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가족여행 동물들도 보고 현지인 맛집까지♬

파인드제주 2019. 10. 4. 16:15



제주도 가족여행 동물들도 보고 현지인 맛집까지




가을이 시작된만큼 제주도 가족여행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 같아요^-^

하늘하늘 선선한 가을바람이 코 끝을 스치니까 더 여행이 고픈 듯 한데요 : )

오늘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부터 맛집까지 소개할게요!


♡.♡

제주의 핫한 여행지 애월에 위치하고 있는 화조원! 제주조류테마파크~♬♪

다양한 새들과 소형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랍니다><

연령대 남녀노소 상관없이 가기 좋은 곳이니만큼 제주도 가족여행 필수코스!



푸른 자연 속에서 만날 수 있는 화조원! 애월 유수암리에 있는데요^^

대부분 야외로 이루어진 곳이라 정말 지금 시즌 가기에 딱인 것 같아요ㅋㅋ

도민들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이랍니다 : )

시즌마다 다른 풍경을 보여주기 때문에 종종 가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알파카 체험장, 큰새장, 잉어 연못, 라쿤장, 오리 연못, 맹금류 전시장부터

투라코 체험장, 화훼 온실, 원시림 힐링 오솔길, 앵무새 체험장, 매사냥 체험장 등!

자연스러운 동선으로 관람코스가 짜여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답답한 우리 속에 갇힌 동물들이 아닌 자유로운 모습도 이색적이랍니다 : )



제주도 가족여행가기 좋은 화조원은 이색적인 체험으로 가득한 곳!

제주에서 맹금류 비행관람이나 체험이 가능한 곳은 여기뿐이라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가족여행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겨볼 수 있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신터라 기분좋게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 )

체험비 또한 입장료에 미리 다 포함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ㅋㅋ



화조원은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는데요 : )

입장료는 성인 18000원, 청소년 16000원, 소인 14000원이었는데요ㅎㅎ

도민인 경우 25% 할인된 금액에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다채로운 체험비용이 전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라 괜찮더라구요^^



새근새근 낮잠을 자고 있는 라쿠니~ 라쿤 라쿤~ 너무 귀엽죠??

깨어있는 모습이 아니라 조금 아쉬웠지만 자는 모습도 완전 귀여워ㅋㅋ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목을 쭉 빼고 감상하게 된답니다^^

제주도 가족여행 동물들과 교감하고 체험할 수 있어 딱인 것 같아요!



화조원에서는 타조도 만나볼 수 있어요~ 언제 봐도 포스 뿜뿜ㅋㅋㅋ

세상에서 가장 큰 새 맞죠? 날지는 못하지만 그 이상의 아우라가 있는 듯 : )

푸른 자연 속에서 지내고 있는 모습이 뭔가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긴 다리에 긴 목까지 가까이 갈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너무 멋있었네요^^



귀여운 토끼들한테 먹이도 주고~ 당근 정말 잘 먹더라구요ㅋㅋㅋ

오물오물 입을 움직이며 당근을 먹는데 더 주고 싶어서 아쉬웠다는(ㅠㅠ)

제주도 가족여행 화조원에서는 이렇게 동물과 교감이 가능해요^^

아이들에게도 유익하고 어른들에게도 이색적인 시간을 선사하는 곳♬



앙증맞은 앵무새들! 앵무새마냥 먹이도 완전 미니미니했는데요ㅋㅋ

조련사분이 설명도 해주시고 먹이주는 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먹이주는 법도 달라서 재미있게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그냥 멀리서 날아다닐 때는 몰랐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진짜 짱 귀여움><



마지막으로 들려볼 수 있는 올빼미카페까지 완전 알찬 화조원~ㅎㅎ

올빼미카페는 실제 올빼미가 있는 곳으로 기념품샵 및 카페로 되어 있어요^^

다 둘러보고 난 뒤 음료랑 디저트 즐기면서 쉬어가기 딱이라는 : )

제주도 가족여행 화조원은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점이 참 좋아요♬






제주도 가족여행에서 현지인 맛집을 빼놓을 수는 없다는 사실ㅋㅋㅋ

싱싱하고 쫄깃한 고등어회로 유명한 제주 중문관광단지 근처 일광회센타~

제주도하면 고등어회도 이색적인데요! 꼭 먹어보시면 좋답니다 : )

특히 일광회센타는 가성비도 좋은데다 신선도가 높기로 유명하더라구요^^

거기다 스끼다시도 푸짐하고 맛까지 좋으니 안 갈 이유가 1도 없음><



고등어회 자체도 너무 신선했지만 스끼다시도 참 잘 나온답니다 : )

4인용 테이블이지만 넉넉한 사이즈였는데 테이블이 가득 차더라구요ㅋㅋㅋ

당근까지 꽃모양으로 플레이팅되어 나와서 보기만 해도 흐뭇해짐~

제주도 가족여행은 물론 중요한 손님 모시고 가는 자리에서도 강추강추^^

천제연폭포 바로 근처라서 청정제주의 진면목을 느껴볼 수 있어요><



회는 뭐...더 말할 것도 없이 짱 맛있음!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ㅋㅋ

사실 고등어회가 잘못하면 비리거나 잡내가 있어서 호불호가 극명한데요 : )

일광회센타 고등어회는 너무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밥에다가 김에다가 이렇게 푸짐하게 싸서 먹어도 핵꿀맛임ㅋㅋㅋ

보기만 해도 뭔가 고소하면서 쫄깃하고 쫄깃하면서 고소할 것 같죠??+.+

진짜 이런 맛이라면 오조오억번 먹어도 안 질릴지도 몰라요...><

일광회센타 현지인도 인정한 고등어회 맛집이니만큼 진짜 필수코스!



뚝배기가 아닌 그냥 그릇에 나와서 더 편하게 먹었던 게우밥~

날치알 톡톡 터지고 김 고소하고 진짜 숟가락질 몇번으로 순삭했어요^^

아이들도 좋아라할 맛! 제주도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ㅋㅋ

음식들이 다 정갈하게 나와서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딱이에요+.+



전복의 향연~ 전복죽에다 쫄깃한 전복회까지~ 오도독 오도독ㅋㅋㅋ

몸에 좋은건 말해봤자 입만 아프구요^^ 먹으면 먹을수록 싱싱함이 가득 퍼짐!

일광회센타 스끼다시도 하나 하나 너무 맛있어서 진짜 대만족임 : )

횟집도 의외로 복불복인데 일광회센타는 베스트에 꼽는 맛집이랍니다♬



게장도 완전 밥도둑! 그냥 먹어도 맛나고~ 같이 먹어도 맛나고~

밥도둑이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는 느낌이랄까^^

밥한공기는 금새 뚝딱하고 더 시켜서 노나먹은건 안비밀..ㅎㅎㅎ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 좋아라 하는 바삭한 튀김까지 펄-펙뜨^^

바삭바삭 소리 나는 튀김도 먹고 다채로운 스끼다시 즐기기 바빴는데요 : )

가족여행 맛집 또한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정말 필수랍니다ㅋㅋ

거기다 이렇게 가성비 좋고 현지인도 인정하는 맛집이라면 더더욱><



마무리로 매운탕까지 딱 먹어주면 진짜 배가 터지게 든든하답니다^^

일광회센타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좋아서 진짜 만족도가 높은 곳이에요+.+

저도 애정하는 곳이지만 주변 지인들도 거진 다 알고 있더라는ㅋㅋ

맛있고 싱싱한 고등어회 즐기기 딱 좋은 일광회센타! 꼭 가보셔야겠죠??

제주도 가족여행 알차게 계획하셔서 재미나게 보내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