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시 호텔 가성비 넘나 좋은 케니스토리연동 : )

파인드제주 2019. 6. 3. 14:00




제주시 호텔 케니스토리연동은 공항 근처라서 두루두루 짱 편리한 곳이랍니다 : )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근처가 번화가라서 쇼핑하거나 마실 나가기에도 제격임ㅋㅋ

제주도민들도 일상에서 자주 오고 가는 곳이라 제주 도심을 느껴볼 수 있어요^^

제주에 업무차 내려 온 친구가 묵었는데, 더 있다 간다고 해서 저도 1박 같이 했다는♬♪

공항하고 길어봐야 5분 거리이다 보니까 비즈니스차 오시는 분들에게도 딱이에요!

주변에 여러 호텔이 있긴 해도 가성비 갑 시설적인 면에서 저는 케니스토리연동 강추염♡



로비도 너무 깔끔하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 )

아무래도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기대치를 가질 수 밖에 없는 곳이라 이런 점도 중요><

내부 시설 역시 굿! 깔끔하면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워 마음에 쏙 들었음+.+

친구도 업무차 묵는 거였지만, 다음에는 여행으로 와야 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데스크탑 PC도 마련되어 있어 급한 용무를 해결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ㅋㅋ

업무차 오든 여행으로 오든 이렇게 컴퓨터로 확인할 일이 요즘은 많은 것 같습니다 : )

제주시 호텔 중에서도 가성비 넘나 좋은 곳이니만큼 로비부터 엄지척임^-^

친구 업무가 좀 남아 있어 처리하는 동안 저는 이곳저곳 구경하면서 힐링했네요♬



로비에는 카페도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아늑하고~ 딱이였던 공간!ㅋㅋㅋ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오픈한다고 하니 들리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 )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만점주고 싶더라구요+.+ 시설이 참 깔끔했음^^



저랑 같이 지낸다고 베드가 2개인 객실로 이어서 바로 예약했더라구요ㅋㅋㅋ><

객실 너무 편하고 좋았다는! 가성비 좋다는 소리가 뭔지 단박에 알 수 있었던 순간입니다^^

구조가 참 좋기도 했지만, 여유로운 객실도 착한 가격이니 이보다 좋은 순 없다~

제주시 근처 호텔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케니스토리연동 찜하시라구요ㅠㅠ



침대 맞은편으로 TV가 있는데 바로 앞에 쇼파가 있어서 진짜 장난 아니였어요ㅋㅋ

이런 곳에서 제주 도심을 만끽하며 호캉스를 즐겨도 딱이겠죠? 암만 생각해도 짱이라는 : )

친구도 객실이 하나같이 다 좋은 것 같다고 여기 완전 숨겨진 명소급 아니냐며+.+

저 옆으로 전신거울 보이세요? 전신거울은 필수 아닙니까? 2명이 서서 봐도 넉넉했음><



이것저것 짐 놓거나 할 공간도 많아서 여행 중에도 깔끔하게 지낼 수 있어요+.+

저도 은근 1박만 가도 바리바리 싸들고 가는 편인데, 여기에서는 완전 깔끔쟁이였다는ㅋㅋ

이래저래 기분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매력적이었던 제주시 호텔이에요^^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인데, 가성비 좋으면서 괜찮은 호텔 찾으신다면 케니스토리♬



뷰도 은근 매력적이죠?? 바다도 조망할 수 있고~ 제주 도심의 푸근함까지 : )

어차피 관광지들은 다 외곽지이기 때문에 숙소는 도심 속에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약국이나 마트, 상가가 가까우니 급작스러운 상황에 대처하기도 편하구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좋을 듯! 가성비가 좋으니 참 효율적인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저도 이렇게 위에서 도심을 바라볼 일이 없어서 새삼 멋지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주니어 스위트 객실이다 보니까 욕실 사이즈도 넉넉해서 짱 좋았다는ㅋㅋㅋ

욕조도 있는데다 여러모로 편한 구조라서 아침, 저녁으로 알차게 잘 사용했답니다 : )

가족들에게 너무 적합할 것 같더라구요~ 가족여행 제주시 호텔로 찜콩~

저도 이번 여름은 바빠서 휴가를 길게 못 잡을 것 같아서 어찌할까 고민이거든요ㅠㅠ

호텔케니스토리연동에서 알차게 호캉스 하루 정도 보낼까 생각 중이에요♬



제주시 호텔 많지만, 위치적으로도 케니스토리연동 딱인 것 같답니다ㅎㅎㅎ

친구도 업무차 일하면서도 편했고, 저랑 놀러다니면서도 편하다고 칭찬하더라구요 : )

아무래도 직접 묵어보고 겪어봐야 정말 괜찮은지 알 수 있는 것 같더라는><

제주도는 전 지역으로 관광지가 분포되어 있어서 시내권에 숙소를 잡아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매 주말마다 놀러 나가는데, 나가는 거리가 길지 않거든요^^



가성비 생각하면 이 정도 시설에 룸컨디션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인데요 : )

아무래도 휴가철이면 항공편도 비싸고 성수기 기간 요금으로 숙박도 비싸잖아요+.+

가성비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꿀잠이 가능하니 케니스토리연동 짱멋ㅋㅋ

친구도 저도 급작스럽게 1박하면서 놀긴 했지만 기대이상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시 호텔 케니스토리연동 조식도 참 좋았어요~  저녁도 가능하고 조식도 가능 : )

넓은 공간에서 여유롭게 아침을 즐길 수 있어서 친구나 저나 오랜만에 아침 든든하게 먹었네요^^

가성비 대비 좋은 곳인 게, 시설이 진짜 깔끔하고 좋아서 다른 호텔 안 부럽더라구요~

맛있게 조식도 먹고 여유있게 체크아웃했는데 또 가고 싶게 만드는 곳이였다는 사실!ㅎㅎㅎ><

제주시에 위치해 있어 편리하고 공항도 가까워서 좋은 호텔케니스토리연동 짱이죠?+.+

비즈니스차 오든 여행으로 오든 추천하고픈 호텔이기 때문에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