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실내관광지 코끼리도 보고 트래킹 체험도 해요'-'

파인드제주 2019. 10. 21. 15:22



제주도 실내관광지 코끼리도 보고 트래킹 체험도 해요'-'




제주도 실내관광지! 코끼리도 보고 트래킹 체험도 할 수 있는 곳 : )

점보빌리지는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 이색 관광지랍니다~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전혀 상관없는 실내관광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제주여행 어느 때든 가보셔도 좋다는 사실♬

코끼리 테마쇼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즐겨보고 싶다면? 원픽+.+



화려한 공연복을 입은 코끼리와 조련사가 펼치는 코끼리 테마쇼~

50분 동안 진행되는 공연인데요+.+ 정말 박수갈채가 끊이질 않아요^^

다양한 묘기를 쉴새없이 보여주니 눈을 뗄 새가 없더라구요ㅋㅋ

이런 멋진 공연을 보여주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을까, 싶기도 하구요 : )

연령대 상관없이 온가족이 다함께 가기 딱 좋은 관광지랍니다 ♬♪



제주도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는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미리 공연 시간을 체크해서 가면 여유롭고 알맞게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시즌에 따라 하루 3~4회 공연을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참고!ㅎㅎ

저는 점심 배부르게 먹고 보러 갔더니 배도 따시고 딱 좋더라구요 : )



코끼리가 있는 곳이니만큼 코끼리처럼 넓고 쾌적한 공연장!ㅎㅎㅎ

실내에 조성되어 있으니 진짜 날씨 상관할 필요도 없고 편하더라구요 : )

제주도 날씨 은근 변덕스러운데 이런 곳 하나쯤은 알아둬야 함^^

많은 인원도 수용이 가능하니 단체로 방문하셔도 문제없을 것 같아요~



다재다능한 코끼리의 묘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된답니다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코끼리의 매력에 푹 빠지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정말 정말 덩치가 크지만 코끼리는 너무 귀여운 동물이라는!

조련사와 환상 케미를 뿜어내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평소 흔하게 접하기 힘든 코끼리라 더욱더 즐겁게 관람했는데요~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제주에서 코끼리를 만나다니! 심쿵...ㅎㅎㅎ

거기다 멋진 공연도 하고 직접 교감도 가능하니 정말 딱이에요^^

제주도 실내관광지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제주 이색 관광지랍니다 ♬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한 코너도 있답니다^^

코끼리에게 안마 겸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후덜덜한 코너...ㅎㅎㅎ

진짜 점보빌리지가 아니라면 어디서 이런 체험이 가능할지+.+

조련사분과 직원분이 안전하게 케어하기 때문에 걱정없더라구요 : )



코끼리의 다재다능함과 새로운 면모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곳ㅋㅋ

점보빌리지는 50분 동안 진짜 쉴새없이 웃고 신기해할 수 있는 곳이에요^^

날씨 상관없이 언제든 가기 좋은 제주도 실내관광지 중 하나랍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정말 흥미롭게 공연을 보게 되더라구요+.+



실내에서는 멋지고 신나는 코끼리 테마쇼를 즐겨볼 수 있구요 : )

야외에서는 직접 코끼리를 타보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을 만날 수 있음^^

야자수로 조성된 정원을 코끼리와 함께 거닐며 힐링하는 시간!

의자도 너무 안정적이고 햇빛가리개도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ㅋㅋ

제주도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 진짜 안팎으로 즐거운 100%임+.+



점보빌리지 로비도 공연장만큼이나 넓고 쾌적하답니다~ㅎㅎㅎ^^

공연시간보다 일찍 도착해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겠더라구요 : )

간식도 사먹을 수 있고 기념품 코너에서 구경도 할 수 있구요><

귀여운 코끼리 인형에 아이가 온통 정신을 빼앗겨서 결국 하나 삼+.+



코끼리와 함께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던 곳^^

제주도 실내관광지 점보빌리지에서 코끼리와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모두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 )

궂은 날에도 상관없이 방문하기 좋으니 제주여행 필수코스로 딱이죠?

공연시간은 정해져 있으니 미리 체크해서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