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족여행코스 돈사촌노형점 서귀포잠수함까지 굿잡♬

파인드제주 2019. 9. 20. 15:51


제주가족여행코스 돈사촌노형점 서귀포잠수함까지 굿잡♬



제주가족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흑돼지 아니겠어요?^^

하늘하늘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면서 가족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제주도 하면, 역시나 흑돼지! 흑돼지 하면, 역시나 제주도라는 점ㅋㅋ

돈사촌노형점은 제주공항 근처 노형에 위치한 도민들도 애정하는 고깃집!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를 손수 다 구워주시는터라 진짜 편하기까지 : )

여행하면서 손품팔일 1도 없이 편하게 고기 즐기러 가기 딱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주차비까지 지원해주는터라 더 부담이 없더라구요ㅋㅋㅋ

노형동주민센터 서측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주차비를 받을 수 있어요~

고기 편하게 먹으라고 주차비까지 지원해주시고 진짜 센스짱 : )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두툼 두툼! 스테이크 저리가시게 비주얼ㅋㅋㅋ

돈사촌노형점은 흑돼지 근고기랑 백돼지 근고기 중에 선택이 가능한데요~

이건... 뭐 제주도에 사는 분들도 그냥 보지도 않고 흑돼지니까><

1인분 300g으로 개인적으로 봤을 때는 다른 곳보다 넉넉한 느낌 느낌!



흑도장 쾅! 검은 털 슉슉! 흑돼지 제대로 인증하는 비주얼임ㅋㅋㅋ

여기는 직원분이랑 사장님이 1부터 10까지 고기 다 구워주시거든요..><

그래서 고기를 잘 못 굽는다, 하시는 분들도 완전 돈워리 비해피~

그냥 편하게 구워주시는 고기 익은 거 쏙쏙 골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맛나는 흑돼지 근고기 다 구워주시니 수다떨면서 도란도란ㅋㅋㅋ

쐬주도 한잔 하고 반찬 집어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하기 딱이에요~

제주가족여행코스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뭉치기 안성맞춤이죠?

제주공항이랑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도착 후 바로 가도 좋답니다 : )

든든하게 흑돼지 근고기로 배채우고 제주도 가을밤 즐기기 콜?^^



크흐... 바삭하고 육즙 팡팡하고 맛있어 보이고 니가 다 하삼...><

비주얼로는 진짜 흑돼지 근고기를 따라갈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짱짱ㅋㅋ

제주에 살다 보니까, 제주도 흑돼지에 대한 자부심은 NO.1임^^

실제로 흑돼지가 정말 맛있기도 맛있고 이렇게 근고기면 더 맛나요!



육즙 팡팡! 겉으로도 육즙이 사르르 올라오는거 보이시나요?

돈사촌 노형점은 근고기만 전문적으로 하는터라 진짜 예술로 구움 : )

고기 먹는 게 하나도 안 불편하니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ㅋㅋ

역시 제주도 흑돼지는 필수코스~ 제주가족여행코스로 딱이야♬



이렇게 쌈으로 먹어도 좋고~ 멜젓에 푹 찍어 먹어도 좋고~

멜젓은 필히 푹푹 조려서 드세요! 그래야 구수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싱싱한 상추에 취향껏 반찬들 넣어서 싸먹으면 게임오버><



돈사촌 노형점의 별미 중의 별미! 김치찌개도 빼놓을 수 없음 : )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진짜 배부르게 맛있는터라 술안주로도 딱이에요^^

보기만 해도 속이 다 개운해지는 비주얼이라 눈호강부터 먼저~

각종 재료가 들어가서 맛도 좋고 푸짐하니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딱><



제주가족여행코스로 빠지면 섭한 제주도 흑돼지! 근고기는 더 맛나요~

돈사촌 노형점은 흑돼지 근고기 전문점이기 때문에 빋고 먹을 수 있는 곳!ㅋㅋㅋ

육즙 가득한 흑돼지 근고기는 진짜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것 같음><

돈사촌 노형점에서 편하고 맛있게 흑돼지 근고기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제주가족여행코스로 딱!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서귀포 관광 안하시는 분들 없기 때문에 제격인 여행코스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름다운 서귀포 앞바다의 풍경을 위아래로 다 즐겨볼 수 있답니다 : )

서귀포항과 함께 새연교, 새섬도 같이 자리하고 있어 진짜 볼거리가 짱짱ㅋㅋ

제주도 가볼만한곳 많지만, 이런 이색적인 여행지는 꼭 가보셔야겠죠??



서귀포잠수함 운항구역은 천연보호구역인 서귀포 문섬 바닷속이에요!

형형색색의 산호초와 물고기떼는 물론 실시간 바다풍경을 만날 수 있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신날 수 밖에 없는 제주가족여행코스^^

제주도 바다 전부 다 아름답지만, 특히 서귀포 바다는 정말 짱이라는 점♬



잠수함을 타기 위해서는 잠수함 탑승장까지 수송선을 타고 가요~ 

그리 길지는 않은 시간이지만, 가는 길에 해상 풍경 구경도 하고 1석2조!

날씨가 좋을 때는 한라산의 모습도 확연하게 감상할 수 있어요^^

잠수함 타러 가는 길에 유람선도 타고 여러모로 즐길거리가 많다는 : )



서귀포잠수함을 타고 바닷속으로 슈욱- 실시간 바다풍경이 쫙ㅋㅋ

수심별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주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 )

아! 그리고 잠수함 타기 전에 범섬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줌!

나중에 잠수함 관람이 다 끝나고 돌아가는 길에 받아볼 수 있었답니다^^

제주가족여행코스 사진도 필수인데, 찍어주니까 너무 편했다는><



스쿠버분이 물고기떼와 함께 나타나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맛있는 먹이를 촤라락~ 뿌리면서 물고기들을 몰고 다니는 모습이었는데요^^

마치 피리부는 사나이(?) 같다랄까...흥미로웠던 서귀포잠수함 풍경~

동그란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닷속 풍경이 환히 보이는데 진짜 짱이었어요!



제주 바다에 이렇게 다양한 물고기들이 살고 있었다니! 짱 신기...^^

뭔가 낯이 익기도 하고ㅋㅋ 처음 본 물고기들도 있고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다이버를 졸졸졸 따라 다니면서 먹이를 줍줍하는데, 엄미미소가><

귀여운 물고기들 한참 구경하다가 잠수함이 이동해야 되서 안녕...(ㅠㅠ)



서귀포잠수함이 특별한 이유! 바로 난파선의 풍경 때문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을 타야만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 )

오랜 세월 동안 바닷속에 잠들어 있던 배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뭔가 오묘한 기분이 드는게 꼭 영화같더라구요ㅋㅋ




제주가족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서귀포잠수함의 또 다른 볼거리 : )

바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산호초인데요! 푸른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림^^

잠수함 외관으로 조명이 탁ㅋㅋ 산호 감상하는 느낌 느낌ㅋㅋ

서귀포잠수함 타는 내내 꼭 동화 속에 들어온 것만 같은 기분이었음~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멋진 추억을 남겨볼 수 있는 제주여행지♬♩




다양한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강추하고픈 서귀포잠수함 : )

그냥 잠수함을 타는 게 아니라 다채로움 볼거리가 있음을 알려드리고파요~

새연교부터 새섬, 서귀포항, 그리고 서귀포 바다의 멋진 풍경ㅋㅋ

바다로 나가면 제주의 중심인 한라산까지 조망할 수 있으니 진짜 짱^^



잠수함 관광이 끝나면, 기념사진 찾아가세요~ 생각보다 잘 나옴><

처음부터 끝까지 서귀포잠수함 덕분에 관광 너무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흥미롭기도 했지만 편하게 바닷속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네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온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ㅋㅋ

서귀포잠수함에서 이색적이고 잊지 못할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