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19. 8. 27. 09:54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 코끼리쇼 점보빌리지'-'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 비가 와도 전-혀 문제가 없는 곳이 있어요 : )

바로 멋진 코끼리들의 신나는 묘기를 1시간 남짓 즐길 수 있는 점보빌리지랍니다^^

늦여름이라 그런지 아침, 저녁으로는 가을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데요ㅋㅋ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비도 왔다 갔다 요즘 제주는 습하고 텁텁한 것 같아요+.+

한여름이 아니지만 이런 시기가 더 더운 법~ 쾌적한 실내에서 시간 보내면 꿀♬



화려한 공연 의상을 입어서인지 멀리서도 블링블링 참 멋졌던 코끼리^-^

조련사와 1:1 짝꿍을 이뤄 환상 케미를 선보인답니다~ 진짜 박수가 끊이질 않음 : )

코끼리가 공연하는 공간이니만큼 공연장이 진짜 어마어마 크거든요+.+

그래서 밖이 후덥지근하든 비가 오든 말든 쾌적하게 관람이 가능하다는 점><



엄청나게 큰 몸집의 코끼리들의 앞발을 딱 드는데 진짜 신기방기...ㅎㅎ

거기다 코끼리 머리 위로 조련사분들이 딱 서는데 그건 더 신기방기 대박사건+.+

완전 보면 볼수록 신기하더라구요! 많은 노력의 결과물인 것 같아요 : )

궁딩이 들썩이게 만드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채로운 묘기들이 펼쳐져요^^



훌라후프를 슁슁~ 코가 손이니만큼 놀라운 순발력으로 돌리는 코끼리~

진짜 보면 볼수록 코끼리가 달란트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완전 재능 덩어리임+.+

열일하는 코끼리를 보니 저도 좀 움직이며 살아야겠다는 생각이...ㅠㅠ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 점보빌리지에서는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는♬



사람 2명이 겨우 앉을만한 의자에 우뚝 서서 올라가기까지! 진짜 짱짱ㅋㅋㅋ

큰 몸집으로 열심히 묘기를 하려고 애쓰는 모습에 박수 갈채가 계속 터져나온다는 : )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초집중해서 코끼리쇼를 보더라구요+.+

제주가족여행코스 연령대 상관없이 두루두루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라는 사실^^



코끼리들이 가까이 다가와 교감할 수 있는 시간도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 )

멀리서도 엄청나게 커 보였는데, 가까이 다가오니 진짜 은근 후덜덜하고 설레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음! 리얼로 신기했답니다ㅋㅋ

순하기도 은근 순해서 셀카도 찍어보고 콧잔등을 쓰담쓰담도 해보고 짱잼 꿀잼^^

코끼리가 가까이에서 보니까 눈망울도 크고 완전 귀염 귀염하게 생겼다는><



코끼리쇼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한 코너도 있어요+.+

바로 코끼리에게 안마받기ㅋㅋㅋㅋ 이름만 들어도 후덜덜하지만 돈워리 돈워리~♬

푹신푹신한 걸 덧대고 그 위로 통통 마사지를 받기 때문에 걱정 없답니다><

살면서 코끼리한테 마사지 받을 일이...있겠어요? 진짜 흔치 않는 럭키세븐임ㅋㅋ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관람하게 되신다면! 무조건 기회 잡으시길 바랄게요 : )



제주도 날씨 상관없이 비올때도 가기 좋은 점보빌리지! 시간 순삭 여행지ㅋㅋㅋ

다재다능한 코끼리의 다양한 몸짓을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슝슝 가더라구요 : )

진짜 꿀잼~ 신나는 음악과 함께 1시간 남짓한 공연이 10분같이 느껴졌어요~

코끼리를 이렇게나 오래 그리고 이렇게나 다양하게 볼 수 있는 점보빌리지 짱짱♬



코끼리쇼 공연이 끝나면 포토타임~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갈 수 있어요ㅋㅋ

코끼리들과 조련사들이 나란히 서 있고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교감도 가능하다는^^

진짜 즐거운 시간이였답니다! 이런 제주실내관광지는 찾기 힘들다는 점+.+

공연장도 좁지 않고 체육관마냥 큼직 큼직하기 때문에 쾌적해서 더 좋았어요 : )



로비에서도 포토타임~ 포토존이 많아서 재미나고 신났던 시간~ㅎㅎㅎ

특히 아이들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았는데, 아이들 진짜 좋아했어요><

실내에서는 코끼리쇼 보고 야외에서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하고+.+

점보빌리지는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이면서 이색적인 관광지에요^^




야외 정원에서는 수시로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멋지게 꾸며진 야자수 정원을 조련사가 이끄는 코끼리를 타고 거닐 수 있답니다ㅋㅋ

길도 정원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편하게 체험할 수 있겠더라구요~

맑은 날도 좋고 약간 비가 보슬보슬 내리는 날도 은근 운치있을 것 같은 느낌+.+



멋진 코끼리들이 있어서 좋은 점보빌리지~ 코끼리들 넘나 멋졌어요+.+

다재다능하고 순하기까지ㅋㅋ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최적의 관광지랍니다 : )

저는 다 큰 성인인데도 점보빌리지 너무 재밌더라구요! 완전 이색적^^

변덕스러운 제주도 날씨 언제나 상관없이 가기 좋으니 꼭 가보셔야겠죠?ㅋㅋ

제주도 날씨 비올때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들 또 만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