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체험관광 추천 점보빌리지 코끼리 보러가요'-'

파인드제주 2019. 11. 13. 14:43


제주체험관광 추천 점보빌리지 코끼리 보러가요'-'



제주체험관광하기 좋은 점보빌리지는 코끼리를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귀여운 코끼리의 멋진 묘기는 물론 직접 타볼 수도 있어 이색적이랍니다 : )

공연같은 경우 실내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실내관광지로도 강추ㅋㅋ

이제 곧 겨울이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 편하게 갈만한 곳 알아둬야겠죠??+.+

점보빌리지는 코끼리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내부도 완전 넓고 쾌적하더라구요ㅋㅋ

기념품 코너는 물론 먹거리를 사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시간 보내기도 좋음^^

거기다 벤치랑 테이블도 많아서 단체팀이라도 문제없는 곳이었답니다~



귀여운 코끼리 인형도 겟겟! 어른인 제가 봐도 너무 귀엽더라구요'-'

다양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이것저것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 )



코끼리와 조련사의 찰떡호흡이 공연 속에 그대로 묻어나더라구요~~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싶은 생각에 기특하기도 하고 진짜 넘 멋짐ㅋㅋ

묘기 하나 하나 끝날 때마다 박수 갈채가 터져나오는 것 같아요'-'

덩치는 크지만 귀여운 코끼리의 몸짓에 엄마미소가 마구 지어졌어요 : )



제주체험관광하기 좋은 점보빌리지! 정말 공연 자체로도 훌륭했어요'-'

화려한 공연복을 입어서 그런지 보는 것만으로 눈호강한다는게 이런거랄까?ㅎㅎ

50분 정도 진행되는 공연인데, 지루할 틈 1도 없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 )



가까이에서 보면 더 어마어마~ 보면 볼수록 정말 신기하더라구요ㅋㅋ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도 볼 수 있고 공연에 트래킹 체험까지 완전 알참+.+

코끼리와 한 몸처럼 다니면서 묘기를 펼치는 조련사분도 짱 신기 : )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는 눈을 뗄 수 없게 보는 내내 재밌답니다ㅋㅋ



점보빌리지 코끼리쇼에 등장하는 코끼리들 정말 영리하더라구요'-'

많은 노력 끝에 탄생한 묘기겠지만, 그래도 본래 순발력이 뛰어난 동물인듯 : )

코끼리의 몸짓 하나 하나에 반응하고 놀래며 공연을 관람했네요ㅋㅋ



제주체험관광지이니만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있음'-'

코끼리가 위로 지나가는 체험에 마사지 체험까지 완전 이색적이고 재밌어요ㅋㅋ

보는 것만으로도 심쿵하게 만드는 코너~ 볼수록 빠져들게 만든답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라는 점!



중간 중간 바나나 먹이도 줄 수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는데요 : )

공연이 끝나면 공연장으로 내려가서 자유로운 포토타임도 마련된답니다^^

코끼리와 조련사와 함께 셀카도 찍고 인생 사진 제대로 건짐+.+

어디서 코끼리랑 이렇게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볼 수 있겠냐며ㅋㅋㅋ



점보빌리지 야외에서는 코끼리를 타고 정원을 산책해볼 수 있는데요'-'

트래킹 체험같은 경우 수시로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체험해볼 수 있어요ㅋㅋ

코끼리가 생각보다 엄청 높더라구요! 올라가자마자 진짜 우왁...신기...

하지만 안전하게 되어 있어서 불안하거나 불편함없이 체험해서 좋았네요^^



온가족 다함께 제주체험관광하고 싶으시다면? 점보빌리지 원픽!^^

귀여운 코끼리의 재롱도 볼 수 있고 직접 타볼 수도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엄마미소 지으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실내관광지라 날씨에 상관없이 가기에도 좋으니 찜해놓으셔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