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가족여행 코스 [ 마노르블랑, 화조원 ]

파인드제주 2019. 11. 6. 15:30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가족여행 코스 [ 마노르블랑, 화조원 ]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가족여행 코스로 제격인 곳을 소개합니다'-'

화조원은 제주공항과 그리 멀지 않은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제주 유일 조류테마파크로 색다른 체험을 해볼 수 있어 좋은 곳^^

흔히 접하기 힘든 맹금류 체험은 물론 알파카, 잉어, 앵무새 먹이주기 등!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랑 가기 딱 좋더라구요ㅋㅋㅋ



저는 여기서 알파카 처음 봤어요~ 너무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ㅎ^^

당근 먹이가 가득 든 종이컵을 들고 가니 어느샌가 쫒아와서 달라고 난리+.+

멋진 맹금류 친구들의 위풍당당한 아우라도 느껴볼 수 있었구요 : )

화조원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흥미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화조원에는 곶자왈도 있어요!

옛 오솔길을 정돈하여 산책로로 이용할 수 있게 해놨는데 이색적이었네요'-'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풍경을 보여줄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화조원 내에는 실제 살아있는 올빼미가 있는 올빼미 카페도 있어요'-'

기념품도 구입하고 카페에서 맛난 것도 사먹으면서 올빼미도 볼 수 있는 곳 : )

아이도 너무 신기해 했지만, 저도 완전 폭 빠져서 구경했답니다ㅋㅋ

제주 가족여행코스로 추천하는 화조원이니만큼 정말 볼거리가 다양해요^^



넓디 넓은 잔디밭에서 동물들과 교감하는 이색적인 시간!ㅎㅎㅎ(^^)

생각만 해도 설레지 않나요? 화조원에서는 가능하니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대부분 야외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자연을 느끼기 참 좋았어요'-'

경치좋고 공기좋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딱이더라구요><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화조원은 산책하듯 걷기만 해도 힐링+.+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해볼 수 있어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지루할 틈 없이 동물들과 교감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

가을 시즌이니 선선한 바람 맞으며 둘러보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가득하니 아이들이 너무 너무 좋아했어요 : )

저도...ㅎㅎ사랑스러운 앵무새들에게 먹이도 주고 은근 설레더라구요'-'

먹이주기 체험도 하고 동물들이랑 사진도 찍고 완전 좋았네요+.+

제주가족여행코스 아이랑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화조원 필수랍니다♡






제주 가을여행 코스에서 여긴 필수! 핑크뮬리 명소 렛쯔고고싱'-'

마노르블랑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예쁘고 넓디 넓은 정원카페 : )

가을 시즌 2천여 평 정원에 핑크뮬리가 가득 피는 핫플이에요^^

진짜...이번 가을 시작되고 나서 2~3번은 갔는데 너무 좋았어요ㅋㅋ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핑크뮬리에서 아이 사진 찍으면...럽럽♡

여기 갈 때는 삼각대나 셀카봉은 필수더라구요ㅋㅋ장비 필수이니 참고^^

핑크핑크한 핑크뮬리가 가득 피어 있어 어디서든 인생 사진각 : )



전국적으로 핑크뮬리 명소가 핫하잖아요~ 마노르블랑도 필수코스ㅋㅋㅋ

음료를 주문하면 입장료는 없구요'-' 음료 주문없이는 1인당 3,000원이에요 : )

하지만 그렇다고 치더라도....이런 뷰는 정말 공짜로 볼 수는 없다는><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서 산방산이 한눈에 바라다 보이는 환상뷰가 펼쳐져요!



가까이서 보면 더 예쁨쁨ㅋㅋ정말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져요(^^)

이래서 가을여행에 핑크뮬리를 빼놓을 수가 없나봐요~ 사진으로도 참 예쁘죠??

실물은 더...ㄷㅓ...예쁘니 꼭 방문해서 직접 느껴보시면 좋겠어요ㅋㅋ



제주 가족여행코스로 추천하는 예쁜 정원 카페 마노르블랑!ㅎㅎ

2천여 평의 넓은 정원 곳곳에서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봄, 여름에는 수국과 팜파스가~ 가을에는 핑크뮬리가 가득한 곳~

셀프 스냅이나 인생 사진 찍으러 정말 많은 분들이 오는 카페에요+.+



산방산 뷰 감상하며 먹는 음료와 디저트는 역시...좋았답니다^^

요즘 같은 시즌에는 이렇게 야외에서 즐겨도 딱이니 더 좋을 듯ㅋㅋㅋ

제주 아이랑 갈만한곳 입도 눈도 즐거운 마노르블랑이에요'-'

당근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는데 아이 혼자서 다 먹을 정도였네요 : )



제주 가을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핑크뮬리 명소 마노르블랑 : )

제주 가족여행코스로도 딱이니 화조원과 더불어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로 두곳 전부 가을 시즌에는 필수가 아닐까 싶다는ㅋㅋ

인생 사진도 건지고 즐겁고 이색적인 시간을 만나볼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