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데이트, 화조원 갔다가 스파브릭스까지 완벽코스'-'

파인드제주 2019. 9. 17. 11:11


제주도 데이트, 화조원 갔다가 스파브릭스까지 완벽코스'-'



낭만 가득한 가을제주가 느껴지면서 제주도 데이트 계획하는 분들에게♡

머리부터 발 끝까지 힐링하기 좋은 코스로 딱인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핫한 여름도 좋지만, 선선한 바람이 부는 제주는 더 데이트하기 좋아요!

그저 보는 것만이 아닌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는 곳이 오래 기억에 남는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라서 더 좋은 제주도 데이트 코스 미리 알아두세요><



화조원은 다양한 새들이랑 소형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작은 동물원!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흠뻑 빠져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동물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더더욱이나 추천하고픈 여행지 : )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해 있어서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고 1석2조임^^



제주 유일 매사냥 체험 및 비행하는 모습을 관람할 수 있는 화조원><

그래서 더욱 이색적인 것 같은데요~ 평소 볼 수 없는 맹금류가 가득해요ㅋㅋ

다 훈련이 잘 되어 있어 위험도는 없지만 그래도 후덜덜하더라구요^^;

든든한 조련사분이 항상 계시기 때문에 잘 따라하기만 하면 문제없음 : )



색다른 제주도 데이트가 필요하다면, 저는 화조원 딱일 것 같아요~ㅋㅋ

동물원? 별 거 있어?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여기는 남다른 분위기와 느낌 : )

대부분 야외로 이루어져 있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기에도 딱인데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관람동선 덕분에 여유롭게 산책하듯 걷기만 하면 끝!



저는 이 귀여운 알파카도 화조원에서 처음 봤어요~ 신기신기+.+

제주도 데이트 코스로 딱인 화조원이니만큼 알파카도 만나볼 수 있네요^^

양도 아니고 낙타도 아니고 둥실동실 오묘한 생김새가 매력적ㅋㅋ



화조원에서는 원시림 힐링 오솔길 곶자왈 코스도 만날 수 있어요~

오래 전 옛사람들이 사용했던 오솔길을 힐링 산책로로 복원했다고 해요 : )

다양한 새들의 소리를 들으며 산책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랍니다^^

제주도 데이트 이렇게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죠?ㅎㅎ



귀여운 라쿤도 새근새근 잠을 자고 있더라구요ㅋㅋ완전 사랑스러움 : )

라쿤이랑 비슷하게 생긴 동물도 있었는데...뭔가 생소해서 이름을 까먹었어요 ;

화조원에서는 새들뿐만 아니라 이렇게 소형 동물 친구들도 가득해요~



사막이나 초원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서식하는 멋진 타조!ㅋㅋㅋ

몸무게가 최고로는 150kg까지 육박한다고 하니 정말 등치갑이에요+.+

날개의 퇴화로 날지 못하지만 그래도 참 멋진 아우라가 있죠~

제주도 데이트 코스 화조원에서 타조를 만나볼 수가 있었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앵무새 친구들에게 먹이주기 체험하기~ㅋㅋ

다양한 체험이 있는 곳이니만큼 관람하는 내내 너무 즐겁더라구요 : )

조련사분들이 있으셔서 친절하게 설명도 듣고 체험도 하고><

제주도 이색체험 여행지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하고 싶은 공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겠죠??♡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랑 교감이 끝났다면! 이젠 내 몸에 선물을♬

서귀포 커플 스파 및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스파브릭에스에서 데이트하기~

제주도 데이트 코스에서 힐링코스를 빼놓을 수는 없다는 사실><

스파브릭스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좋은데요+.+

호텔 내 있어서 그런지 내부시설 및 컨디션이 굿! 마음에 쏙 들었어요 : )

아무래도 데이트 겸 방문하는 곳이라면 이런 점도 중요하겠죠?

예약제이니만큼 미리 예약하고 갔더니 여유롭고 느긋하니 좋았어요^^



스파브릭스가 있는 브릭스호텔 자체가 위치가 좋다보니 뷰도 짱 : )

옥상 전망대에 올라가면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진짜 좋았어요ㅋㅋ

뭔가 마사지 받기 전에 눈호강부터 하는 느낌? 기분도 상쾌하고^^

제주도 데이트 이렇게 뷰좋은 곳에서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고 딱이죠?



티타임 하면서 간단하게 상담 후 바로 족욕하러 족욕실로 고고♬

족욕실도 너무 잘 되어 있더라구요~ 약간 통로 느낌이긴 한데 완전 깔끔!

원장님의 센스가 물씬 느껴지는 공간이 한두곳이 아니랍니다 : )

여기에서 따땃한 물에 발 담그고 마사지도 받고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제주도 데이트로 딱인 스파브릭스의 핫스팟은 바로 여기ㅋㅋㅋ

바로 스파룸인데요! 있을 거 다 있는 정말 프라이빗한 공간이라는 : )

욕조가 각각 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저는 더 좋더라구요^-^

뭔가 자기만의 공간? 그렇지만 옆에는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천연 입욕제까지 넣어서 색도 곱고 향도 좋고 진짜 좋았던 공간♬

진짜 몸이 노곤노곤해지면서 마사지 전인데도 스트레스가 쫙 풀렸어요~

마사지 받기 전에 스파도 할 수 있고 완벽코스가 아닐까 싶음 : )

개인적으로 저는 연인끼리도 좋지만 부모님이랑 가는 것도 추천이요^^

아빠는 아들이랑 엄마는 딸이랑 이렇게 해서 가면 너무 좋겠죠??



스파가 끝나면 마사지실로 이동>< 마사지실도 참 깔끔하더라구요 : )

1인실, 2인실, 다인실까지 있어서 인원에 맞게 하면 되니 딱일 것 같아요^^

1인실이 있으니 혼자 마사지 받으러 가도 하나도 안 부담스럽겠죠?

호텔 안에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시설도 좋고 쾌적하고 마음에 쏙 들었음!



아로마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받으니 한층 좋았는데요~ㅎㅎㅎ

이래서 아로마테라피 아로마테라피 하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 )

향도 좋고 느낌도 좋고 일어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좋더라구요^^

관리사분들 아프지 않으면서도 시원하게 해주셔서 진짜 엄지척이었음♬

제주도 데이트 시원하게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하면 딱일 것 같아요!



마무리도 역시 따뜻하고 건강한 티타임으로~ 진짜 힐링 제대로ㅋㅋ

제주도 데이트 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할 수 밖에 없는 스파브릭스 : )

기분도 좋고 몸에도 좋은 힐링을 할 수 있으니 정말 딱이더라구요^^

사랑하는 연인과 제주여행 계획 중이라면, 놓치지 말고 찜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