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힐링코스 서귀포 여행지 추천 : )

파인드제주 2019. 7. 3. 15:07



제주도 힐링코스 서귀포 여행지 추천 : )





서귀포 여행지 추천! 제주도 힐링코스 이렇게 가면 딱일 것 같아요ㅋㅋㅋ^^

장마 시즌이긴 하지만, 계속 비가 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여름은 확실히 여름인듯 : )

힐링코스 중에서도 온 몸 노곤노곤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는 필수인데요><

서귀포 마사지샵 중에서도 퀄 좋기로 소문난 스파브릭스에서 제대로 힐링했음♬♪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하는거겠죠? 너무 좋더라구요+.+

향기로운 아로마 덕분에 기분까지 상쾌하게 피로가 싹 가시는 경험이었어요~♡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어서 서귀포 여행하며 들리기 딱!ㅋㅋ

서귀포 브릭스호텔 1층에 입점해 있는 곳이라서 호캉스와 함께 해도 너무 좋답니다 : )

THE 우수피부미용업소 BEST에 선정된 곳이기도 하니 완전 짱이라는^-^

평상시에도 물론 좋지만, 여행 중 받는 마사지는 정말 환상 그 자체인 듯 해요+.+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고급지게 잘 되어 있어 마음에 쏙 든답니다 : )

아무래도 내 몸의 관리를 맡기는 곳이니만큼 쾌적하고 깔끔한 게 제일 좋겠죠??

예약제이니만큼 미리 예약하고 가서 기다림 없이 바로 렛쯔고고^-^

친절하신 원장님 덕분에 저는 여기 갈 때마다 항상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ㅋ

제주도 힐링코스 별거 없어요~ 마사지 하나만 제대로 받아도 완벽해♡



스파브릭스에서는 아로마향을 통한 잠재의식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관리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어 너무 좋다는 : )

1:1 맞춤 상담 또한 이뤄지기 때문에 믿고 내 몸을 맡길 수 있답니다><

서귀포 여행지 마사지샵 괜찮은 곳 찾으신다면 스파브릭스 강추할 수 밖에♡



족욕하는 공간부터 아늑함 고급짐 뿜뿜~ 스타트가 찡 좋습니다 : )

따뜻한 차 마시면서 족욕부터 하는데 족욕만 해도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관리사분이랑 공감대 형성도 하고~ㅋㅋ

스파브릭스 분위기부터 차분하니 피로가 벌써부터 풀리는 듯 했어요^^




제주도 힐링코스 스파브릭스 스파공간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ㅋㅋㅋ

프라이빗하면서도 아기자기하니 분위기랑 감성 둘 다 잡은 멋진 공간이었음 : )

커플도 좋고 친구끼리도 좋고 부부끼리도 좋고 다 좋을 것 같아요~

조명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도 오케이♬♪

취향껏 원하는 음악 들으면서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겨볼 수 있답니다^^




마사지는 정말 언제 받아도 힐링~ 지금 봐도 또 가고 싶어요~ㅋㅋㅋ

진짜 현대인들에게 마사지는 필수인듯! 여름이 되니까 몸이 더 찌뿌둥해요(ㅠㅠ)

이럴 때 스파브릭스같은 곳에서 마사지 제대로 받아주면 꿀이죠^-^

서귀포 여행지 어디갈까 힐링코스 고민하신다면, 고민 1도 없이 여기염+.+



마사지 받는 공간도 모던하고 쾌적하게 잘 조성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침구부터 갈아입는 옷까지 관리 상태 굿굿! 불편하거나 찝찝함 1도 없이 딱이였음><

조명도 은은하니 마사지 받기 딱 좋게 해놔서 정말 아늑하더라구요ㅋㅋ

관리사분에게 온 몸을 맡기고 그냥 누워만 있으면 되니 힐링 중에 힐링이였어요♬

마사지 받기 전 일주일 정도 바빠서 너무 피곤했었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 )



스파브릭스가 있는 브릭스호텔은 뷰도 참 좋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 )

옥상으로 올라가면 바다가 손에 잡힐 듯 가깝게 느껴져 진짜 힐링 그 자체였다는><

제주도 힐링코스 서귀포 마사지 찾으신다면, 강추하고픈 곳이에요^-^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편안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스파브릭스와 같이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맛있는 수제 젤라또집ㅋㅋㅋ><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서귀포 카페 아이스크림연구소랍니다 : )

제주의 특색을 가득 담은 신선하고 쫀득한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 좋아요~

제주감귤 및 제주녹차, 우도땅콩 등등 상시 10가지 이상의 젤라또가 가득한 공간^-^

진짜 요즘같은 시즌에는 달달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만한게 없는 듯 해요+.+




아이스크림연구소를 만나볼 수 있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 : )

시장 또한 서귀포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라 두루두루 딱이에요+.+

시장 구경도 하고 맛있는 수제 젤라또도 맛보고 완전 좋아요^-^

저도 종종 서귀포 가거나 시장 갈 때 무조건 들리는 서귀포 카페에요ㅋㅋㅋ

주차장도 바로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도 없고 편하답니다♬



제주도 아이스크림하면, 우도땅콩 아이스크림을 빼놓을 수 없죠 : )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연구소께 제일 맛나요+.+ 뭔가 깊은 맛이랄까?ㅋㅋ

고소하고 바삭한 우도땅콩에 땅콩베이스 젤라또가 진짜 매력적임^-^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라 하지 않을 수 없는 지금 시즌 최애 아이스크림+.+

아무리 먹어도 질릴 일이 없어요! 먹을수록 자꾸 당기거든요...ㅋㅋㅋ




젤라또는 특유의 쫀득함과 신선함이 참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개별통에서 신선도와 텍스쳐 유지를 위해 꾸준히 돌아가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거기다 듬뿍 듬뿍 얹어주니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진짜 1석 2조였네요~

콘으로는 1가지 맛, 컵으로는 2가지 맛을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죠?



뭐부터 먹어야 할 지 고민될 정도로 젤라또들 다 맛있어 보이는 게 함정+.+

그래서 전 아직까지 아이스크림연구소 젤라또 다 먹어보지 못해서 엄청 아쉬워요(ㅠㅠ)

올 여름에는 다 먹어볼까 싶다는ㅋㅋ 일행들이랑 노나 먹어도 좋구요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아이스크림 싫어라 하는 사람은 별로 없으니 찜콩해보세요^-^

제주도 힐링코스 별거 있나요? 이렇게 맛있고 시원하고 달달한거 먹으면 끝♬



아이스크림연구소에는 미리 포장되어 판매되는 '하드팩' 제품도 있는데요 : )

3가지 인기 젤라또를 사전 포장하여 냉동유지시간을 충분히 늘린 알찬 제품이랍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24시간 이내 제품이라서 정말 딱인 것 같아요ㅋㅋ

다양한 맛이 있어 하나 하나 다 먹어보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멋진 아이^-^



아이스크림연구소는 이렇게 매장도 쾌적하게 잘 조성되어 있답니다ㅋㅋㅋ

테이크아웃도 좋지만, 더운 여름철에는 에어컨 빵빵 실내에서 쉬어가도 좋겠죠??^-^

직원분들도 참 친절해서 저는 갈 때마다 기분좋게 있다 나오는 것 같아요 : )

시장 바로 옆이다 보니 천천히 시장 구경도 하고 제주도 힐링코스로 제격이라는♬



제주의 특색을 가득 담은 다양한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 좋은 공간 : )

서귀포 카페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아이스크림연구소 원픽으로 추천드려요^-^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바로 옆이라 시장 구경하기에도 너무 좋구요+.+

장마시즌이긴 하지만, 달다구리 시원한 아이스크림은 여름철 필수라는ㅋㅋㅋ

맛있는 젤라또 냠냠하면서 멋진 제주여름여행 해보셔도 참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