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체험거리가 가득해♡

파인드제주 2019. 7. 23. 16:14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체험거리가 가득해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ㅎㅎㅎ

말복만 지나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다지만...오늘이 대서라구요~무려 대서~

그렇기 때문에 아직 남은 여름 시즌을 핫하게 재미나게 즐겨봐야겠죠??

첫번째로 소개해드리고픈 곳은 멋진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조류 테마파크+.+

애월 동물원으로도 핫한 화조원이에요^^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딱임♬

애월에 위치해 있어서 공항에서 바로 렛쯔고고하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푸르른 자연 속에서 체험도 하고 즐기면서 힐링하기 안성맞춤인 곳 : )

제주에서 유일하게 매사냥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처음에는 조금 무서웠지만, 이런 진귀한 경험은 놓지지 말아야 함+.+

화조원은 입장료에 먹이주기 및 체험 비용이 전부 포함이라 편했어요^-^

따로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거나 하지 않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고고♬



귀여운 알파카 친구들이 정원에서 자유롭게 노니는 모습마저 힐링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답니다ㅋㅋ 아이들과 알파카가 함께 사진도 찍었네요 : )

알파카 쉽게 만나기도 힘든데~ 화조원에서 처음 보고 완전 설렘~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볼거리 가득한 화조원에서 인생샷 남겨보기+.+



지금 시즌하고 너무 잘 어울리는 쨍한 컬러감의 앵무새~ 넘 예쁘더라는^^

훈련을 잘 받아서 날아가지 않고 군데 군데 자기 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있었어요 : )

막 만지면 안되지만 가까이에서 보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꿀잼ㅋㅋㅋ><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제주 핫플레이스에요!



조류 테마파크면서도 다양한 소형 동물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 )

라쿤, 토끼, 거북이, 오리 등등! 자연스레 산책하면서 만나게 되니 더 좋더라구요^^

뭔가 자연과 어우러져 관리되고 있는터라 기분이 참 좋았던 화조원ㅋㅋ

동물 친구들도 만나러 가는 저희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였어요~

아이랑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화조원에서 뽕 뽑으셔도 문제 없답니다 ♬♪



크흐~ 언제 봐도 멋진 공작! 어쩜 이렇게 타이밍이 좋은지...ㅋㅋㅋㅋㅋ

멋진 비주얼에 감탄하면서 사진 찍느라 실제 모습은 별로 보지도 못했던 듯(ㅠㅠ)

조류 테마파크인만큼 비주얼 아우라 뿜뿜하는 친구들도 볼 수 있어요^^

갑갑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둘러친 울타리 안에서 여유롭게 노닐고 있는 중♡



화조원이 난대린 식생지역이라 오솔길의 매력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오래 전 옛 사람들이 사용했던 오솔길을 산책로로 복원하여 걸을 수 있게 했다는 : )

오솔길 주변 원시림 사이로 다양한 새들의 소리까지 들어볼 수 있어요^^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 명상과 산책까지 가능하니 넘나 좋은 것!



코스마다 걸으면서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하니 재밌고 좋았는데요 : )

군데 군데 조련사분들이 계셔서 자세히 친절하게 알려주시는터라 편했어요^^

아이들도 조심스레 하는 거 보고 나서 해보고 재밌어하더라구요ㅋㅋ

어른인 저도 아직까지 동물 먹이주기 체험은 항상 설레고 재밌는 경험인듯+.+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으로 동물이 있는 곳이라면 화조원 추천해요♬






동물 친구들을 만났다면, 바닷속 물고기 친구들도 만나보는 시간 : )

서귀포 바다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8월 가볼만한곳이랍니다ㅋㅋ

세계기네스기록 무사고 안전운항을 갱신 중인 서귀포잠수함이에요^^

세계 7대 다이빙 포인트로도 유명한 문섬 바닷속을 만날 수 있는 이색 여행지!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니 더 말할 것도 없이 찜콩해야겠죠?


서귀포항과 새섬, 새연교, 문섬, 범섬 등 멋진 서귀포 바다가 있는 곳♬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만큼 멋진 풍경들과 볼거리가 가득 : )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까지 함께 즐기기 딱 좋은 곳인 듯 해요^^

저도 부모님 모시고 아이랑 갔었는데요~ 다들 대만족하고 왔던 곳이랍니다ㅋㅋ

제주에 살고 있지만, 항상 제주를 여행하고픈 1인으로서 득템한 듯한 기분!



바닷속은 평소에 알지 못하는 곳이니만큼 볼수록 신비한 세계더라구요+.+

아쿠아리움도 가고 바다 관련 TV 프로그램도 많지만 실제 모습을 보는 것과는..ㅋㅋ

잠수함에 직접 타서 바닷속으로 들어가 구경하니 진짜 새롭고 좋았어요~

아이들에게도 몸소 느끼는 체험이 참 중요하잖아요! 아이들 정말 좋아했다는^^



동그란 창 밖으로 조명도 켜주기 때문에 환하게 잘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스쿠버분이 나타나셔서 브이도 그려주시고 하트도 날려주시고 엄청 매너있으셨음 : )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슉슉 주시면서 바닷속을 유유히 돌아다니심ㅋㅋㅋ

뭔가 스쿠버분이 대단해보이기도 하고~ 물고기들도 하나같이 너무 귀엽고~

서귀포잠수함이 아니였음 절대 알 수 없었을 풍경이라 하나 하나 참 소중했어요♬



어디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물고기들 진짜 많음 : )

다양한 물고기들이 한데 모여서 슉슉 지나다니니 제 눈도 슉슉 쳐다보기 바빴네요+.+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은 수심별로 볼거리가 짱짱><

이 날은 날씨도 참 좋아서 해상 풍경도 해저 풍경도 너무 보기 좋았답니다ㅋㅋ




서귀포잠수함은 세계 최대의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요! 대박ㅋㅋㅋ><

볼거리가 이렇게나 많아서야... 제대로 원픽+.+ 바닷속 꽃마냥 너무 예뻤는데요 : )

산호나 연산호는 키우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연 그 자체라는 점^^

청정 제주와 걸맞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터라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도 있답니다 : )

바로 오래 전 난파되어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인데요! 다시 봐도 감동스럽네요><

아스라히 보이는 모습이 신비스러우면서도 꼭 영화같은 느낌 느낌+.+

다행히 난파 당시에 인명 피해는 없었다고 하니 제가 다 안도가 되더라구요^-^

제주 8월 아이랑 가볼만한곳 이색 여행지로 서귀포잠수함 강추할 수 밖에♡



서귀포잠수함은 관광이 다 끝난 후에 해저탐험 증명서도 나온답니다ㅋㅋㅋ

잠수함 타기 전에 사진도 찍거든요^^ 풀샷으로 멋진 사진도 찍고 너무 편하더라는 : )

잠수함 타기가 어디 그리 쉽나요! 이럴 때 멋진 사진도 남기고 추억도 쌓고!

아이랑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에서 딱인  제주 8월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서귀포 바다의 멋진 풍경과 함께 해저 비경도 꼭 만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