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코끼리쇼 보러 점보빌리지 가염'-'

파인드제주 2019. 9. 24. 11:23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코끼리쇼 보러 점보빌리지 가염'-'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코끼리쇼가 넘나 재미있는 점보빌리지ㅋㅋ><

태풍이 슈웅 지나가고 다시 제주는 맑은 가을 하늘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 )

주말에 다시 비소식이 잡힌터라 요즘 제주는 정말 날씨가 들쑥 날쑥!

여름시즌만큼이나 9~10월에 제주를 여행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요즘^^

이렇게 날씨 상관없는 실내 관광지는 필수로 알아둬야 하는 것 같아요~




점보빌리지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도 불리우는 곳인데요'-'

신나는 코끼리쇼를 날씨 상관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어 편하답니다ㅋㅋ

한여름에 더위도 피할 수 있고~ 추운 겨울에도 따땃하게 즐기기~

평소에 코끼리를 접하기가 쉽지 않은터라 진짜 이색적인 공간이에요!



귀여운 코끼리 기념품도 골라보고~ 로비도 잘 되어 있어요ㅋㅋ><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모든 게 넉넉하니 큼직큼직한 느낌이랄까?

온가족이 함께 와서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일듯 : )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이런 곳 하나 정도는 찜해놔야 마음이 편해요^^




야외에서는 이렇게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한창이더라구요~ㅎㅎㅎ

점보빌리지의 멋진 정원을 코끼리를 타고 거닐어볼 수 있는 체험이에요 : )

트래킹 같은 경우 상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체험이 가능함^^

코끼리 위에 올려진 태국 전통 의자에 앉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

점보빌리지는 코끼리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점이 진짜 이색적임><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의 신나는 모습 : )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4회로 10:30/13:30/15:00/16:50 진행되고 있어요~

동절기인 11월부터는 하루 3회로 줄어드니 미리 체크해주세요^^

공연시간은 50분으로 신나는 코끼리 공연을 맘껏 즐길 수 있답니다♬



점보빌리지 코끼리들을 보고 있으면 진짜 박수 갈채가 절로 나옴><

순발력도 좋고 진짜 다양한 묘기를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해낸답니다~ㅎㅎㅎ

조련사와 찰떡호흡으로 환상케미를 자랑하는 모습이 진짜 짱귀 : )

화려한 공연복은 또 어찌나 잘 어울리는지, 너무 너무 멋있더라구요^-^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다같이 즐길 수 있어 딱인 공연+.+

실내 가볼만한곳이니만큼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전혀 상관없음ㅋㅋ

제주가 바람이 많은건 아시죠? 바람 쎄면 진짜 답없음...ㅠㅠ

그런 날씨에도 점보빌리지는 편안하게 관람만 하면 되니 짱인 듯~♬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는 보면 볼수록 마구 빠져든답니다><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이다 보니 가족단위 관람객들이 많아요 : )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도 부모님과 함께 오신 분들도 다들 즐거운 표정^^

저도 아이랑 갔었는데, 어린 나이인데도 꽤나 집중하더라구요><

아이들은 또 재미있는거에는 진짜 불러도 모를만큼 빠져들잖아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정말 환상의 호흡으로 묘기를 선보여요~ㅎㅎ

1시간 남짓되는 공연시간이 진짜 순식간에 지나가는 느낌이었답니다 : )

어마어마한 몸집의 코끼리가 벌떡 일어서가지도 하고 짱멋짐><

아이들은 물론 어른인 저도 눈이 동그래져서 감상하게 되더라구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는 코끼리 테마쇼도 구경하고 트래킹 체험도 있어 1석2조랍니다 : )

실내에서 편하게 구경도 하면서~ 야외에서는 트래킹 체험까지 꿀잼~

여름보다 솔직히 요즘이 나들이 가기에도 좋고 선선하니 바람이 좋잖아요^^

두가지 체험을 한곳에서 할 수 있으니 딱 가기 좋은 제주여행지라는ㅋㅋ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직접 참여도 가능한데요~

코끼리에게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에요ㅋㅋ 진짜 보기만 해도 후덜덜..><

근데 솔직히 나중에는 해볼걸 하는 생각이 들만큼 재밌겠더라구요 : )

언제 코끼리한테 안마도 받아보고 이렇게 코끼리쇼에 참여도 해보겠어요^^;

점보빌리지에서 공연보시면 꼭 미리 기회를 선점해보시길 바랄게요+.+



코끼리쇼 공연이 끝나면 자유롭게 포토타임도 가질 수 있어요 : )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조련사과 코끼리와 인생샷 남겨볼 수 있음ㅋㅋ

제주 실내 이만한곳 없겠죠? 진짜 이색적이고 재밌더라구요^-^

코끼리도 가까이에서 보고 공연도 보고 트래킹도 하고 진짜 꿀잼임><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상관없는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아이랑 갈만한곳이나 가족여행코스 어디가 좋을까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저도 아이랑도 부모님이랑도 가봤지만 너무 재밌었거든요ㅋㅋㅋ

평소에 흔히 만나기 힘든 코끼리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하답니다 : )

점보빌리지와 함께 제주여행의 이색체험을 만끽해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