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7월 여행코스 이렇게 가면 꿀♡

파인드제주 2019. 7. 1. 14:52





제주도 7월 여행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하셔도 좋을거에요 : )

저도 휴가를 고민하고 있는 시점이기도 해서 어디 가면 좋을까 엄청 찾아봤거든요+.+

꿀잼 관광지도 필요하고 아늑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도 필요하다는 점♬

오늘 소개해드릴 곳들은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꿀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ㅋㅋㅋ

생각만 해도 즐거운 제주여행! 좋은 곳은 공유하는 맛! 미리 계획해보세요♡



아이들과 가기에도 연인끼리 가기에도 너무나 좋은 여행코스 '화조원'

제주도 동물원이나 동물 먹이주기 체험 가고픈 분들이라면 주목하셔야 할걸요?+.+

애월에 위치한 곳으로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어요 : )

대부분 야외로 이루어져 자연스럽게 동물과 교감하며 힐링할 수 있답니다♬



체험도 하고 자연도 즐기면서 힐링하기에 너무 좋은 여행지인데요+.+

평소 보기 힘든 맹금류를 비롯해서 다양한 소형 동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 )

입장 요금에 먹이주기 체험비도 포함되어 있어 더 편하더라구요ㅋㅋ

따로 현금 챙겨서 다니면서 꺼내야 할 필요가 없으니 전 좋은 것 같았음^-^



딱 봐도 자연 속 그대로의 느낌을 간직한 제주도 여행코스랍니다ㅋㅋ

제일 처음 방문했을 때는 잉? 동물 어딨지? 하면서 두리번 거렸을 정도에요 : )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 친구들을 만나는 재미가 엄청 쏠쏠하다는^-^

자연스레 이어지는 관람 동선은 마냥 산책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 조류 테마파크라는 명칭답게 다양한 새들도 만날 수 있어요^^

멋진 공작새부터 타조, 작은 여러 새들이 옹기종기 모여 생활하고 있었답니다><

자연과 가까이 답답하지 않게 지내는 모습이 참 여유로워 보였어요+.+

제주도 7월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화조원은 제주의 자연 속 동물원이라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온가족 함께 방문하기에도 딱일 듯 해요ㅋㅋ



원시림 힐링 오솔길도 화조원의 이색코스! 너무 멋지더라구요~ㅋㅋㅋ

난대림 식생지역으로 옛사람들이 사용했던 오솔길을 산책로로 복원했다고 해요+.+

오솔길 주변 원시림 사이로 다양한 새소리도 들어볼 수 있다는 사실 : )

명상과 산책을 통하여 힐링해볼 수 있는 화조원의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조류를 제외하고도 앙증맞고 귀여운 소형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곳ㅋㅋ

제주도 7월 여행코스로 추천하는 화조원은 부담없이 소박한 멋이 있어 더욱 좋답니다 : )

노곤노곤 잠자는 라쿤이나 옹기종기 모여 놀고 있는 토끼들이나 다 짱 귀염!

아이들도 물론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화조원을 걸으며 자연스레 만나게 되는 다양한 동물 친구들이에요+.+

직원분들이 군데 군데 있으시기 때문에 먹이주기 체험도 다 도와주신답니다 : )

먹이줄거라는 걸 본능적으로 아는지 우르르 몰려오더라구요~ㅋㅋㅋ

동물들 사진도 찍고 풍경과 함께 셀카도 찍고 인생샷 건지기에도 딱이에요^^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딱 좋아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너무 좋다는 : )

커다란 돔형 우리에서 앵무새 친구들도 만나고 올빼미 카페에서 올빼미도 만나고~♬

7월 제주도 여행코스 앞뒤 따질 것도 없이 화조원 원픽하셔도 좋을걸요?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힐링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좋았답니다><





제주도 여행코스에서 아늑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도 빠질 수 없답니다 : )

호텔케니스토리연동은 제주시 호텔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인데요~ㅋㅋ

일단, 요즘은 가성비 좋은 숙소에서 부담없이 묵는 게 제일이잖아요><

제주여행에서 관광지도 가고 맛집도 가고 하면 여행 경비 무시 못하는 건 사실+.+

호캉스가 아니라면 여독을 풀고 잠을 청하기에 만족스러우면 딱인 듯♬

호텔케니스토리연동은 호캉스에도 가성비 좋은 숙소로도 안성맞춤이랍니다^-^



넓은 객실 복도부터 가격 대비 넘나 좋은 객실까지...우와왕...ㅋㅋㅋㅋ

요즘은 비싸다고 다 좋고 크고 그런 것도 아닌 것 같아요+.+ 이런 데가 있는 걸요?

침대 2개에다 쇼파에 여유로운 평수까지~ 만족도가 진짜 높았다는><

아이와 함께라도 친구들과 함께라도 너무 여유있게 묵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침대 맞은편으로 쇼파랑 TV가 있으니 구조가 딱 좋더라구요 : )

침대에 누워서도 볼 수 있고~ 쇼파에 앉아서도 볼 수 있고~ 너무 좋다는ㅋㅋㅋ

창도 통유리로 크게 나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햇살도 싹 들어오구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라 바람도 슉슉 완전 시원하다는 사실~ㅋㅋㅋ

장마라지만 습해서 더 더운 것 같아요(ㅠㅠ) 여름은 정말 온 몸이 찝찝한 시즌+.+

공간도 여유롭고 쾌적하니 호텔케니스토리연동 제주도 숙소로 딱이죠?

이런 곳이라면 호캉스도 문제없음! 하루종일 뒹굴거리고 싶을 정도랍니다 : )



제주도 7월 여행코스 추천하는 제주시 숙소 호텔케니스토리연동!ㅎㅎ

욕실도 얼마나 깔끔한지+.+ 욕조도 이렇게 따로 있고 샤워할 맛이 절로 납니다 : )

아이가 있으신 분들도 여기서 아이 씻기면 편하고 재밌고 좋을 듯^-^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강추하고픈 곳이라 찜해보셔도 좋아요♬



조식도 가성비 갑~ 조식먹는 곳도 너무 잘 조성되어 있답니다ㅋㅋㅋ

고급스럽게 모던하게 꾸며져 있어서 정말 먹는 기분도 나고 맛있게 먹었네요^-^

가성비, 가심비 둘 다 좋은 곳인 듯 : ) 호텔케니스토리연동 강추강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할 메뉴들은 다 있어서 두루두루 즐기면서 잘 먹었어요+.+



침구류도 깨끗하고 침대도 폭신폭신~ 꿀잠자게 해주었던 제주시 숙소 : )

제주도 여행코스 숙소도 무척이나 중요하다는 사실! 미리 찜콩해 보셔도 좋음><

아이와 함께라도 커플, 친구와 함께라도 너무 좋은 숙소일 것 같아요ㅋㅋ

제주공항하고 5분 이내 거리이기 때문에 비즈니스 호텔로도 추천드려봅니다^-^

핫한 여름 제주를 만끽하며 즐거운 여행코스 계획해 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