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 원픽♬

파인드제주 2019. 5. 16. 13:21





제주시 흑돼지 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하고픈 돈사촌 노형점!ㅋㅋㅋ

이왕 먹는 흑돼지라면, 제대로 즐겨줘야 제맛+.+ 스테이크냐 흑돼지냐 헷갈릴 정도??

흑돼지 근고기를 손수 다 구워주는 곳이라 먹기도 편하고 참 좋더라구요 : )

오후 4시부터 밤 11시까지 오픈이라 여름밤에 소주랑 같이 맛나게 즐겨도 좋구요♬

노형에 위치해 있어 제주공항과도 엄청 가깝거든요~ 도심 속 흑돼지 힐링^-^



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편하고~ 도로변 부근이라 찾기도 편한 맛집이랍니다^-^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천장이 높은 구조라서 고기 구워먹어도 1도 안 답답하더라구요 : )

아무래도 너무 타이트하거나 하면 연기도 그렇고 오래 있기 불편하거든요ㅠㅠ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사촌 노형점은 도민들도 애정하는 맛깔나는 흑돼지집이에요~



친절하게~ 맛있게~ 청결하게~ 저렴하게~ 푸짐하게~ 기다리게~

아무래도 두께감이 남다르다 보니까 기다림은 필수! 인내는 쓰고 열매는 달쥬?

그래도 다 구워주시니까 손품팔일도 없고 저는 너무 편하더라구요ㅋㅋㅋ



진짜 두께감이...ㅋㅋㅋ 직접 구울 엄두가 안나요 : ) 완전 스테이크 비주얼+.+

육안으로도 신선도가 느껴지고~ 검은 털 숑숑 흑도장 쾅쾅~ 흑돼지 제대로 인증샷이요~

기본 반찬도 맛깔스럽게 잘 나오는데, 사장님 손맛 실화냐? 다 맛나더라구요!

고기는 식감이랑 육즙이 생명이기 때문에 두툼해야 먹는 맛도 나고 맛있다는 점♬♪



멜젓, 야채랑 같이 불판 위로 딱! 구워지는 소리가 노랫소리마냥 흥겹더라는 : )

일단 돈사촌 노형점은 사장님이나 직원분이 구워주니까 수다떨면서 시간만 보내면 됨^-^

생각보다 고기 굽는 게 힘들잖아요~ 누구 하나 맡을 필요가 없으니 짱편함><

저는 기본 반찬이 맛있어서 소주 1잔 미리 하면서 얘기 나누니까 딱이더라구요ㅋㅋ



고기가 원체 두껍다 보니까 진짜 잘 드는 가위가 필요하겠더라구요!ㅋㅋㅋ

어느 정도 노릇하게 겉면이 구워지면 한 입 크기로 잘라서 고루고루 익혀줍니다 : )

사이즈가 있다 보니 살코기 부분만 따로 나오기도 해서 비주얼 갑~~♬

비계 붙은 살코기 부위랑 살코기만 있는 부위가 있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멜젓도 고기 다 먹을 때까지 팍팍 조려주면서 먹어야 풍미가 제대로에요 : )

끓자마자 밖으로 빼버리거나 하면 맛이 좀 떨어지기 때문에 불판에 픽스해놓고 먹기+.+

흑돼지에다 두툼한 근고기이다 보니 비주얼만으로도 압도적이랍니다ㅋㅋㅋ

제주에서 흑돼지 이 정도는 먹었다고 해줘야 제대로 흑돼지 맛집 인정하겠죠??^-^



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언제 먹어도 꿀맛인듯!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부드럽기도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함께 즐기기에도 딱이랍니다ㅋㅋㅋ

특히 제주시 흑돼지 맛집 클래스 뿜뿜하는 돈사촌에서는 더 맛있는 듯 해요~

저도 일하는 곳이 여기랑 멀지 않은터라 종종 회식 장소나 급 약속으로 가거든요 :-)

이른 저녁을 먹어도 좋고 늦은 저녁을 먹어도 좋고 구워주니 더 좋고 1석2조♬



어떻게 먹어도 핵꿀맛! 상추에다 이것저것 팍팍 싸서 같이 먹으면 더 꿀맛!

워낙에 두껍다 보니까 식감과 풍미가 좋아서 자꾸만 씹고 싶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일단, 돈사촌 노형점 방문해서 드셔보시면 바로 느껴질거라는 사실...ㅋㅋㅋ

기본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어떤 조합으로도 저는 짱 만족스러웠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의 히든카드!  김치말이 국수도 무조건 무조건이야아~♬♪

살얼음 동동 시원한 김치 육수에다 소면에 갖은 야채가 들어가서 진짜 단품으로 훌륭 : )

거기다 탱글탱글 고기 한 점 돌돌 말아서 먹어주면 유토피아가 따로 없어요+.+

돈사촌 노형점은 사이드 메뉴도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맛있다는 게 신기하다는><



김치말이 국수도 맛나지만, 김치찌개도 대박ㅋㅋㅋ 밥도둑이 여기 다 있어요+.+

존맛탱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는터라 김치찌개만 먹으러도 돈사촌 노형점 가겠더라구요 : )

고기 먹어도 밥 꼭 드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여기 진짜 필수코스로 원픽하삼♡

한국인은 밥심! 찌개는 필수겠죠? 제주시 흑돼지 맛집이지만 찌개맛집이기도 한 듯><



제주공항 근처라 편하고 도민들도 애정하는 곳이니만큼 강추 흑돼지 맛집^-^

탱글탱글 육즙팡팡 맛있는 흑돼지 근고기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원픽해도 좋답니다 : )

공항이랑 멀지 않아서 늦은 비행기로 오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이왕 먹는 제주도 흑돼지 두툼하게 근고기로 제대로 즐겨줘야 잘 먹었다 하겠죠??+.+

돈사촌 노형점에서 맛있는 흑돼지 근고기 편하게 푸짐하게 즐겨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