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일도국수 공항근처 고기국수 맛집 추천

파인드제주 2019. 5. 1. 11:00



 


제주 공항근처 고기국수 맛집 중에서도 남는 게 있나 싶을 정도 가성비 짱인 곳 : )

국수 + 제주산 돼지갈비 + 물만두 구성이 단돈 7,000원이라구요! 이거 실화냐? 헉ㅋㅋ

저도 애정하는 곳이지만 알고 보니까 제 지인들이 더 자주 가는 단골집이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도 짱이니 자주 간다고 서로 얘기하다 알게 됐다는~♬♪

제주공항 근처라 방문하기도 좋고 24시간 영업이니 진짜 찜해두면 좋을 제주일도국수^^



저는 처음에 돼지갈비 준다길래 그냥 한테이블에 하나겠지, 했었거든요ㅋㅋㅋ

왠걸~ 1인 1갈비...>< 맛있는데 배불러서 조금씩 남기게 될 정도로 푸짐하답니다 : )

여행 중이라면 더욱 든든하게 먹어야 하루 스케줄을 재미나게 보내겠죠??^-^

제주일도국수의 푸짐한 서비스 덕분에 여기만 다녀오면 저녁까지 배가 빵빵함+.+



제주 고기국수 뿐만 아니라 비빔국수, 멸치국수, 멸고국수, 비고국수 등등ㅋㅋㅋ><

사이드로 같이 즐길 수 있는 돔베고기나 아강발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좋답니다^-^

여기에는 없지만 소고기 육회랑 무뼈닭발도 있어요! 심지어 가격도 착하다는...ㅠㅠ

고기국수도 먹고 싶고 막 푸짐하게 먹고 싶을 때는 정말 여기가 진리인 것 같아요 : )

제주공항 근처라 이동도 편하고 방문하기도 쉬워서 제주여행 맛집으로 원픽하기 딱임



국수집에서 이렇게 푸짐할 수 있음? 무슨 정식집인줄!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상차림도 빠르고 음식도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가기 편한 맛집이에요 : )

제주도 하면 흑돼지만큼이나 먹어보면 좋은 고기국수~ 제주의 향토음식~><

처음에는 약간 생소해도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쫀득하고 양념이 잘 배인 갈비부터 보들보들 그냥 사르르 녹는 물만두까지 : )

이게 서비스? 아무리 생각해도 제주일도국수 사장님 짱인 듯! 쭉 이렇게 해주실거죠?ㅋㅋ

서비스라고 맛이 없는 게 아니라 맛도 괜찮아서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국수가 아니더라도 같이 밥 먹을 수 있는 고기국수 맛집+.+

온가족 함께 즐기기 너무 좋은 곳이라 제주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미리 찜해놓으삼♬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다운 국수맛 뿜뿜! 담백하고 푸짐하고 굿굿ㅎㅎ

뽀오얀 고기육수 국물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진한 게 진짜 몸보신 느낌이에요+.+

고기국수가 또 그런 맛으로 먹는 게 있지요>< 보양식 멀리서 찾지 마세요><

오동통 딱 좋은 굵기의 면발에다 수육 하나 딱 싸먹으면 그야말로 환상 케미임♡



고기국수만 맛있냐구요? 노놉ㅋㅋㅋ 비빔국수도 완전 내 취향저격~ 팡팡팡!

그냥 비빔국수도 있고 수육이 올려져 나오는 비빔고기국수도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요 : )

이왕 제주에서 먹는 비빔국수니까...비빔고기국수로 먹으면 더 좋겠쥬?ㅋㅋㅋ

새콤매콤한 양념에 아삭한 야채까지 들어가 있어 팍팍 섞어주면 케미가 환상이에요+.+

입맛 없다가도 이런 비빔고기국수 딱 먹으면 도망간 입맛도 컴백할 듯 합니다><



제주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에서는 소고기 육회가 단돈 4,500원! 대/박/사/건+.+

간이 딱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짱이에요~ 그냥 육회도 있고 육회비빔밥도 있답니다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완전 육회 킬러라서 육회 많이 먹었는데 여기 육회도 굿잡이요

가격도 착하니 맛있고 푸짐하게 국수 먹으면서 소고기 육회도 같이 즐겨보시길 바래요 : )



최근에 가니까 신메뉴가 생겼더라구요! 무려 무뼈닭발...츄릅...ㅋㅋㅋㅋ^-^

이런게 또 요즘 시즌에 훅 땡기는 것 같아요~ 꼬소하니 맵싹하니 입에 착착 붙는 맛~

제주일도국수는 새로 내놓는 메뉴마다 취향저격이니 저의 애정맛집 인정+.+

무뼈닭발 야식이나 술안주로만 생각했는데 여기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 )



2인 이상 국수 주문하면 함박스테이크도 서비스! 진짜 깨알같은 서비스 천국...♡

개인적으로 2명이서도 가보고 여럿이도 가봤어서 제주일도국수는 제가 빠싹하게 압니다요 : )

처음 데려갔던 사람들 중에 1도 별로라고 했던 사람이 없다는 건 안 비밀이구요><

무려 수제로 만든거라 우리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ㅋㅋㅋ



다른 일행 중에 멸치국수 매니아가 있어서 멸치국수를 시켰더라구요~ㅋㅋㅋ><

말해 뭐해+.+ 사실 멸치국수 잘하는데가 은근 찾기 힘든건데 일도국수표 멸치국수 굿굿 : )

통통한 콩나물에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답니다^-^

멸치육수 베이스가 워낙 깔끔하고 담백해서 한그릇 뚝딱해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제주공항 근처에서 고기국수 맛집은 제주일도국수가 제격! 강추할 수 밖에!>_<

푸짐한 서비스에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해서 누구랑 같이 가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 )

여행 중에 더 든든하게 먹어야 되겠죠? 제주여행 맛집으로 원픽해 보세요ㅋㅋㅋ

맛있는 고기국수부터 가성비 짱 소고기 육회, 이색메뉴 무뼈닭발까지 짱 맛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