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가성비 짱 서귀포 횟집 제주 서귀포회직판장 ♬

파인드제주 2019. 5. 31. 16:09




이번 주말 제주도는 화창할거라고 해요! 이럴 때 맛난 거 먹으러 고고해야 함 : )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있어서 두루두루 구경도 하고 좋은 맛집ㅋㅋㅋ

가성비도 좋은 곳이라 도민들도 여행객들도 즐찾해놓은 시장 안 횟집이라는♬

쫄깃하고 싱싱한 횟감을 부담없이 즐길만한 곳이 몇군데나 될까요? 여기가 제격임+.+

시장 구경도 하면서 배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터라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인원수에 맞는 한상차림으로 먹을 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하고 만능 횟집인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싱싱~ 쫀득쫀득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역시...ㅋㅋㅋㅋ

고기든 회든 신선도가 중요한 듯! 맛좋은 회 먹으러는 서귀포회직판장이에요+.+

가성비 차림이 좋고 스끼다시가 참 잘 나와서 한눈에 반해버린 맛집 : )

사장님 손맛이 워낙에나 좋으셔서 스끼다시부터가 제 입맛에 찰떡쿵이라는♬



방어가 제철일 때 갔던 사진인데요~ 진짜 제철회는 역시나 엄지척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아! 거기다 가성비까지 좋으니까 부담도 없고 기분도 좋고^^

여전히 서귀포회직판장은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핫한 횟집이랍니다 : )

서귀포 횟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부담없이 여기로 원픽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일 최근에는 제주에 놀러 온 친구들이랑 방문해서 먹었었거든요ㅋㅋㅋ><

이 때는 식당 안에서 안 먹고 리조트 가서 먹으려고 회포장해서 가서 즐겨봤답니다♬

서귀포 회포장도 가능하니 숙소에서 드실 분들도 여기 알아두시면 좋겠죠??

시장이 바로 옆이니 시장 구경도 하고 기념품도 사고 택배도 보내고 은근 바빴다는 : )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출구에 붙어 있어서 저는 두루두루 참 좋더라구요^-^



서귀포 횟집 회포장 가격이에요~ 회 종류도 다양하고 자연산도 있답니다 : )

숙소가 취사시설이 가능한 곳이면 회포장해서 편하게 먹어도 저는 좋을 것 같아요ㅋㅋ

친구들이랑 리조트에서 먹어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고 편했거든요><

그리고 항상 갈 때마다 서귀포회직판장 사장님 친절하시고 잘해주셔서 짱 좋음^-^



제주도 느낌 팍팍~ 회 잘 먹는 친구들이라 고등어회로 포장했었는데요 : )

고등어는 보통 구이나 조림으로 먹지만, 회 드셔 보시면 사랑에 빠지실거랍니다+.+

고등어는 빠르게 먹어야 비린내가 없고 맛있어서 그 점은 유의하셔야 해요!

저희는 숙소가 가까운터라 회포장해서 후다닥 가서 먹었는데 진짜 맛났어요ㅋㅋㅋ

신선함이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할 정도라 안심하고 와구와구 먹었음^-^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다 포장해주셔서 딱 펼쳐놓기만 하면 끝~ㅋㅋㅋ

쐬주가 빠질 수 없죠? 이렇게 사진 찍어놓고 보니 생각나서 바로 냉장고에서 꺼내옴 : )

여행에서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쫄깃하면서 부들부들♬

고등어는 다들 아시다시피 DHA가 풍부해서 머리에도 좋고 오메가3까지 많잖아요^-^

기력을 회복하는 데도 좋기 때문에 이맘때쯤 여기저기 아플 때 딱인 것 같아요♡



제주도 고등어회는 색이 진하고 광택이 나서 싱싱함이 제대로 느껴져요 : )
제주 서귀포 횟집에서 제대로 포장해왔다 싶었죠~ 친구들도 짱 만족스러워했음^-^

양념장도 짱 맛있어서 입에 착착! 서귀포회직판장 역시 애정 횟집이라는♬

지금 시즌 싱싱하고 맛좋은 회포장해서 제주도 여름밤 즐겨주면 딱이겠죠??ㅋㅋ



양념장에 풍덩 적셔서 먹어도 좋고~ 상추나 묵은지에 싸먹어도 좋고~ 다 맛남 : )

제주 서귀포 횟집 가성비 대비 좋은 곳 찾으신다면, 서귀포회직판장 원픽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고등어회 비리고 별로인 곳도 종종 봤는데, 정말 여기 짱 맛났어요^-^

고등어회가 좋고 맛있으면 진짜 다른 회는 생각할 필요도 없이 다 맛있다는거 아시쥬??+.+

젓가락이 눈 코 뜰새 없이 바쁘게 지나다니더니 포장해온거 금새 동났답니다ㅋㅋㅋ



서귀포회직판장이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찰싹 붙어 있는터라 시장 구경은 필수♬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에서 제일 큰 상설시장으로 도민들은 물론 여행객 필수코스 : )

그렇기 때문에 서귀포회직판장 방문하면 여기는 그냥 무조건 들어가야 해요ㅋㅋ

저도 가끔 보면 살 것도 없는데 빙빙 돌다가 꼭 뭐 하나 먹고 사고 그러고 나오거든요+.+



주전부리도 많고 간식할 거리도 많아서 여행자들의 필수코스가 된 곳~ㅎㅎㅎ

여행 중 간식거리가 필요하거나 밥 먹고 나서 뭔가 입이 심심할 때도 딱인 것 같아요^-^

제주도민의 일상도 엿볼 수 있고 기념품, 특산품도 구입할 수 있고 1석 2조 : )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이 시장 3번 출구 바로 옆이라 이래저래 편하더라구요+.+

맛좋고 싱싱한 회 부담없이 즐기고 시장 구경도 하고 짱 좋았던 날이였네요♬



친구들도 이것저것 택배 부쳤는데, 옆에 있던 저도 자연스레 사게 되더라는 : )

주전부리 할만한 맛좋은 간식거리가 많아서 부모님 생각이 절로 나 지갑이 열렸네요+.+

시식용도 다 나와 있어서 직접 먹을 수 있으니 이래저래 사기도 좋았어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알차게 쇼핑도 하고 서귀포 횟집 회포장도 만족스럽고ㅋㅋ

제주 서귀포 방문하신다면, 꼭 기억하셨다가 들려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