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산포 흑돼지 맛집 존맛탱 흑돈애에서 제대로 먹자

파인드제주 2019. 4. 11. 15:49




성산포에서 만날 수 있는 흑돼지 맛집~ 해산물에 흑돼지까지 존맛탱이에요 : )

그냥 먹어도 맛있는 흑돼지에다 싱싱한 해산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짱이라는 사실♬♪

성산일출봉과도 가까워 유명 동부권 관광지 두루두루 즐기기에도 딱이에요+.+

아무래도 너무 외진 곳에 있으면 이동 거리만 길어지고 귀찮은데 여긴 좋더라구요^o^

이제 날도 풀리고 완전 봄여행 시즌이라 이런 맛집은 필수로 알아둬야 한답니다~

성산포 흑돈애에서 누구나 인정하는 존맛탱 흑돼지에 해산물까지 즐겨봐야겠죠?ㅋㅋ



이렇게 흑돼지, 해산물 모둠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해산물은 뿔소라, 새우, 전복~ 고기는 가브리살, 목살, 오겹살, 항정살로 나온답니다(^-^)

육해공을 한상차림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제주여행에서 이만한 곳도 또 없음♬

평소에는 그냥 고기만 구워 먹는다면, 여행 중에 나들이에 이런 곳 들려줘야 제맛이쥬+.+

사장님이 다 세팅해주시기 때문에 별로 손품팔 일도 없이 편하게 먹기만 하면 끝!!



고기랑 해산물이랑 은근 잘 어울리는거 아시죠?? 진짜 비주얼이 환상이에요 : )

사이드로는 해산물을 쫙 올리고, 가운데 고기를 올린 후 자글자글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아... 맛있는 사진을 보고 있자니 점심에 한그릇 뚝딱한게 기억이 안나요...ㅠㅠ

생각보다 고기가 해산물보다 빨리 익고 해산물이 천천히 익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고기부터 천천히 맛나게 먹고 후식 느낌으로 해산물 먹어도 좋으니 참고하기>_<



맛나게 익은 고기는 탁탁 잘라서 속까지 알맞게 구워주면 된다는 점!ㅎㅎㅎ

사장님이 워낙에 잘 도와주셔서 별로 건들 것도 없이 진짜 편하게 먹은 것 같아요+.+

성산포 흑돼지 맛집이니만큼 믿고 먹방 제대로 찍었던 흑돈애랍니다(^-^)

역시 제주도 하면 흑돼지~ 거기다 싱싱한 해산물까지~ 이건 뭐 완벽하다랄까?



촵촵촵~ 싱싱한 상추에 향긋한 깻잎, 상큼 쌈무까지ㅋㅋㅋ 진짜 존맛탱+.+

고기도 많이 먹다 보니까 어떻게 먹어야 맛난지 은근 노하우가 스물스물 터득되요 : )

맛좋은 흑돼지 이왕 먹는거 제대로 오만가지 방법으로 먹어줘야지요ㅋㅋ

사실 고기 자체의 풍미만으로도 만족스럽지만, 많이 먹으려며 다양하게 냠냠♬



여기는 뭐 찌개에도 고기가 듬뿍! 제대로 밥도둑 여기 또 있더라구요ㅋㅋㅋ(+.+)

김치 자체가 맛이 있어서인지 찌개로 끓이니 그 깊은 풍미가 그대로 느껴졌답니다^-^

고기가 약간 느끼한가, 싶을 때 딱 먹어주면 짱~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어요><

고기 먹으면서 배가 부른데도 이건 워낙 맛나다 보니까 한뚝배기 그냥 거덜납니다♪



성산포 흑돼지 맛집 흑돈애 무려 전복장이 반찬으로...기본 반찬으로? 실화냐?

막 많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이게 반찬으로 나오는 곳은 저는 거의 못본것 같거든요ㅋㅋ

간도 딱 좋고 쫄깃한 식감이 짱이였어요! 좋아라 하지 않을 수가 없다는 사실+.+

고깃집이니 고기만 좋으면 되지 뭐, 하지만 이렇게 다채롭게 나오면 더 좋답니다 : )




다양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럿이서 가도 너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 )

고기파, 해산물파 이렇게 있어도 사이좋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고기 기름까지 더해져서 맛이 없을 수가 없는 흑돼지, 해산물 모둠세트^.^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 함께 가기 좋은 성산포흑돈애 추천할 수 밖에요♡



성산포 흑돼지 맛집은 양념갈비 맛나기로도 완전 유명한 곳이라는 사실+.+

밥반찬으로도 좋고 그냥 먹어도 기분까지 달달해지는 맛있는 양념갈비까지 있어요 : )

장난 아니게 맛있는 집 비법 전수받아서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먹는다는><

생고기도 맛나고 양념갈비도 맛나고 선택의 폭이 넓으니까 참 좋은 맛집이랍니다♬♪

해산물도 모둠도 있지만, 추가로 따로 주문도 가능하니 진짜 안성맞춤이에요!


성산포 근처에서 맛좋고 가성비 짱인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렛츠고고싱~♬

흑돼지도 좋지만 해산물까지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완전 1석2조 짱인 것 같더라구요 : )

흑돼지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닌데 이왕이면 맛있는 곳에서 먹어야 한다는ㅋㅋㅋ

제주 동부권 유명 관광지들하고도 멀지 않은 곳에 있는터라 위치도 딱인 것 같아요+.+

꿀맛 흑돼지에 싱싱한 해산물까지 제대로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길!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