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아이랑 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여기 어때 ?

파인드제주 2019. 7. 9. 15:16



아이랑 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여기 어때 ?




아이랑 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이렇게 가면 너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

제일 처음 방문한 곳은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인데요~ 음료 마시면 족욕이 공짜라는><

가족 모두 즐겨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서귀포 근처 간다면 여기가 진리+.+

제주도 감귤을 테마로 한 곳이라서 캐릭터도 아기자기하게 그려져 있고 예뻤어요^-^

아이랑 함께 갔는데 족욕이 처음이라 낯설어 했지만 금새 적응하고 완전 좋아함♬

아이들은 유난히 물놀이를 좋아하잖아요~ 카페에서 족욕도 할 수 있으니 1석2조ㅋㅋ



이렇게 카페 겸 족욕하는 공간이 함께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였는데요+.+

한 쪽이 폴딩도어라서 쫙 열어 놓으니 바깥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제주여행에서 풍경을 빼놓을 수는 없잖아요ㅋㅋ 완전 시원했다는><

건물 겉에서 보면 좀 딱딱해 보였는데 안으로 들어가니 진짜 예뻤다는 사실^-^



일반 카페처럼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류도 있어서 카페나 다름이 없음 : )

서귀포 카페 찾으시는 분들도 좋을 듯! 족욕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 너무 좋답니다><

음료 주문 시 해수족욕이 무료라 따로 뭐 결제할 것도 없이 편하더라는^^

족욕이 포함된 금액이라고 해도 요즘 카페 평균 금액 생각하면 괜찮은 것 같아요!



이렇게 깔끔하게 족욕하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으니 좋더라구요^-^

앉는 부분은 쿠션이 덧대어 있어서 폭신하고 개인별 테이블도 다 있구요ㅋㅋ

인원이 많아도 도란도란 모여서 족욕하면서 시간 보내도 되겠음 : )

서귀포 여행코스 한 템포 쉬어가는 힐링코스로 댕규리네 딱인 듯 해요!♬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딩가딩가 족욕하는 기분이 짱이랍니다ㅋㅋㅋ

탁 트인 제주 풍경 감상하면서 족욕도 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도 즐기고 : )

요즘은 뭐 힐링이 별 게 아닌거 같아요+.+ 이런 게 바로 힐링이죠^^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강추할 수 밖에요~

아이랑도 가기 좋아서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한 켠에는 책도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책이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혼자 와서도 뭐 여럿이 와서도 조용하게 방해받지 않고 책을 읽어도 좋을 듯ㅋㅋ

저도 예전에는 워낙 책순이였는데, 이제는 한달에 한권도 힘들어요^^;

책! 책! 책! 책을 읽읍시다ㅋㅋ 댕규리네에서 힐링타임 제대로 즐겨보기♬♪



족욕하고 나니까 뭔가 발이 뽀~얘진 기분ㅋㅋ 역시 족욕은 좋은 것 : )

거기다 해수족욕이니 더 좋답니다>< 감귤 족욕제까지 넣어서 했더니 더 짱짱!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가기 전 꿀팁 얻어서 할인도 받았는데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만 하면 5% 할인 쿠폰이 바로 지급된다는 사실^^

음료랑 족욕 즐기고 할인도 받고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 짱이였네요♡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에서 힐링하고 찾아 간 다음 서귀포 여행코스에요 : )

바로 바닷속 이색탐험이 기다리고 있는 서귀포잠수함! 제주여행에서 잠수함은 필수+.+

서귀포잠수함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바닷속을 운항한답니다^-^

믿고 탈 수 있는 잠수함으로 도민들은 물론 많은 여행객들이 즐겨찾는 곳이에요~ㅋㅋ

서귀포항과 더불어 새연교, 새섬 등 아름다운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딱♬♪



보기만 해도 예쁜 지아호를 타고 제주 바닷속 여행을 시작한답니다ㅋㅋ

외국인 분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우리나라 사람들도 외국인들도 좋아라 하는 듯><

문섬 바닷속을 여행하다 보니 여기까지 오는데도 수송선을 타고 와요~

그래서 유람선 타는 것 마냥 해상 풍경도 감상하고 완전 1석2조 서귀포잠수함!



바닷속으로 스물스물 들어가면 이렇게 멋진 풍경이 펼쳐지는데요+.+

서귀포잠수함은 그저 수직으로 들어가 가만히 있는 잠수함이 아니란 말씀 : )

운항을 하며 움직이기 때문에 바닷속을 정말 탐험하는 것 같아요~

아이랑 가기 좋은 서귀포 여행코스 잠수함 관광은 완전 필수코스랍니다><

어른들도 엄청 신기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신기하고 좋겠어요!ㅋㅋㅋ



수심별로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1도 없답니다ㅋㅋㅋ

천연보호구역이니만큼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물고기떼, 갖가지 해조 등이 짱 멋짐+.+

많은 다이버들이 전 세계에서 찾아올만한 비경을 보여주니 기대하삼...><

서귀포잠수함의 스쿠버쇼도 꿀잼! 먹이를 뿌려주면 물고기들이 후다닥 오는데요^-^

덕분에 동그란 창 밖으로 각양각색의 물고기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네요♬



서귀포잠수함 운항지역은 세계 최대의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하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형형색색의 연산호초들의 모습을 가까이에서 볼 수가 있다는 사실!

바닷속에 핀 꽃마냥 하늘하늘거리면서 예쁨쁨을 뽐내고 있더라구요ㅋㅋ

역시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 여행코스 중에서도 유일무이 풍경을 자랑합니다^-^

잠수함 밖으로 조명을 켜주기 때문에 훨씬 또렷히 구경할 수가 있었어요+.+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도 있어 더욱 좋은데요ㅋㅋㅋ

국내 유일이니 진짜 대박인듯>< 오래 전 난파된 선박의 신비로운 모습이에요+.+

수심 40m에서 이제는 자연과 동화된 난파선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

생각보다 훨씬 신비스럽고 오묘한 분위기에 꼭 영화같다는 생각이 들더라는!



서귀포잠수함 관광하며 해상에서 만나는 풍경 또한 참 멋졌답니다ㅋㅋㅋ

제주여행에서 서귀포는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니만큼 바다 풍경도 정말 일품이라는><

서귀포잠수함이 이런 곳을 운항한답니다~ 서귀포 여행코스로 딱이죠??

아이랑 가기 좋은 제주여행지들! 사실 누구와 함께라도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지금 시즌 제주여행은 필수^^ 서귀포 여행코스 참고하셔서 꼭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