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시 가성비 좋은 호텔 케니스토리연동 또 갈듯 : )

파인드제주 2019. 5. 8. 11:45



 


제주시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저, 아니 여기 주목이요ㅋㅋㅋ

이번 연휴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아서 집에 그냥 있을 수가 없어 호캉스 즐겨봤어요+.+

호텔케니스토리연동은 이름처럼 연동에 위치해 있어 놀기도 딱인 곳이었답니다 : )

제주공항, 번화가랑 5분 거리라서 진짜 도민도 여행객들도 휴가를 즐기기 안성맞춤><

제주에 있었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날씨가 초여름이었어서 정말 알차게 보낸 연휴♬♪

제주에 살지만 이렇게 가끔 호텔에서 숙박을 하면서 휴일을 즐기는 것도 꿀잼이쥬♡



하도 블링블링한터라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제주시 호텔이랍니다(^-^)

저도 오며 가며 곁눈질로 보다가 이번에 딱 여기다, 싶어 세식구 알콩달콩 다녀왔어요♬

주변 대형마트부터 상가, 식당, 카페 등등 즐길거리도 많아서 선택했지요오+.+

공항하고 가깝다 보니까 업무 차 비즈니스 호텔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딱일 듯ㅋㅋㅋ



겉에도 블링블링하더니 내부도 모던하고 너무 너무 깔끔하더라구요! 굿잡^o^

가성비도 좋은데 허접하거나 하지 않고 마음에 쏙 들어서 예약한 제가 다 으쓱거림+.+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빠르게 체크인하고 객실로 올라가볼수 있었답니다 : )

로비 1층에는 카페도 자리잡고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더블베드에 싱글베드~ 아이 포함 세식구한테 딱인 것 같아요ㅋㅋㅋ(+.+)/

아늑한 분위기에 생각보다 여유로웠던터라 아이도 좋아하고 저도 너무 편하더라는!

침대 사이에 테이블이 있어서 이래저래 뭐 올려두기도 좋고 딱이었어요><

제주시 가성비 갑 호텔다운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호텔케이스토리연동 짱짱




ㅉㅏ잔- 이렇게 침대 맞은편으로 쇼파랑 TV가 있어요! 완전 대박사건임ㅋㅋㅋ><

보통 침대에 누워서 보게 되어 있는데 여기는 이렇게 구분되어 있어 전 더 좋더라구요+.+

저녁에 누구는 피곤해서 자고 싶고 누구는 TV가 보고 싶기도 할 때 있잖아요 : )

쇼파도 작지 않아 누울 수도 있고 이래저래 너무 편하게 쉴 수 있어서 딱이었네요^o^




룸컨디션도 중요하지만, 욕실 상태도 중요한 것 같아요~ 역시 깔끔 깔끔이었음 : )

세면대도 넓고 공간이 잘 분리되어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너무 편하게 썼던 것 같아요ㅋㅋ

욕실 관리 엉망인 곳은 정말... 어딘지 말은 못해도 다시는 가기 싫더라구요ㅠㅠ 큽...

호텔케니스토리연동은 룸컨디션은 물론 욕실 상태까지 매우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욕조도 있어서 아이도 너무 좋아라 하고 목욕하는 시간도 완전 재미나게 보냈네요ㅋㅋㅋ



연동에 위치해 있다 보니 이렇게 멋진 제주 도심 풍경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 )

제주시권에서는 여기가 제일 이런 느낌의 건물들을 볼 수 있는 지역인 것 같기도 해요+.+

편의시설이 매우 가깝기 때문에 누구랑 함께라도 편하게 즐기기 좋겠더라는><

저녁에도 날이 선선해서 아이랑 세발 자전거 끌고 나가서 산책도 하고 딱이었어요^o^

제주공항 근처나 제주시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케니스토리연동 원픽감♬



침대도 2개고 쇼파도 있어서 밖에 안나가도 1도 안 지루하고 편하더라는ㅋㅋㅋ

이제 휴가 시즌이 다가오기 때문에 괜찮은 호텔 미리 찜해놓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호텔케니스토리연동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시설도 깔끔하고 굿굿 : )

저는 이번에 다녀오고 나서 부모님도 조만간 여기 보내드리려고 생각 중이랍니다^o^




제주시 근처 호텔 많지만 케니스토리연동 진짜 깔끔하고 너무 편했답니다^o^

휴가도 소중하고 호텔에 묵는 일도 흔치 않으니 이왕이면 가성비 좋은 곳이 좋겠쥬?ㅋㅋ

개인적으로 세식구 너무 꽁냥꽁냥 연휴 내내 재밌게 놀아서 기억에 남아요 : )

별로였다면 사진도 1도 안 찍었을 뿐더러 1박만 하고 그냥 나와버렸을 수도...ㅠ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시설도 좋고 일단 가성비가 짱이라 애정 호텔로 찜콩했지요♬♪



밖에서 들어가다 보니까 이런 세일도 하더라구요! 미드나잇 타임세일이라니+.+

당일 밤 10시 이후 방문 체크인하시는 분들에게만 선착순으로 한정 세일을 한다고 해요ㅋㅋ

대박...호텔케니스토리연동 뭐? 가성비도 좋은데 타임세일까지 완전 센스쟁이><

제주공항 근처 호텔 찾으시거나 급 호캉스가 땡기시는 분들에게도 알찬 정보겠죠??^^




이번 연휴 기억에 오래 오래 남도록 너무 좋았던 제주시 호텔 케니스토리연동 : )

근처 번화가도 가깝고 관광지로 넘어가기에도 편해서 저는 정말 알차게 놀았던 것 같아요+.+

다가오는 S/S시즌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여기로 일단 원픽해보는걸로!

커플도 좋고 가족 단위도 좋고 연령대 상관없이 묵기에도 너무 좋은 숙소였답니다^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