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횟집 추천 가성비 짱 서귀포회직판장

파인드제주 2019. 6. 13. 16:17





제가 애정하는 서귀포 횟집!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짱 서귀포회직판장

요즘 시즌에는 쫄깃쫄깃 신선한 회랑 해산물은 무조건 즐겨줘야 하는 것 같은데요ㅋㅋㅋ

더군다나 여기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랑 바로 붙어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함!

공영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 1도 없이 편하게 들릴 수 있는 식당이랍니다^-^

2인, 4인 인원수에 맞는 한상차림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딱이더라구요 : )



시장 옆에 위치해 있어서 시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회도 냠냠냠~ㅋㅋㅋ

서귀포매일올레시장도 서귀포 여행하게 되면 이제는 완전 필수코스가 됐는데요 : )

시장 구경하면서 들릴 수 있어서 완전 여행코스로 딱인 것 같은 느낌^-^

워낙 가성비도 좋고 인심도 좋아서 도민들도 즐겨찾는 서귀포 횟집이랍니다><



여행객이나 근처 도민분들은 이렇게 포장도 해서 많이들 드신답니다ㅋㅋㅋ

저도 회포장해서 먹었었는데, 역시나 어디서 어떻게 먹어도 서귀포회직판장 꿀맛 : )
회만 먹고플 때는 포장해서 먹어도 좋고~ 아니면 한상차림으로 추천이염^^

서귀포 횟집 가성비 갑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일단 여기 원픽해 보셔도 좋아요♬



크흐~ 역시 서귀포회직판장표 한상차림은 언제 봐도 진수성찬이랍니다^^

다양한 스끼다시가 가득! 음식도 느릿느릿 안 나오고 샤샤샥 잘 나와서 좋아요ㅋㅋㅋ

생선구이부터 초밥, 해산물 모둠, 딱새우장, 고구마 튀김, 달걀찜 등등 : )

맛있는 스끼다시만 먹어도 배가 은근 부르니까 이렇게 푸짐할 수가 없답니다><



싱싱한 해산물도 이럴 때 먹지 언제 먹냐구요~ 밑에 자갈자갈한 얼음들이 가득~

하나 하나 꼭꼭 씹어 먹으면서 음미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먹으면 먹을수록 바다향이 쫘악 : )

서귀포 횟집 추천하는만큼 만족스럽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답니다^-^

사장님 손맛도 좋으셔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좋더라구요ㅋㅋㅋ

이러니 여행객들은 물론 도민들도 좋아라 할 수 밖에 없는 서귀포 횟집이라는 점♬



아이들도 좋아라 하는 콘치즈도 뜨끈뜨끈하게~ 쭉쭉 늘어지는 맛이 일품ㅋㅋㅋ

이건 뭐, 너나할것 없이 손이 가지요+.+ 다양한 스끼다시 덕분에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아이와 함께 가든 커플이 가든 친구들이랑 가든 무조건 푸짐하게 먹을걸요??+.+



톡! 톡! 톡! 터지는 날치알 비벼 비벼>< 이건 진짜 몇 숟갈이면 끝날 정도로 맛남~

스끼다시도 하나같이 맛있으니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방문해도 좋은 서귀포회직판장 : )

거기다 가격도 착하니 부담없이 눈누난나 간다는^^ 콧노래가 절로 나온답니다♬

이 날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슉슉 구경하고 장도 좀 보고 하니 시간도 딱이더라구요^^



쫘~안득 쫘~안득 하면서도 입에서 살살 녹는 서귀포회직판장표 생선회 : )

밑에 얼음이 촤르르 깔려 있기 때문에 신선도도 유지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서귀포 횟집 이 정도 퀄은 나와줘야 먹을 맛이 나겠쥬?? 역시 애정맛집ㅋㅋㅋ

회는 역시 신선하게! 딱 먹어보면 알잖아요+.+ 여기는 뭐 그냥 믿고 먹는답니다><



바삭바삭 튀김도 빼놓을 수 없다구요! 깻잎 위에 맛깔스럽게 담겨 나옵니다~

튀김은 뭐,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르신들까지 손이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는 메뉴죠 : )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 하나 하나 다 맛있는 건 안비밀ㅋㅋㅋ



회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주여행에서도 횟집 무조건이실텐데요ㅋㅋㅋ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하면서 편하게 들릴 수 있어서 1석 2조인 서귀포 횟집이라는 : )

저는 친구들이랑도 가고 부모님이랑도 갔었는데 갈 때마다 만족도 200%임><

아, 분명 점심 거하게 먹었는데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으니 엄청 회가 땡긴드아~~♡



마무리는 역시 뜨끈뜨끈 시원한 찌개죠ㅋㅋㅋ넘나 속풀리는 것ㅋㅋㅋ

서귀포 여행에서 가족이랑 같이 갈만한 가성비 좋은 횟집 찾으신다면, 여기 찜콩 : )

인원 수에 맞게 한상차림 선택이 가능하니 좋고~ 회포장도 좋구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랑 바로 붙어 있으니 주차도 편하고 두루두루 다 좋음^-^

서귀포회직판장에서 가성비 갑 푸짐한 회 한상차림 꼭 즐겨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