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예쁜 카페 '마노르블랑'

파인드제주 2019. 7. 31. 15:46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예쁜 카페 '마노르블랑'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예쁜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힐링하는 방법 : )

마노르블랑은 2천 여평의 정원을 보유한 카페라 그냥 있는 그 자체로 힐링ㅋㅋ

여름 수국 축제를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만, 예쁜 카페이기도 해요~

이름부터 막 우아우아 고급고급하고 듣기만 해도 가고 싶어지는 느낌 느낌♬

달달하고 시원한 음료 1잔이면 멋진 정원을 자유롭게 노닐 수 있어요^^

여행지보다 더 좋았던 마노르블랑! 꽃향기 가득한 제주도 가볼만한곳이라는♡



365일 내내 꽃 관련 축제를 진행하는 곳이니만큼 뷰가 진짜 환상 : )

매일 10시 오픈해서 오후 8시 마감하는데요~ 주차장도 넓어 걱정없다는ㅋㅋ

카페에서 힐링 겸 풍경 감상도 할 수 있어 서귀포 인기코스에요^-^

산방산이 바라다 보이는 전망도 끝판왕! 보기만 해도 시원한 것 같아요♬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마노르블랑은 유럽 수국을 볼 수 있는데요^-^

9월까지 색색옷을 갈아입는 수국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가을까지 미리 찜콩 : )

아름답게 조성된 수국길을 걸으며 힐링하니 너무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온가족 여행코스로도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고픈 마노르블랑이에요~♡

끝없이 펼쳐진 정원과 멋진 산방산 풍경은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환상뷰!



포토존도 얼마나 많은데요ㅋㅋ 걸으면서 계속 멈춰줘야 한다는ㅋㅋㅋ><

소품은 물론 그랜드 피아노까지 세팅되어 있는 스케일 담다른 고퀄 마노르블랑 : )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는 공간! 곳곳에서 멋진 감각을 느낄 수 있어요^^

워낙 뷰가 좋고 정원이 예뻐서 인생샷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커플들이 곳곳에서 삼각대나 셀카봉을 사용해서 사진찍기 바쁜 모습이였어요+.+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마노르블랑! 소품 센스도 빼놓지 않았음ㅋㅋㅋ

정원 출입문 쪽에서 빨간 우산이 있는데요~ 우산 용도로 쓰거나 소품으로 딱~

왠 우산? 하실 수도 있지만, 쨍한 컬러의 우산을 쓰니 짱 예뻤음 : )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곳곳에서 우산을 쓰고 수국과 사진을 찍더라구요^^



산방산이 두둥실 솜사탕같은 구름 모자를 썼더라구요~ 귀염귀염ㅋㅋㅋ><

요즘 제주는 구름이 많아서 어느 지역은 덥고 어느 지역은 흐리고 이러더라구요+.+

제주는 정말 한라산을 중심으로 해서 날씨가 참 다른 점이 신기하다는 : )

이 날은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은터라 저런 조그마한 솜사탕 구름 뿐이였어요^^



내가 꽃인지 꽃인지 나인지..ㅋㅋㅋ 모를 정도는 아니였구요...ㅋㅋㅋ

예쁜 수국에 파묻혀서 걷는 기분도 좋고~ 걷다 서는 곳이 포토존이었답니다 : )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서귀포 카페 마노르블랑은 필수라는 사실+.+

어차피 카페는 필수코스이니만큼 1석2조 마노르블랑이 제격이더라구요^-^

저희 어머니도 모임에서 여기 가셨었는데, 나올 생각을 안하셨다는..ㅋㅋ



여행하면 사진만큼 남는 게 없는데, 포토존은 꼭 있어야 하죠!ㅎㅎㅎ

마노르블랑은 아름다운 풍경 속에 포토존이 함께 있어 더 멋진 곳이랍니다><

가족사진을 찍기에도 홀로 셀카를 찍기에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어린 아이도 포토존 의자에 딱 앉혀셔 찍어놓으니 정말 인생샷이더라구요 : )

제주여행하면 셀프 스냅도 빼놓을 수 없는데, 마노르블랑이 딱인 듯♬♪



실내도 예쁨보스 뿜뿜! 멋진 유럽 티웨어가 가득 전시되어 있어요ㅋㅋ

높은 진열장에 눈으로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티웨어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 )

유럽풍 의자와 테이블은 그냥 앉아 있기만 해도 화보각이라는 사실+.+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은 위험성이 있어 노키존이니 참고하세요^-^



1층에서도 2층에서도 멋진 정원과 산방산 뷰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실내는 에어컨 빵빵! 시원하다 보니까 한 번 앉으면 일어날 수가 없더라구요..><

카페 내부든 정원이든 정말 힐링할 수 있어서 딱 좋은 마노르블랑 : )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핫써머 제주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카페랍니다♡



음료랑 디저트는 또 어떻구요~ 청량함과 예쁨이 그대로 묻어남...ㅋㅋㅋ><

요즘은 카페나 맛집가면 먹을 생각은 못하고 사진 어플 뭐 열지부터 생각하잖아요 : )

마노르블랑에서는 사진 어플을 그냥 계속 켜놓고 들고 다녀야 할 정도+.+

날이 좀 더웠지만, 밖에서 먹고 싶을 정도로 사진 욕심이 마구 마구 난답니다^-^



뷰만 예쁜 곳이 아니란 말씀! 음료도 디저트도 보통 이상이였네요ㅋㅋㅋ

카페 자체가 취향껏 음료랑 디저트로 힐링하러 가는 곳이니만큼 맛도 중요해요 : )

제주도 8월 가볼만한곳 서귀포 괜찮은 카페 찾으신다면, 마노르블랑+.+

지금 시즌 한창 아름다운 정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찜하셔도 좋겠죠??^^

산방산이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어 유명 관광지 돌기에도 딱인 곳이에요~

마노르블랑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두 눈 즐거운 풍경도 꼭 감상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