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실내관광지 아이랑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 )

파인드제주 2019. 6. 21. 11:28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도 강추하는 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ㅎㅎㅎ><

제주에서 즐기는 코끼리 테마쇼와 이국적인 정취 가득 느껴지는 트래킹 체험까지 : )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 재미있는 제주여행코스 중 하나~♬

비가 오는 날에도 햇살 쨍한 날에도 언제든지 가기 좋은 곳이라 참 좋더라구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풍경과 더불어 즐기는 코끼리들과의 교감이 꿀잼+.+

우리 아이들은 물론 온가족 여행코스로도 추천하고픈 점보빌리지를 소개합니다♡



점보빌리지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규모가 은근 크더라구요 : )

입구부터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는 느낌이 물씬! 사진 찍을만한 곳도 많아서 좋음+.+

정말 동남아에 온 듯한 기분마저 들게 만드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공연은 매일 4회, 트래킹은 상시 체험할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하시며 좋겠죠?ㅎㅎ



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 테마쇼 시작! 코끼리 등장에 완전 심쿵+.+

이게 뭐 코끼리가 나오는 쇼겠지, 라는 생각이였어서 실제로 보면 정말 달라요ㅋㅋㅋ

화려한 공연복을 입고 뭔가 비장한 모습으로 걸어 나오는데...대박대박><

제주실내관광지라서 쾌적한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니 그 점도 좋구요^-^

역시나 온가족 여행코스답게 아이들이랑 함께 오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 )



공연장이 크긴 하지만, 워낙에 코끼리가 크다 보니까...ㅋㅋㅋㅋㅋㅋ^^;

가까이 다가와서 인사를 건네는데 진짜 갑자기 소오름이>< 정말 신기하더라는><

아이들도 좋아라 하고, 어른들도 좋아라 하는 꿀잼 여행코스랍니다 : )
제주실내관광지이기 때문에 날씨에 구애받지 않아도 되니 더 편하다는 사실 ♬

신나는 음악에 궁딩이 들썩거리면서 코끼리 테마쇼 관람하는 재미가 쏠쏠+.+



진짜 코끼리가 이렇게 다재다능하고 영리한 동물이었을줄이야...ㅎㅎㅎ

돌아가는 풍선 터뜨리기, 볼링, 훌라후프, 사람 번쩍 들기, 농구 등등! 장난 아님><

묘기 하나 하나 선보일 때마다 박수 갈채가 터져나올 정도였어요^-^

조련사와 함께 많은 노력으로 이룬 멋진 묘기이니 박수가 진짜 절로 나옵니다 : )

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온가족 함께 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죠??



코끼리에게 안마를?!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답니다ㅋㅋㅋ

진짜 멀리서 보고만 있는데도 오금 저리더라구요+.+ 그래도 은근 부러웠다는 : )

평생 경험해볼래야 할 수 없는 체험이라 해봐도 좋을 것 같긴 해요><

코끼리 왕발로 안마를 해주면 진짜 그동안의 피로가 싹 사라질 것 같은 느낌+.+

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이렇게 공연 속의 코너 코너가 다 꿀잼♡



공연이 끝나고 나면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포토타임이 있답니다(^-^)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ㅋㅋㅋ

관객석에서 봐도 신기했는데, 가까이 가니까 진짜 어마어마어마했던><

이런 멋진 경험과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점보빌리지가 유일할걸요?+.+

코끼리랑 셀카도 찍고~ 단체컷도 찍고~ 코끼리 진짜 너무 멋졌어요~♡



야외에서는 멋진 야자수 정원을 거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있는데요 : )

코끼리 등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에 앉아 정원을 트래킹하는 멋진 체험이에요^-^

진짜 높이 올라가니까 기분도 업업! 위에서 보는 전망이 정말 멋졌어요+.+

제주실내관광지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야외 체험도 있어서 1석2조 여행코스라는ㅋㅋ

배경이 되어주는 풍경들도 멋져서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점보빌리지랍니다!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로비도 널찍 널찍하니 참 편했답니다+.+

기념품 코너랑 스낵 코너가 있어서 비치된 벤치나 테이블에 앉아서 시간 보내도 굿 : )

인원이 많아도 문제 없도록 잘 조성되어 있어서 단체팀도 좋겠더라구요~

제주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는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걱정없이 가기에 딱임ㅋㅋ

이런 여행지 하나쯤은 킵해놔야겠죠? 코끼리 만나러 꼭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