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가성비 짱 서귀포횟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 )

파인드제주 2019. 7. 17. 13:17



가성비 짱 서귀포횟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 )




가성비 짱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갈 때마다 만족스럽답니다 : )

요근래 비도 없고 고모네가 몇몇 제주여행을 오셔서 시장 구경하면서 갔거든요+.+

바다가 잘 안 보이는 지역에 사셔서 그런지 해산물 킬러들이심...ㅋㅋㅋ

서귀포 여기저기 둘러보고 시장 들려서 먹을거리 잔뜩 택배 주문 완료하고 나서><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게이트에 위치한 서귀포회직판장으로 렛쯔고♬

고모네 온다고 할 때부터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미리 찜콩해놨었거든요^-^



크흐~ 입맛 까다로운 고모네가 인정한 한상차림! 인증샷부터 찍어주고 : )

요즘은 젊은 친구들 아니더라도 이렇게 맛난거 보면 사진부터 찍으시더라구요ㅋㅋ

다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모둠회가 제격! 한상차림 진짜 푸짐하죠?+.+

서귀포횟집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에서 찾으신다면, 여기가 답정너라는♬



보기만 해도 싱싱함과 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비주얼~ㅋㅋㅋㅋ

바다로 둘러싸인 섬 제주여행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정말 필수인 것 같아요 : )

저도 왠지 나이가 먹어갈수록 회맛이 어떤건지 알겠더라구요+.+

서귀포횟집 역시 가성비 갑! 알차게 푸짐하게 나오니 기부니가 좋구나♬




평소에 접하기 힘든 멍게, 개불, 해삼까지 해산물도 알차게 나옵니다><

회도 그렇고 해산물 아래도 얼음이 차르르 깔려 있어서 신선도가 쭉 유지된다는^^

이게 바로 가성비 갑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의 남다른 퀄리티~♡




요즘 상추도 참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상추에 더 맛있는 회 싸먹기 : )

싱싱함과 아삭함이 배로 느껴진다는^^ 역시 요즘 시즌에는 해산물이 답정너+.+

고모네랑 오랜만에 만나서 그런지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ㅋㅋ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라 시장 구경도 하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모둠회의 장점이죠~ 다양한 회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ㅋㅋㅋ

서귀포회직판장은 생선회를 하나로 고를 수도 있고 이렇게 모둠도 있어서 좋음^^

빛깔도 신선하고 단독으로 장만 찍어 먹어도 너무 맛나더라구요^-^

이제 장마도 슬슬 끝나가고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신선한 회가 제격임+.+



시원한 한라산 소주까지 딱~ 저도 이 날은 고모네랑 딩가딩가 눈누난나~

맛좋고 신선한 회랑 해산물을 앞에 두고 있으니 안 들어가던 술이 술술 들어감 : )

스끼다시도 참 알차게 잘 나오는 곳으로 유명한 서귀포횟집이거든요><

밥먹기도 좋고 한잔하기도 좋고 이래저래 좋은 서귀포회직판장이랍니다ㅋㅋ



횟집하면 스끼다시를 또 안 살펴볼 수가 없답니다~ 스끼다시 천국인가 : )

가성비 갑 서귀포횟집 고퀄 스끼다시가 챠라라락 빠르게 세팅되니 기대하시라ㅋㅋ

서귀포회직판장은 음식도 착착 잘 나와서 흐름 끊길 일이 없다는 점+.+

횟집가면 스끼다시도 너무 순서대로 나와서 먹다가 멍 때릴 때가 종종 있음..ㅠㅠ

딱새우장, 생선구이, 알밥, 튀김 등등! 하나 하나 먹기도 벅찰 정도에요^-^



마무리는 역시~ 아저씨 소리 절로 나오게 만드는 탕으로 끝내야죠 : )

지리랑 매운탕 중에 선택 가능! 저는 보통 매운탕이에요ㅋㅋ 칼칼하니 시원함+.+

지리도 먹어봤는데 지리도 몸보신 느낌 제대로 나니 참고하세요^-^

생선뼈에도 살이 두둑하게 붙어 있어서 이거 발라 먹는 재미도 쏠쏠함ㅋㅋ



서귀포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회포장도 알찬 곳으로 유명하답니다 : )

고모네도 식당에서 먹으니 좋았지만 회포장해서 숙소 갔어도 좋았겠다며ㅋㅋㅋ

저희 먹고 있을 때도 여럿이들 오셔서 회포장 엄청 해가더라구요+.+

회랑 같이 먹을 반찬거리도 두둑하고 넉넉하게 포장해주는터라 강추강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3번 게이트랑 바로 붙어 있으니 찾기도 짱 편함 : )

고모네는 가을에 또 제주도 내려오면 여기 먹으러 와야겠다고 미리 찜하시더라는><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맛나게 한 끼 즐길 수 있어 참 좋은 듯 해요~

서귀포횟집 가성비 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푸짐하게 든든하게 드셔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