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인피니티 스페이스 꽃보다 제주 VR체험 꿀잼♬

파인드제주 2019. 11. 18. 14:46


제주 인피니티 스페이스 꽃보다 제주 VR체험 꿀잼♬



제주 인피티니 스페이스 VR체험!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재밌더라구요^^

수목원테마파크 플레이박스에서 다채로운 VR체험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이 진짜 이색적이었답니다 : )

제주여행의 매력을 VR에서도 톡톡히 느껴볼 수 있도록 만든 VR체험ㅋㅋㅋ

제주에서 VR체험 어디가 재밌을까, 고민하신다면 여기 원픽하세요 ♬♪



플레이박스 안으로 들어가면 VR세상이 펼쳐집니다! 드론 조형물까지+.+

제주에서 이색적인 체험과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수목원테마파크는 먹거리, 볼거리가 많아 다채로운 즐길거리 많은 곳ㅋㅋ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은 제주만의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는데요~♬

항공 촬영 및 4K급 드론 촬영 업체인 '드론오렌지'라는 곳에서 선보이는 체험!ㅎㅎ

그래서인지 정말 실감나고 멋진 VR체험을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곳에서는 할 수 없는 제주여행의 특별한 VR체험을 해볼 수가 있답니다 : )



VR체험이란?

컴퓨터로 만들어 놓은 가상의 세계에서 실제와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최첨단 기술을 말하는 용어!



제주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은 동시에 50인 이상 가능한 체험'-'

그냥 의자와 무선 HMD만 있으면 내가 앉아있는 공간이 바로 또 다른 세상!

인원이 많은 단체도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진짜 이색적이죠?

제주여행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딱이라 추천하고 싶답니다 : )



7.1채널 입체음향 시스템과 무선 HMD로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드론오렌지만의 최첨단 장비 덕분에 실제보다 더 실제같이 즐길 수 있답니다^^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은 총 4가지로 선택의 폭도 넓었는데요: )

꽃보다 제주, 판타지아 제주, 키즈 어드벤처, 호러 스페이스 VR체험 총 4개^^

저는 제주의 비경을 만나볼 수 있는 '꽃보다 제주'로 선택했답니다~


꽃보다 제주는 제주의 절벽 끝이나 상공에서 보는 푸른 바다 풍경 등

쉽게 접하기 힘든 제주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VR로 실감나게 볼 수 있어요ㅋㅋ



꽃보다 제주는 특히 흔히 접하기 힘든 제주의 비경이라 더 좋았어요'-'

동시에 50인 이상 함께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 대박인듯ㅋㅋ


특히, 드론오렌지에서 선보이는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은

인간공학에 근거한 체감기술로 보다 쾌적하게 가상 현실에 몰입할 수 있고

단 하나의 프레임도 놓치지 않는 99% 체감률을 보여준다는 점♬



제가 갔던 날에는 개그만 옹알스팀도 와서 VR체험을 즐겼어요!

귀여운 복장에 시선강탈ㅋㅋ 같이 VR체험 하는 내내 너무 재밌었네요'-'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 옹알스팀도 완전 엄지척이었어요 : )


제주 인피니티 스페이스 VR체험! 제주감성 가득 담겨 더욱 좋았어요^^

제주여행에서 VR체험 하고 싶다면, 여기 원픽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