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르메인호텔 그리고 씨스파협재 ♪

파인드제주 2019. 9. 24. 13:22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르메인호텔 그리고 씨스파협재 ♪



최근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르메인호텔에 투숙해서 마사지 받았어요^-^

호텔 자체가 협재해수욕장 바로 근처라서 뷰도 좋고 신축이라 깔끔하더라구요 : )

3층에 씨스파협재가 있는데요~ 커플 스파 프로그램이 있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호텔 안에 딱 맞는 마사지샵이 있으니 이용을 안할래야 안할수 없음><

호캉스 즐기면서 마사지도 받고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한 것 같아요ㅋㅋㅋ




르메인호텔은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에서 가장 높은 호텔이에요 : )

전객실 오션뷰에다가 여기 묵으면 씨스파 협재 할인도 적용된다는 사실!ㅋㅋ

취사가 가능한 룸도 있고 이래저래 투숙하기 딱인 곳이었답니다^-^

테라스로 나가면 비양도가 쫙 보여서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됐어요><



씨스파협재는 오션뷰를 맘껏 즐기면서 스파와 마사지가 가능한 곳~

마시자만 받는 게 아니라 스파부터 시작해서 풀코스라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2인 전용샵이기 때문에 커플이나 부부, 여자친구들끼리 가면 딱임^^



내부 인테리어도 우아미 예쁨미 뿜뿜ㅋㅋㅋ완전 예쁘답니다 : )

커플 스파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곳이니만큼 딱 그 콘셉트에 안성맞춤!

마사지샵이니만큼 예약제라 미리 예약하고 맞춰 갔는데요~

호텔에 투숙하고 있다 보니 막 급할 필요도 없고 완전 편했네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하는터라 시간도 완전 프리하답니다><

저희도 오전에 아점먹고 잠깐 한군데 들렸다가 마사지 받으러 일찍 옴ㅋㅋ

마사지 풀코스로 딱 받고 낮잠 한숨자면 제격일 것 같더라구요~

간단한 상담과 함께 티타임 가진 후 탈의실에서 옷 갈아입으면 끝^^

탈의실도 세상 깔끔! 호텔 내 위치한 샵이라서 그런지 짱 좋았어요 : )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씨스파협재는 커플 프로그램만 진행!ㅎㅎ

총 2시간 반 코스로 2명이서 오붓하고 로맨틱하게 즐겨볼 수 있는 코스><

미리 예약하고 선입급하면 할인 팍팍 들어가니 참고하시길....^-^

개인적으로는 풀코스로 받는 금액치고는 꽤나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입을 옷도 다 비치되어 있기 때문에 챙길 것도 없고 짱 편했답니다><

천연입욕제를 넣은 욕조에 들어가서 30~40분 동안 자유롭게 힐링!ㅋㅋㅋ

음악도 나오고 와인이랑 쿠키도 제공되어 진짜 너무 좋았어요 : )

개인적으로 결혼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에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해요^^



스파로 쫙 풀어준 후에는 마사지받는 곳으로 이동하게 되요!

스파룸만큼이나 진짜 대박 멋찜찜! 역시 씨스파협재더라구요ㅎㅎㅎ

커플 스파 프로그램만을 운영하는 곳이라 더 믿음이 감 : )

음식도 대표 메뉴 하나만 잘하는 곳으로 가야 제대로 먹잖아요~




아로마테라피로 전신케어를 받아요~ 하...다시 생각해도 감동 : )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정통스파 음악에 섬세한 손길에 노곤함까지^^

1시간 30분 동안 아로마향 가득 느끼며 관리를 받았답니다ㅋㅋ

진짜 제대로 호캉스도 하면서 마사지를 받았던 날이 아닐까 싶어요><



마사지가 끝나면 바로 이어테라피, 그리고 파라핀케어까지 쫙~

이어테라피는 특수봉에 불을 붙여 귓속에 넣어 청소를 하는 테라피에요^^

귓속 청소는 물론 머리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어 신기하답니다><

파라핀케어는 보들보들 애기손 만들어주는데, 이건 진짜 치료 수준!

씨스파협재 2시간 반 풀코스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 )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라 비양도가 보여 환상뷰 자랑하는 곳!ㅎㅎ

3층 전체를 다 사용하고 있어서 여유롭고 넉넉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커플 스파 프로그램만 진행하고 있어 전문적인 케어 또한 굿잡 : )

특별한 날, 기념하고픈 날 그리고 여행 중 꼭 들려보시면 좋을 씨스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