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서귀포 숙소 서귀포 밸류호텔 또 숙박했어요~

파인드제주 2019. 3. 5. 22:58




관광하기 좋은 위치에 있어 편리한 제주 서귀포 숙소 !!!

서귀포 밸류호텔 객실에서 만나는 창 밖 풍경이 참 예쁘죠?

탁 트인 바다에 서귀포 시가지의 모습까지 한 눈에~~

자연과 어우러진 마을의 풍경이라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 ^_^


제주월드컵경기장이 바라다 보이는 위치라 주변 환경이 좋은 숙소 이기도 한데요~

유명 관광지도 멀지 않아 두루두루 관광하며 묵기에도 딱이에요~

공항이랑은 1시간 정도, 한라산 부근까지는 40분 정도가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서귀포 중심에 위치한 호텔이라 관광하기에는 진짜 짱이더라구요~

4성급 호텔로 가성비 대비 괜찮은 숙소로도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근처 대형마트, 서귀포월드컵경기장 등 주변에 볼거리도 많더라는!!

거기다 호텔 내 부대시설이 빠방해서 투숙하며 이용하기에도 딱이였어요~

법환동에 위치해 있어서 제주도 전지역 두루두루 돌기에도 좋은 위치에요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이 있는데요~ㅎㅎㅎ

호텔 투숙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다 이용이 가능해서 편하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부대시설 잘 갖춰진 곳 찾기도 흔치 않다는~~

호텔 안에서도 딩가딩가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참 좋겠죠??







로비도 넉넉하니 생각보다 넓은 내부에 또 한 번 놀랬답니다 : )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체크인아웃 하면서 내내 기분이 좋았음~~~

입구 쪽에서 좌측으로 비즈니스 코너도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_^

급하게 업무를 보거나 인터넷 서치할 일 있으신 분들에게 좋을 듯!!

1층에는 편의점이 입점해 있어서 두루두루 편하게 뭐 사기 딱이었어요 !!







 역시 호텔 침대~ 침구가 너무 폭신하고 고급스러웠어요^_

더블베드 2개가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은근 여유공간이 있더라구요ㅋㅋ

사실 호텔 객실이 스윗룸이 아니면 조금 타이트한 감이 있잖아요 : )

밸류호텔 서귀포JS은 가성비 갑 객실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









제가 묵었던 객실 전망이에요ㅋㅋ 크흐...기대 이상으로 멋있어요

뷰 좋고 모던한 인테리어에 포근함이 감도는 가구까지 역시 제주 서귀포 숙소 입니다.


제주 서귀포 숙소 성비 갑 밸류호텔 서귀포JS 진짜 마음에

사실 바다가 바로 보이거나 한라산이 보이거나 하는 전망은 아니지만요~


서귀포 시가지와 멀리 수평선이 보이는 뷰가 참 멋졌어요!!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이런 뷰를 만날 수 있으니 바로 크인 해보세요~~~~








햇살이 쏟아져 들어오는 객실 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창 밖이 건물로 막혀 있거나 하지 않고 풍경이 예뻐서 더 좋은 듯 했어요 : )

창가에는 2인용 티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 있기도 좋음!!


맞은편으로 벽걸이 TV가 걸려 있어 늦은밤까지 방송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여행 중에 뭔 티비를 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모르는 말씀~~

야식 먹으면서 소소하게 밤을 즐기는 것도 여행의 묘미인 것 같아요 !


객실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는 데스크 거울도 엄청 큼지막 큼지막~

2명이서 나란히 서서 옷매무새를 정돈해도 될만큼 여유로워 좋더라구요








그 옆으로는 옷장이 있어서 냉장고, 개인금고, 샤워가운 등도 있었어요~~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이후, 퇴실은 오전 11시까지랍니다~

칫솔/치약은 프론트에서 무료로 제공되니 참고하시길ㅋㅋ !!!






커피포트, 머그컵, 차, 커피, 얼음통이 화장대 위에 올려져 있더라구요

얼음통은 객실 복도에 있는 정수기에서 가져올 수 있으니 참고^-^

여러모로 편리함이 참 그뤠잇했던 제주 서귀포 숙소 밸류호텔이에요


이렇게 어메니티가 잘 구비되어 있는 게 호텔의 장점이니까요?

지어진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호텔이다 보니 컨디션이 참 좋더라는








샤워하는 곳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여기저기 물안튀게 편했답니다~~~~

욕실 어메니티도 정갈하게 잘 구비되어 있어 참 잘 썼어요ㅋㅋ

드라이기도 벽에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머리 감고 바로 말리면 끝!!

제주 서귀포 숙소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갑 숙소인 듯 합니다~~~






얼음통도 있는데 객실 복도 정수기에서 가져다가 쓸 수 있답니다~

한겨울에는 별 필요가 없겠지만, 여름철에는 완전 쏠쏠하겠죠??

지하에 위치한 수영장은 어린이용 풀도 따로 있었어요~~

실내이기 때문에 날씨에 상관없이 즐기기 좋으니 짱인 듯ㅋㅋㅋ

호텔은 또 이런 점이 잘 되어 있어 참 좋은 것 같아요^-^

제주 서귀포 호텔 실내 수영장에서 물놀이 즐겨봐도 좋겠죠?


24시간 내내 예쁨 돋보였던 서귀포 밸류호텔 객실이에요~ㅋㅋㅋ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라 주변 지인들에게 참 많이도 추천했던 숙소네요 : )

서귀포 부근 관광하기도 좋고 두루두루 편리한 위치였던 듯 해요!!!

다가오는 봄, 제주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숙박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