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수제버거 맛집 버거트레인'-'

파인드제주 2019. 11. 25. 15:19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수제버거 맛집 버거트레인'-'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새단장으로 더 예뻐졌더라구요'-'

제주무료관광지이자 멋진 녹차밭으로 유명한 오설록티뮤지엄에 있는 곳이죠 : )

이상하리만큼 사계절 내내 싱그러움을 보여주는 곳이라 멋지답니다♬

기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들도 있어 방문이유 충분ㅋㅋ

오설록티뮤지엄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덤으로 감상이 가능하니 더 좋아요!



자연친화적으로 조성되어 있어 그냥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오설록티뮤지엄 갈 때마다 가지만 항상 제품을 구입하진 않아요 : )

이니스프리 제품은 예전부터 종종 써왔던터라 좋은 건 다 알기에ㅋㅋ

개인적으로는 봄, 여름 시즌에 쓰기에 참 좋은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디피도 어쩜 오설록 느낌 뿜뿜! 이래서 여기를 못 지나쳐요ㅋㅋㅋ

제주여행 중 방문하시면 아마 선물같은 곳을 만난 듯한 기분이실걸요?'-'

저는 갈 때마다 지름신 강림하려는거 겨우 겨우 참는 1인이에요><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다양한 제품들ㅋㅋ^^

눈호강하기 딱이죠? 선물이나 기념품을 구입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 )

오설록티뮤지엄 내 자리하고 있어 두루두루 둘러보기에도 딱이죠??



그 옆으로는 카페가 조성되어 있어 여유로운 시간 보내기에도 제격ㅋㅋ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예쁜 디저트들도 많아서 그냥 지나치기가 힘들답니다'-'

이왕 들리는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라면 카페도 무조건이 될 듯 : )

실제로 오설록에는 곳곳에서 아주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많아요^^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오설록과 함께 있어서 더 좋은 공간('-')

무료관광지라 부담없고 좋은 제품 기분좋게 구매가 가능하니 더 좋아요^^

날이 좋을 때나 흐릴 때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도 강추드림ㅋㅋ

제주여행 핫플레이스이니만큼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꼭 들려보세요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매일 09:00~18:00

☎ 064-794-5351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와 가까워서 종종 들리는 수제버거 맛집+.+

버거트레인~ 칙칙폭폭~ 버거를 가득 태운 기차에 탑승할 수 있답니다 : )

이름이 특이해서 그런지 처음 간 이후로 내내 기억이 나더라구요'-'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이 워낙 버거를 좋아라하고 잘 만드시는 듯ㅋㅋ



다른 수제버거 식당들과 달리 클래식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 )

군더더기없이 깔끔! 누구와 가더라도 맛있게 버거를 먹을 수 있답니다ㅋㅋ

수제버거 맛집이라서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버거향이 확 풍겨요'-'



버거는 딱 4종류! 종류가 많지 않으니 하나 하나 정성이 가득하겠죠??

하와이안버거, 비프칠리버거, 치즈버거, 할라칠리버거 이렇게 4종류랍니다 : )

맛도 각각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르는 재미가 있어요'-'

사이드로는 웨지감자, 비프칠리웨지, 비프칠라나초가 있어 취향껏 선택^^



수제버거 맛집 버거트레인에는 족제비 커피가 있어 더 특별해요'-'

사향 족제비 배설물로 만든 커피로 단가도 높고 귀한 커피 중 하나랍니다 : )

하지만 버거트레인에서는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

특히 족제비 코코넛 커피는 원두와 코코넛만으로 달달한 풍미가 짱ㅋㅋ



4명이서 간터라 딱 종류별로 시키니 완전 푸짐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족제비 커피는 필수! 일일 한정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일단 그냥 시키는 걸로~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근처라서 방문하기도 더 편하고 좋았답니다 : )

제주 수제버거 맛집 많지만 이렇게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은 흔치 않음'-'



이건 비프칠리버거! 미국 전통소스 비프칠리가 들어간 버거인데요~

약간 매콤한 맛이기 때문에 요런 스타일 좋아라 하시면 무조건일것 같아요'-'

버거는 단품 혹은 세트로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더라구요ㅋㅋ

근데 버거는 뭐...세트가 진리죠? 버거만 먹으면 뭔가 빠진 것 같아ㅠㅠ



제주 수제버거 맛집 버거트레인! 패티부터가 진짜 고급지답니다'-'

패티 하나 하나 완전 제대로 각 잡아서 만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꿀맛~

두툼하니 육즙 팡팡에 소스까지 환상이라 찰떡케미란 바로 이런 것!

버거는 일단 한 입에 다 넣어 먹어 어우러지기 때문에 조화가 중요해요+.+

그런 면에서 버거트레인은 진짜 처음 먹을 때부터 끝까지 맛있다는♬



바삭한 나초가 위에 올려져 나오는 할라칠리버거! 이름부터 매력적임'-'

멕시칸풍 소스 + 할라피뇨 + 나초를 올린 매콤버거라 완전 어른이 입맛이랄까~

같이 간 친구가 매콤한 걸 완전 좋아라 하는데 제대로 반했더라구요><

하나 더 포장해서 갈까 막 고민하다가 나중에 또 오는 걸로 하겠다고ㅋ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라 하는 치즈버거도 역시 굿(^^)

체다 치즈와 야채 토마토가 들어간 기본 버거지만 역시 기본이 젤 맛남~

기본이 탄탄해야 다른 버거들도 다 잘 만드는 거 아니겠어요??

치즈버거 딱 먹고 보니 아, 진짜 버거장인이구나...싶더라구요ㅋㅋㅋ



제주 오설록 이니스프리 근처에 위치해 있는 수제버거 맛집♬

이름처럼 진짜 맛있는 버거가 가득한 기차를 타볼 수 있는 곳이에요 : )

맛있는 버거도 먹으면서 관광하기에 안성맞춤인 맛집이라는^^

버거 4종류 다 맛있어서 어느것 하나 꼽기가 힘들 정도였답니다ㅋㅋ

버거트레인에서 정성 가득한 수제버거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버거트레인

매일 12: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15~16시 브레이크 타임)

☎ 064-794-94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