돼지 하는 듯!

표선 흑돼지 맛집다운 고퀄 클래스 뿜뿜하며 구워지는데 군침이 자꾸 넘어갑니다~



제주도에서 마시면 더 맛있는 한라산까지 짜-안! 표선 흑돼지 맛집 고기의 단짝 : )

소주가 아무리 쓰다 한들, 맛좋은 흑돼지 한 점 먹어주면 안주로 이만한 게 없을 듯 합니다><

날씨가 좋아지려고 하니 입맛도 돌아오면서 요즘 폭풍 식욕이 올라오는 듯...ㅠㅠ

저번 주말에도 고기 먹었는데, 이번 주말도 고기먹는 제 모습이 벌써부터 그려짐~ㅋㅋㅋ

표선 쪽 나들이 가시거나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육값하네식육가든 가셔도 좋겠죠??



어쩜, 제주도 흑돼지는 비계도 맛있음! 비계마저도 존맛탱...ㅎㅎㅎㅎ><

저희 엄마가 살코기 위주를 좋아하시는 편인데, 흑돼지는 비계도 잘 드시더라구요!

그만큼 맛좋고 꼬신 식감과 풍미를 자랑하는 제주도 흑돼지랍니다(^-^)

흑돼지는 아침에 먹어도 저녁에 먹어도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이 두툼한 육질!! 육즙이 챠르르르 육안으로도 훤히 보이더라구요!!ㅋㅋㅋ><

이게 바로 표선 흑돼지 맛집 황토로 숙성된 핵맛 흑돼지 클래스가 아닐까 싶슴돠 : )

멜젓에 찍어서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풍미를 느껴볼 수가 있었어요~

제주도 여행 하면 역시 흑돼지, 흑돼지 먹는 재미를 빼놓을 수는 없는 듯 해요^.^



멜젓 넘치려고 하는 중...ㅋㅋㅋㅋ인심도 팍팍! 푸짐한 고기파티입니다 : )

멜젓도 고기 딱 굽기 시작할 때부터 다 먹을 때까지 푹 조려주는게 꿀팁이에요♬♪

그럼 더 구수하고 풍미가 좋은 멜젓을 고기랑 같이 즐길 수가 있다는 사실~

이왕 먹는 제주도 흑돼지, 제대로 꿀팁까지 얹어서 알고 먹으면 더 더 좋겠죠??+.+

육값하네식육가든 황토숙성 흑돼지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어요!



진국일세...ㅎㅎㅎ 밥에 딱이더라구요! 고기랑도 궁합이 장난 아니었던 찌개><

구수하면서도 입에 착 붙는 찌개맛 덕분에 밥한공기는 그냥 순삭할 수 밖에 없었어요 : )

원래 고기 먹으면서 밥은 패쓰하는 편인데도 이 찌개는 식사 생각이 절로+.+

고기랑 밥은 별개다, 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은 찌개가 아닐까 싶었답니다~ㅋㅋㅋ

표선 육값하네식육가든 흑돼지 맛집에다 찌개 맛집까지 얹어주고 싶을 정도♬♪



찌개랑 이렇게 먹어줘도 꿀맛! 다양한 방법으로 흑돼지를 즐겨보자ㅋㅋㅋ><

같이 나오는 밑반찬이나 찌개가 맛이 없다면, 고기만 먹기에는 아무래도 좀 그렇겠죠?

육값하네식육가든은 상차림 자체가 훌륭해서 어떻게 먹어도 맛났어요(^-^)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먹고 싶다면, 표선 쪽에서는 육값하네로 찜하셔도 좋음!



표선 흑돼지 맛집 멜젓도 짱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진짜 화들짝 놀램...ㅋㅋㅋㅋ

맛좋고 쫄깃한 흑돼지는 역시 구수한 멜젓이 단짝이에요! 괜히 찰떡궁합이 아니라는 점 ; )

통실통실 육즙팡팡 나오는 흑돼지 먹고 있다 보면 행복이 별건가 싶답니다><

황토로 숙성해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이 남달라서 개인적으로 완전 추천하는 곳♬



표선 흑돼지 맛집 황토숙성 흑돼지 진짜 맛있었던 육값하네식육가든!ㅋㅋ

온가족 함께 가기도 좋고 단체팀 가기도 좋은 곳이라 추천할 수 밖에 없답니다~♬♪

황토로 숙성시켜서인지 고기 육질이나 식감이 진짜 남다르더라구요(^-^)

제주여행이나 주말 나들이 계획하신다면, 육값하네식육가든 방문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