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핑크뮬리 축제 '마노르블랑'

파인드제주 2019. 9. 18. 14:17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핑크뮬리 축제 '마노르블랑'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요즘 가기 너무 좋은 가든카페 마노르블랑 : )

무려 2천여 평이 넘는 정원에서 사계절 꽃축제가 열리는 매력적인 곳이에요~

올 가을에도 핑크뮬리 가득한 정원을 만날 수 있으니 미리 찜찜콩^^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는터라 주변 유명 관광지하고도 가까운데요><

분위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여러모로 자꾸 생각나는 카페랍니다 ♬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곳이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산방산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 정말 환상뷰를 자랑하는 카페라는 : )

분위기 좋고 화려하고 우아하고 엔틱하고 마노르블랑이 다 하고 있음~

가족끼리도 좋고 친구끼리도 연인끼리도 방문하기 좋은 제주 핫플레이스^^



예쁜 수국이 만발했던 여름에도 마노르블랑에서 인생샷 찰-칵

사계절 내내 핫한 꽃들을 볼 수 있어서 시즌마다 안갈 수가 없답니다 : )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걸음 걸음마다 인생샷이에요!



다양한 플랜카드들이 가득>< 글귀도 좋고 사진도 이쁘고~ㅎㅎㅎ

빨간 우산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라고 비치되어 있는데 완전 포인트^^

하얀 수국이 가득했을 때 우산쓰고 찍으니 제대로 화보였어요!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마노르블랑 정원 곳곳에 센스가 넘친답니다 : )

*유럽 수입 수국 전문 판매점이기도 해요*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어 정말 좋은 마노르블랑!

자연과 포토존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기 때문에 더 예쁘게 느껴졌어요^^

그래서인지 여기 셀프스냅이나 웨딩스냅도 많이 찍으시는 듯 : )



넓은 정원만큼이나 여유롭고 예쁘게 조성되어 있는 카페 내부!ㅎㅎ

1,2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은 좀 위험도가 있어서 아이들은 출입 금지에요 : )

그래도 전부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가족 단위로도 문제 없답니다^^

테이블도 의자도 너무 예쁘고 사장님의 센스가 곳곳에 돋보이는 공간♪



유럽식 티웨어들이 높고 넓은 진열장에 가~~득 전시되어 있답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눈이 다 호강...호사...ㅋㅋㅋㅋ전시용이라 만지면 안되요!

이거 다 모으고 관리하는 것도 꽤나 힘드셨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 )

제주 핫플레이스 이 정도 퀄은 보여줘야 제주여행에서 가볼만하겠죠?+.+



음료나 디저트도 마노르블랑 분위기와 찰떡같이 맞더라구요ㅋㅋㅋ

디저트도 어쩜 이렇게 이쁜지...먹기 아까울 정도라 한참 사진만 찍었다는 : )

당근케이크랑 사과무스인데요~ 디저트에도 정성이 가득했답니다~



사과무스 비주얼 찢었다...ㅋㅋㅋㅋ 리얼 사과인가 싶었네요 : )

마노르블랑만의 감성이 뚝- 뚝- 묻어나는 예쁜 사과무스 디저트 탄생♡

보기에는 엄청 달게만 보이는데, 그렇지도 않아요~ 딱 맛남^^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이 진짜 짱이라 아직까지 생각나는 것 같아요!



한여름에는 밖에 앉아 있기에는 더웠는데요~ 지금은 딱이겠죠?ㅋㅋㅋ

당근케이크는 수국수국 예쁜 정원에서 인생샷 남겨줬어요^^ 다시 봐도 예쁨!

마노르블랑 네이밍택이 딱 꽂혀 있는 게 고급스럽기까지 했답니다 : )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마노르블랑에서는 눈호강 입호강 다 가능하다는><



가을에는 핑크핑크한 핑크뮬리가 가득 피어난 정원을 만날 수 있어요~

지금 핑크뮬리가 막 피어나면서 은근 분위기 장난 아니라고 하니 꼭 가보시길^^

맛있는 디저트도 즐기면서 환상뷰도 감상하고 인생샷도 남겨보구요!

예쁜 정원도 좋지만, 카페 자체도 메뉴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마노르블랑에서 낭만 가득한 제주의 가을을 온 몸으로 느껴보셔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