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통갈치구이 끝판왕 소문난맛집

파인드제주 2019. 4. 25. 11:02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중에서도 통갈치구이가 넘나 맛난 곳이 있답니다 : )

제가 애정하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하고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있기도 해서 굿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 전복뚝배기, 해물탕 등 제주의 베스트 음식이 가득><

애월 해안도로로 들어서는 초입 우측에 있는데 간판이 딱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ㅋㅋ

제주스러운 정취가 물씬 풍기는 마을 안에 있는터라 제주감성까지 뿜뿜이요♡

해안도로라 바다전망도 소소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맛있는 식사하기에 딱이라는 점!



이렇게 해안도로로 슝슝 가는 길목에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가 있는 소문난맛집 : )
이쪽 자주 방문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도로가 굉장히 낯이 익으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ㅋㅋ

저도 너무 자주 가는 곳이라서 소문난맛집 간판을 몇 번이나 보는지 모르겠어요+.+

소문난맛집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이라 여유롭게 방문하셔도 좋은 맛집~



소문난맛집 메뉴 진짜 다양하죠?? 통갈치조림이 있는 세트 메뉴부터 단품까지~ㅎㅎㅎ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답게 제주에서 꼭 먹어보면 좋을 맛있는 음식들이 있어 딱이랍니다 : )

단체팀이 방문해서 사이좋게 나눠 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인원이 많아도 오케이라는+.+

저는 개인적으로 갈치요리를 다 좋아해서 소문난맛집 갈 때마다 갈치로 먹긴 합니다만><

간단하게 먹을만한 것도 있고 든든하게 푸짐하게 먹을만한 메뉴도 있고 선택의 폭이 넓어요^^




자리는 일반 테이블도 있고 방으로 된 곳도 있어서 은근 넓더라구요ㅋㅋㅋ><

아이가 있으시거나 하셔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가족여행코스로도 제격 : )
주차장도 넉넉하고 자리도 넉넉해서 단체팀들도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원이 많으시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방문하면 편하게 드실 수 있겠죠?^o^



긴 말은 필요없다! 맛집은 맛으로 승부하니까! 통갈치구이로 바로 주문했지요 : )

이 날은 가족끼리 갑자기 점심먹을 일이 생겨서 잴 것도 없이 소문난맛집으로 갔답니다ㅋㅋ

날도 좋고 배도 고프고 바삭하고 맛있는 여기 통갈치구이가 급 땡기더라구요~><

역시나 탁월한 선택+.+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원하는 창가자리도 겟겟했음



인원 수에 맞는 사이즈의 통갈치구이가 준비되는데요~ 진짜 큼지막하고 길어요ㅋㅋㅋ

접시도 완전 길어! 보기만 해도 군침이...바삭바삭한 껍질에다 속은 또 어찌나 촉촉한지 몰라요 : )

밑반찬도 사장님 손맛 가득 담겨서 그냥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어쩜 다 맛있음??

막 바쁘지 않은 시간이라 사장님이 프로 스킬 뿜뿜하며 갈치도 먹기좋게 발라주셨답니다><




간도 딱 좋아서 그냥 먹어도 부담없고 일단 얘는 밥도둑일 수 밖에 없답니다ㅋㅋㅋ

제주 애월해안도로 소문난맛집표 바삭하고 맛있는 통갈치구이 덕분에 진짜 오랜만에 포식+.+

생선구이도 잘 못 굽게 되면 잡내도 나고 별론데 완벽한 구이를 맛볼 수 있다는><

껍질 바삭거리는거 보이시나요?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너무 좋고 식감이 제대로에요~♬



이렇게 맛있는 소문난맛집 통갈치구이 먹으면서 쐬주가 빠질 수는 없다구요ㅋㅋㅋ

시원하게 한잔 톡~ 메인 요리도 훌륭하고, 밑반찬이랑 식사로 나오는 성게미역국도 짱짱맛 : )

사장님 왈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성게미역국 완샷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다시며+.+

근데 진짜 제가 먹어보니 이건 밥이랑 성게미역국만 있어도 한 끼 뚝딱이겠더라구요^o^



제주산 은갈치로 요리하여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작살인 소문난맛집 통갈치구이~♬

아이들이 먹어도 좋을만큼 부드럽고 간도 딱 알맞고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꿀맛이랍니다ㅋㅋ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기도 해서 정말 짱이에요 : )

몸에 좋지 않은 나트륨을 얼마나 넣을 지 모르고 먹는 것보다야 훨씬 믿음이 가더라구요^o^

하귀나 애월 부근에서 통갈치요리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기 원픽하셔도 좋을거에요><



통갈치구이 끝판왕~ 소문난맛집 뷰도 좋고 주차도 편리하고 위치도 짱짱~

이날도 여기서 밥먹고 바로 근처에 카페가 있는터라 걸어가서 후식까지 제대로 때림+.+

지금 시즌 진짜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하기도 산책하기도 짱 좋거든요 : )

맛있는 통갈치구이로 든든히 배채우고 걸으니까 날아갈 듯 기분도 좋더라구요^^



펜션이랑 같이 하는터라 여기 묵으시는 분들은 더 편하게 드시겠더라구요 : )

건물이 노란색이라서 봄시즌 예쁘기도 하고 딱 눈에 띄어서 방문하기도 참 좋았답니다^.^

맛있으면서 몸에도 좋은 통갈치구이 드시러 소문난맛집 가보셔도 좋겠죠??

가정의 달 5월도 코앞이라 가족이랑 나들이 겸 여행 때 들리시면 딱일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