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족욕 카페 댕규리네에서 피로 싹 풀어보세요 : )

파인드제주 2019. 10. 11. 15:35


제주 족욕 카페 댕규리네에서 피로 싹 풀어보세요 : )




제주 족욕 카페 추천하는 댕규리네! 서귀포시 논짓물 근처인데요^^

카페라 음료도 마시면서 해수족욕으로 피로도 싹 날려버릴 수 있는 공간 : )

음료 주문 시 족욕은 공짜이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개이득...ㅋㅋㅋ

매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는터라 언제 가도 열려 있더라구요~

족욕 몸에 좋은 건 다들 아실테고 해수족욕이라 2배는 더 좋은 느낌><

댕규리네 해수족욕카페에서 해수족욕하면서 커피타임 가져봐도 좋겠죠?



카페는 입구부터 내부까지 깔끔하고 여유롭게 되어 있답니다 : )

주차장도 워낙에나 넓어서 주차 걱정따위 저 멀리 던지셔도 좋은 곳!ㅋㅋ

족욕하는 공간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진짜 쾌적하더라구요+.+

뭔가 대충 하는 게 아니라 제대로 족욕을 즐길 수 있을 것만 같은><



귀여운 댕규리 캐릭터가 곳곳에 그려져 있어 산뜻한 것 같아요ㅋㅋ

거기다 족욕하는 곳도 1인용씩 테이블이랑 바지, 수건까지 비치되어 있음 : )

커피랑 달다구리 디저트 즐기면서 해수족욕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시설이 별로면 족욕할 맛이 안 났을 것 같은데, 여기는 깔끔 그 자체+.+



바다 방향으로 된 자리도 있어요! 무려 폴딩도어라 문이 쫙 열린다는!

자리도 꽤나 많기 때문에 단체로 가서 같이 족욕을 즐겨도 문제없답니다ㅋㅋ

노키즈존도 아니라서 아이와 함께 이색적인 경험을 해보셔도 좋을 듯~

제주 족욕 카페 댕규리네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는 곳이라더 더 좋아요^^



메뉴도 이렇게 다양함~ 음료만 주문하면 해수족욕이 '무료'라는(^^)

음료 가격만 생각해도 족욕이 공짜니 가성비 갑인듯...ㅋㅋㅋ너무 좋았어요!

커피부터 에이드, 미숫가루, 차, 생과일쥬스, 조각케이크까지 있음♬



이건 감귤족욕제! 족욕하면서 같이 샤라락~ 풀어주면 된답니다ㅋㅋ

별도 1.000원인데 이 정도야 뭐>< 제주스러운 감귤족욕제까지 완전 귀염 : )

제주 족욕 카페 댕규리네는 뭔가 아기자기한 멋이 있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카페 곳곳에서 보이기 때문에 둘러보는 재미도 있다는><



음료랑 감귤족욕제까지 세팅 완료! 한라봉에이드, 한라봉차인데요 : )

양도 많고 맛도 좋아서 천천히 족욕 즐기면서 마시기 딱이더라구요~ㅎㅎㅎ

창가 자리에 앉아서 폴딩 도어까지 여니까 바다도 보이고 짱짱+.+

카페라고 해서 다 힐링되는 건 아닌데 댕규리네는 진짜 힐링 그 자체임^^



감귤족욕제까지 싹 풀어주니 감귤빛이 돌아 뭔가 더 기분좋아짐+.+

물이 식으면 따뜻한 물을 더 넣어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아무래도 족욕이라고 해도 10~15분 정도는 해줘야 좋으니까요 : )

바다를 보며 음료만 마셔도 족욕이 무료니 완전 1석2조인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이라 따땃한 차 마시면서 족욕하면 딱이에요!ㅋㅋㅋ><

족욕이 별거 아닌거 같아도 일단 해보면 마성의 족욕이라고들 하잖아요 : )

온 몸이 노곤노곤해지면서 발의 피로가 풀리니 온 몸이 편해짐^^

제주여행 중에도 피로가 쌓일 때 댕규리네에서 힐링하시면 딱이겠죠?




발 뽀송뽀송해진거 보세요~ 족욕이 이렇게 여러모로 좋습니다ㅋㅋㅋ

노폐물 배출은 물론 두통과 불면증에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진짜 짱인 듯 : )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면서 족욕하니 더 기분이 좋았던 댕규리네^^

제주 족욕 카페나 서귀포 가볼만한 카페 찾으신다면 미리 찜콩하세요+.+

가성비도 좋고 덤으로 힐링도 할 수 있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