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서귀포 관광 부모님이랑 가기 좋은 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9. 11. 7. 15:32


제주 서귀포 관광 부모님이랑 가기 좋은 여행코스'-'




제주 서귀포 관광!! 부모님이랑 가기 좋은 여행코스 다녀왔는데요(^^)

서귀포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만끽해봤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새연교와 새섬이 있는 서귀포항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뒤로는 한라산이, 앞으로는 푸른 바다가 펼쳐져 있어 정말 장관이더라구요~

부모님과는 물론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멋진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음'-'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을 맘껏 감상할 수 있어 좋은 서귀포잠수함~

제주 서귀포 관광지 중에서도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강추하고파요 : )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곳이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진귀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ㅎㅎ



핀란드 건조 최신 잠수함 '지아호'를 타고 해저 탐험을 즐길 수 있어요(^^)

바닷속에 반쯤 잠긴 모습으로 잠수함의 멋진 아우라를 내뿜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수송선을 타고 지아호가 있는 곳으로 가서 잠수함으로 갈아타게 된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은 천연보호구역을 운항하는만큼 볼거리가 정말 많은데요'-'

수심별로 다채로운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는만큼 부모님과 가기 딱이랍니다ㅋㅋ

이용료가 적진 않지만 그만큼 특별하기 때문에 값어치를 하는 듯 해요♬

새연교 및 새섬 구경도 하고 이렇게 바다 위, 아래 전부 다 볼 수 있으니까요^^



스쿠버쇼는 필수! 서귀포잠수함 스쿠버가 나타나서 브이도 그려주세요~

각양각색 생김새와 크기를 뽐내는 물고기들을 잔뜩 몰고와 보여주시는데요ㅋㅋ

맛있는 먹이도 나눠주면서 물고기들을 관찰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

가만히 앉아서 동그란 창 밖으로 바닷속 세상을 볼 수 있으니 너무 편해요^^



제주 서귀포 관광지로 추천하는 서귀포잠수함! 이벤트도 가능한데요 : )

미리 신청하면 스쿠버가 원하는 메세지를 적은 플랜카드를 들고 나타나요!ㅎㅎ

저는 아직 해본 적 없지만, 진짜 서프라이즈로 하면 너무 감동일 듯..♡

특별한 기념일이나 이벤트가 필요할 때 활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서귀포잠수함의 운항 지역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합니다 : )

형형색색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는 산호초들을 감상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산호초는 양식이 없고 자연적으로만 생겨나기 때문에 더욱 진귀해요~

거기다 세계 최대라니! 서귀포잠수함 탈만한 이유 이것만으로도 충분하죠♬



이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터라 너무 좋았던 서귀포잠수함'-'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도 있다는 사실!ㅎㅎㅎ

직접 가서 확인해 보세요~ 다시 생각해도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 )

제주 서귀포 관광 부모님과 서귀포잠수함에서 즐겨보셔도 좋겠죠??^^





서귀포 관광에서 맛집은 필수! 회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하세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도민도 애정하는 고등어회 맛집!ㅎㅎ

일광회센타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 맛까지 좋은 곳이랍니다 : )

저도 서귀포 사는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다가 단골되버린 식당이에요'-'



제주 서귀포 관광코스에서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이더라구요ㅎㅎ

깔끔하기도 하고 일반 테이블에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 편하기도 하고^^

가족 식사 자리는 물론 손님 모시고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있어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상차림도 너무 깔끔! 스끼다시도 다채롭고 푸짐하게 나오는데요ㅋㅋ

하나 하나 먹는 재미가 쏠쏠~ 이런 재미가 또 있어야 횟집에서 회 먹는거죠 : )

플레이팅도 어쩜 이렇게 예쁘게 하시는지 눈호강까지 제대로 했음'-'


개인적으로 부모님이 해산물을 좋아라 하시는데 너무 만족스러워하셨음^^

메인으로 나오는 회 뿐만 아니라 스끼다시 전부 맛있더라구요~ 굿굿~



도민들도 인정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일광회센타표 고등어회~ ㄱㄱㅑ♡

비주얼 대박'-' 고등어는 진짜 잘하는데서 먹어야 안 비리고 맛있는거 아시죠??

일광회센타는 싱싱한 고등어를 바로 잡아 사용하기 때문에 꿀맛임...><

제주 서귀포 관광하면서 횟집 괜찮은곳 찾으신다면, 고민말고 원픽하세요 : )



지금 다시 봐도 군침이 마구 마구 도네요~ 특제 양념장에 푹 찍어서 냠냠~

양념장도 어떻게 만드셨는지 고등어회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입에 착착 붙어요ㅋㅋ

양념장 하나를 만들어도 영혼을 갈아서 만드시는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맛있는 일광회센타 고등어회! 제주도민도 인정한 곳이니만큼 맛 보장이지요'-'

그냥 여행은 모르겠는데, 부모님 모시고 가는 여행은 은근 고민되고 걱정되잖아요~

이렇게 인증 맛집 하나 정도는 알고 있어야 편하게 코스를 짤 수 있겠죠?ㅎㅎ

고등어회는 물론 이제 곧 방어철이니만큼 맛있는 방어회도 필수로 드셔보시길 : )



메인 회 말고도 먹을 게 한가득! 가족 식사에 정말 제격인 것 같아요ㅋㅋ

횟집이라고 회만 있지 않으니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 )

제주 서귀포 관광코스 밥먹으러 가기 좋은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밥도둑 게장에 바삭하고 맛나게 구워진 생선구이 등등! 먹거리가 어마어마~



회에는 역시 소주! 저 같은 경우는 맥주를 좋아라 하는 편인데요^^;

회 먹을 때는 누가 뭐라 해도 소주가...ㅎㅎㅎ...소주가 궁합이 딱인 듯..ㅎㅎ

부모님 한 잔 따라 드리고 주고 받으면서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 )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 회에 스끼다시에 매운탕까지 술안주로 딱임'-'



부모님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 생각만 하지 마시고 바로 떠나보세요(^^)

저도 가기 전에는 몰랐는데, 다니면서 그리고 다녀오고 나니 참 뿌듯했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정취도 느끼고 부모님 인생 사진도 찍어드리고~

서귀포잠수함도 일광회센타도 전부 서귀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더 좋아요ㅎㅎ

제주 서귀포 관광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알차게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