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핵맛 돈사촌노형점 : )

파인드제주 2019. 6. 24. 16:22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두말하면 잔소리! 돈사촌노형점이랍니다 : )

맛좋은 흑돼지를 우와앙- 소리가 절로 나오는 두께감으로 만날 수가 있지요ㅋㅋ

제주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역시 근고기! 먹을수록 더 먹고픈 맛+.+

워낙에 두툼하다 보니 손님이 굽는 게 아니라 다 구워주시더라구요~ 대박♬♪

손품팔일 하나도 없이 그냥 편하게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니 짱 좋아요^^

제주공항과도 가까운 노형에 위치해 있어서 가기도 편하고 여행코스로 딱이죠?



근고기하면 이 정도는 되줘야...스테이크냥 진짜 두께가 장난 없더라구요 : )

딱 봐도 흑돼지 인증이죠?? 눈으로 한 번 확인하고 맛으로 두 번 확인하는 맛집ㅋㅋㅋ

이러니까 도민들도 애정하고 여행객들도 즐겨 찾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돈사촌노형점은 참나무에 굽기 때문에 고기의 맛과 풍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갈 때마다 만족도가 점점 업되는터라 흑돼지 근고기하면 돈사촌노형점이 딱+.+




친절하게! 맛있게! 청결하게! 푸짐하게! 저렴하게! 기다리게!ㅋㅋㅋ(^-^)

'꼭 지킬 약속 6게'가 떡하니 붙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맛집♬

사장님부터 직원분들까지 친절하신터라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를 불판 위에 딱 올리니까 비주얼이 더 장난 아니더라는><

기본 반찬들도 짱짱하게 잘 나와서 고기랑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



크헉- 가위로 자르는 것도 힘이 팍팍 들어가겠더라구요! 손아프겠다...(ㅠㅠ)

일일히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다 익은 거 골라주시고>< 서비스가 장난 아니에요+.+

두툼하다 보니까 자를 때도 먹기 좋게 자르는 요령이 또 있더라구요ㅋㅋㅋ

이러니까 다 해주시는 듯! 덕분에 손님들은 맛있게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좋죠^-^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먹으려면, 이 정도 비주얼은 되줘야...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것 같아요! 근고기 특유의 탱글함과 포스가 짱임 : )
멜젓도 고기 구울 때부터 올려서 끓여주는데요~ 냄새가 진짜 스멜굿임+.+

다 끓었다고 빼지 말고 끝까지 푹푹 조려가면서 먹어야 맛있는거 다들 아시쥬??



시원한 소주까지 곁들여주면 난리난리난리나~ 이런게 바로 행복이죠ㅋㅋㅋ

안주가 워낙에나 훌륭하다 보니 더 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육즙팡팡 근고기 덕분♡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돈사촌노형점 흑돼지 근고기 역시 강추할 수 밖에!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찾으신다면, 돈사촌노형점 원픽하셔도 좋으실거에요^^




돈사촌노형점은 사이드 메뉴도 꿀맛! 특히 김치말이국수가 장난 없거든요ㅋㅋㅋ

고기에다 딱 싸먹으면...환상+.+ 그냥 먹어도 요즘 시즌에 시원하고 개운하고 짱이에요 : )

살얼음 동동 김치육수에다 쫄깃 탱탱한 소면까지 이 조합 진짜 누가 했냐구><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맛집 고기 뿐만 아니라 김치말이국수까지 한 몫 톡톡히 한답니다~

뭔가 옛날 생각도 나고 감성 뿜뿜하면서 맛까지 좋으니 무조건 주문각이라는 사실♬



요즘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진짜 단백질, 탄수화물 엄청 땡기더란 말이죠 : )

먹어도 먹어도 자꾸만 땡겨ㅠㅠ 이럴 때는 그냥 흑돼지 근고기 냐무냐무 먹어줘야+.+

고기는 아무리 먹어도 살 안찌...는거 아니였어요?ㅋㅋㅋ 먹어 먹어버려><

싱싱한 상추에다 이것저것 야채 듬뿍 얹어서 먹어주니까 궁합이 참 좋더라구요^^



두께가 두껍다 보니까 육즙이 많아서 식감 또한 훌륭한 것 같더라구요+.+

뭔가 씹고 있는데도 팅팅- 튕겨지면서 씹히는 거 아시나요? 그런 느낌이랄까ㅋㅋㅋ

제주공항 근처 흑돼지 돈사촌노형점에서 고기 먹으면 몸보신한 느낌 : )

이제 여름철이라 단백질 보충이 필수인데, 멀리 갈 것 없이 돈사촌 찜하세요^-^



단품으로도 훌륭한 인기만점 김치찌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막 넘어가지요 : )

짜글짜글한 양은냄비에 담겨져 나오니 눈으로 한번 먹고 입으로 두번 먹고 핵꿀맛ㅋㅋ

고기가 왕창 들어가 있어서 김치찌개만 먹으러 들려도 좋을 정도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배가 부른데도 밥한공기에 찌개 쓱쓱 비벼 뚝딱할 수 밖에 없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흑돼지 맛집 고민말고 주저없이 돈사촌노형점ㄱㄱ♬



보고만 있어도 군침도는 흑돼지 근고기>< 당장 뿌시러 가야 될 판국이에요><

흑돼지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 마성의 꼬기+.+ 단백질 보충에 이만한게 없죠 :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돈사촌노형점 꼭 가보시기 바래요+.+

고기 질도 좋고 잡내도 없어서 고급지게 푸짐하게 먹기 딱인 제주공항 근처 맛집임ㅋㅋ

김치찌개랑 김치말이국수도 잊지 말고 꼭 함께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