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성산 맛집 통갈치화덕구이 핵맛 모해식당 : )

파인드제주 2019. 3. 26. 14:29



제주 성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갈치화덕구이 맛집 모해식당 핵맛 : )

웅장하고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곳에 자리잡아 뷰도 끝내주더라구요><

맛있는 제주도 향토음식도 즐기고 멋진 뷰도 감상하고 1석2조라는ㅋㅋ

제주도 동쪽으로 드라이브하거나 여행 예정이라면, 찜하면 좋을 맛집~♬♪

유명한 제주 통갈치구이를 더욱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어 추천하고 싶은데요+.+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 식감과 풍미가 남다르니 원픽하시면 좋답니다^-^



외부 주차시설도 빵빵한데, 내부 인테리어도 참 좋더라구요ㅋㅋㅋ^^

단체로 방문해도 문제없을 넉넉한 테이블에 다양한 자리까지 딱이였어요 : )

맛집이라고 오래 오래 기다리기만 하라는 법은 없다는 사실....+.+

제주 성산 맛집은 여유롭게 구성되어 있어 언제든 가도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는 통갈치화덕구이가 모해의 시그니처~♬

일반 통갈치구이 자체도 인기 메뉴인데,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니 더 맛나겠죠??

600도 가까이 되는 고열에서 굽기 때문에 식감과 풍미가 대박이에요 : )

아이부터 어른까지 이 맛있는 갈치구이는 나몰라라 할 수 없을 거란 사실ㅋㅋㅋ

제주 성산 어디가 괜찮을까 고민말고 찜해도 좋을 맛집임에 틀림없어요><



통갈치화덕구이 비주얼 짱짱! 길다란 접시에 고이 고이 올려져 나온답니다 : )

화덕에서 구워져서인지 더 바삭하고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라 군침 돌더라구요ㅋㅋㅋ

직원분이 먹기 좋게 부분적으로 손질해 주시기 때문에 먹기도 왕 편하구요^-^

인원 수에 맞게 주문이 가능해서 메뉴 선택하기도 너무 좋고 진짜 상차림이 왕 푸짐+.+

밑반찬도 10가지 이상 다채롭게 나오기 때문에 밥도둑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간도 딱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ㅋㅋㅋ

밑반찬도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걸로 취향껏 골라서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임 : )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서인지 씹으면 씹을수록 풍미가 확 느껴지더라구요><

역시 제주 성산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제대로 갈치구이 즐기기에 딱인 듯♬



통갈치화덕구이세트 주문 시 통갈치화덕구이와 함께 2가지 메인이 더 나오는데요^-^

바로 흑돼지양념숯불구이와 갈치조림! 진짜 제주도 베스트 음식으로만 구성되어 짱 알참ㅋㅋ

뭐 하나만 맛있거나 한 것도 아니고, 하나 하나 정성가득 핵맛이라 완전 좋답니다><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에서 육해공 어벤져스 클래스를 느낄 수 있으니 더할나위가 없지요 : )

제주 성산 맛집 제대로 제주여행 한 끼 즐기고 싶다면, 모해 찜해봐도 좋은 이유♡.♡




쫄깃하면서도 풍미가 짙은 흑돼지양념숯불구이~ 두말하면 입아픈 맛 : )

흑돼지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좋아라 하는 메뉴라서 추천하고 싶은 음식이에요!!

각종 밑반찬에 다양한 음식을 같이 맛볼 수 있는 상차림이라 마음에 쏙><

얇게 썰린 파채랑 고기 같이 집어서 먹어주면! 이렇게 맛있을 수 없다...ㅋㅋㅋ



10가지 이상 차려져 나오는 기본 밑반찬도 제주 성산 맛집 클래스를 자랑하는데요 : )

사장님 손맛이 좋으신디 하나 하나 반찬까지 맛있어서 어느 접시 하나 남길 일이 없었네요+.+

잡채를 보니 요 근래 나혼자산다에서 제시가 스파게티처럼 먹방찍던 모습이..ㅋㅋㅋ

근데 진짜 잡채는 밥 없이 스파게티 먹듯이 호로로록 먹어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각종 야채에 쫄깃한 당면이 간장 양념하고 어우러져서 보기만 해도 다시 군침이 돕니다><



갈치조림도 매콤하면서 입에 착착 붙는 게 진짜 밥도둑 베스트였어요ㅋㅋㅋ

큼지막한 뚝배기에 가득 담겨져 나오는데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저로 나오는 비주얼 : )

통갈치화덕구이만큼이나 두툼하고 실한 제주산 은갈치가 가득이랍니다^-^

이러니 제주 성산 맛집이라고 할 수 밖에요!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메뉴 짱짱인듯♬♪

통갈치화덕구이세트를 시키면, 이렇게 다채롭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양념 푹 묻혀서 갈치살 하나 쭉 발라서 먹어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ㅋㅋㅋ

밥이랑 같이 먹으면 장땡이지만, 그냥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입에 착착 붙는다는 : )

분명 점심시간에 푸짐하게 먹은 것 같은데 사진 보니까 급 배고파지네요+.+

요즘 같은 환절기 시즌에는 이렇게 매콤하니 입맛 훅 당겨주는 음식이 필수인듯^-^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메인 음식 각각의 맛이 다 훌륭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금새 초토화된 모습이에요~ 통갈치화덕구이만 먹어도 배가 부를 지경이라는~

하지만, 인원 수에 맞게 주문하는거라서 밥한공기 각자 다 먹다 보면 딱 좋더라구요^-^

전망도 좋고 내부 시설도 깔끔하니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역시 내스타일임 : )

지인들이랑도 가고 부모님, 손님 모시고도 가봤는데 다들 만족한 맛집이랍니다ㅋㅋㅋ

제주도민들도 애정하는 제주 성산 맛집이다 보니 믿고 갈 수 있는 곳 중 하나><



이렇게 넉넉한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으니 가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ㅎㅎㅎ

제주 성산 맛집 많지만, 주차도 편하게 하고 부러 걱정할 일이 없는 곳은 흔치 않음><

모해 통갈치화덕구이는 먹으러 오는 손님을 배려한 센스가 돋보여요(^-^)

그렇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에서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맛집으로 추천할 수 밖에~



아름다운 성산일출봉이 가까워서 동부권 여행코스 맛집으로 찜하기에 딱 : )

이제 봄시즌, 나들이가 마구 마구 떠나고 시픈 계절이라 성산 쪽도 빼놓을 수 없다는><

꽃샘추위도 얼른 얼른 가버리고 따뜻한 봄에 제주여행 얼른 했음 좋겠네요~

제주도 대표 먹을거리가 있는 제주 성산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짱 맛나답니다^-^

맛좋은 통갈치화덕구이에 흑돼지양념숯불구이, 갈치조림까지 꼭 만나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